저는 소수의 사람들의 위대한 성공의 간증들보다는 정선희씨가 들려주는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간증들이 늘 마음에 와닿아요. 하나님을 믿는다는건 어떨땐 현실속에서 너무 힘들고 원망스러운 부분이 분명 있어요. 하지만 정선희씨가 처한 상황에서 해석해주시는 그 믿음의 말들이 저는 너무 위로가되고 은혜가 되요.
선희언니 예전에 개그우먼할 때보다 지금이 더 포근하게 여겨지고 언니가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저도 아빠와 같은 마음. 제가 부모님을 너무 미워하고 있어서 괴로웠어요. 그런데 오늘 언니 영상 보고 이 마음 여기서 멈추려고요. 나는 이 마음 멈출 수 있고 내가 사랑하는 방법을 더 잘 알고 있으니 내가 더 사랑할 수 있다..이렇게 다시 생각하고 힘냅니다. 남은 시간은 부모님 더 많이 사랑할게요. 언니 고마워요.
언어의 재능이 있으셔서 그런지 설명을 정말 잘하셔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마치 내 심정을 잘 써놓은 책을 읽는 것 처럼 속이 후련하기까지한 시간 이었네요. 어떤 마음이셨을지 부분적으로 같은 경험은 아니여서 나누어주신 걸로 미루어 짐작하기만 하겠지만, 하나님의 크신 사랑의 경험이 있기에 공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용기내어 진솔한 이야기 들려주시니 정말 큰 은혜가 됩니다. 이 영상 필요한 분들에게 공유하고싶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나눠주셔서💚
저게 머리로는 대충 알고 있지만 실행하기 정말 힘들고, 먼저 믿음 안에서 하나님의 섭리 인정하고, 그리고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의 소리를 체험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여러 가지 상황과 조건 안에서, 하나님의 섭리를 느끼고 있고, 주시는 소리들을 경험했지만, 수십년 동안 굳어진 생각과 습관들을 바꾸기가 어렵더라고요. 지금도 그런 상황에 놓여 있는 와중에 이 영상을 통해서 하나님이 주시는 메시지를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너무 내 이야기 같아요... 근데 저는 마지막 숙제..오빠가 있네요 묶임의 마지막 해결... 오빠를 용서하고 진정으로 사랑할수 있게되기를 그래서 내 마음에 미움에서 자유하고 겁과 두려움이 사라지고 누군가를 진정 사랑할수 있기를 누군가와 친밀해짐을 잘 누리고 가꾸어 가는 사람이 되기를
할렐루야 ~
말씀을 들으며 나의모습을 보게 하시니 주의은혜에 감사합니다
God bless 김대영목사님~~
연예인의 목소리는 세상사람들에게 들려지기 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그런 그릇으로 선택받으신게 정선희씨 같습니다. 🎉
저는 소수의 사람들의 위대한 성공의 간증들보다는
정선희씨가 들려주는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간증들이 늘 마음에 와닿아요.
하나님을 믿는다는건 어떨땐 현실속에서 너무 힘들고 원망스러운 부분이 분명 있어요.
하지만 정선희씨가 처한 상황에서 해석해주시는 그 믿음의 말들이 저는 너무 위로가되고 은혜가 되요.
1편부터 영상을 보면거 참 많이 울었습니다. 어쩜 저에게 필요한 말씀을 정선희님 통해서 듣게 하시네요. 은혜 주심에 감사하고 어려운 얘기임에도 나눠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
너무 많이 울었어요. 진짜 그 어떤 강의보다 책보다 더 감명 깊게 봤습니다!
'미움, 슬픔을 없애주시는 게 아니라 지배당하지 않게 해주신다'는 말씀이 너무 공감되고 위로가 되네요. 정선희님, 믿음으로 더 정진하시길요~^^
언니의 입에서 나오는 말과 아야기들을 늘 따듯하고 평안해요..
선희언니도 하나님 아기인데요 뭐...ㅠㅠ 근데 참 인생에 한번 할까말까 한 큰 전도를 하셨네요.. 아버지 전도요.. ㅠ 하나님이 언니를 통해 일을 하신게 느껴지고..하나님 은혜와 사랑이 너무 크고 위대하다는 게 느껴져요
늘~~응원합니다!!!
잘~~버티셨습니다❤
선희언니 예전에 개그우먼할 때보다 지금이 더 포근하게 여겨지고 언니가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저도 아빠와 같은 마음. 제가 부모님을 너무 미워하고 있어서 괴로웠어요. 그런데 오늘 언니 영상 보고 이 마음 여기서 멈추려고요. 나는 이 마음 멈출 수 있고 내가 사랑하는 방법을 더 잘 알고 있으니 내가 더 사랑할 수 있다..이렇게 다시 생각하고 힘냅니다. 남은 시간은 부모님 더 많이 사랑할게요. 언니 고마워요.
당신을 늘 응원해요
당신이 갖고있는 은사가 엄청귀해요❤
언어의 재능이 있으셔서 그런지 설명을 정말 잘하셔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마치 내 심정을 잘 써놓은 책을 읽는 것 처럼 속이 후련하기까지한 시간 이었네요.
어떤 마음이셨을지 부분적으로 같은 경험은 아니여서 나누어주신 걸로 미루어 짐작하기만 하겠지만, 하나님의 크신 사랑의 경험이 있기에 공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용기내어 진솔한 이야기 들려주시니 정말 큰 은혜가 됩니다. 이 영상 필요한 분들에게 공유하고싶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20살에 아빠데려가시고 결혼해서 애만낳고 키우느라 힘든 기억밖에 없는데 편할만하니까 9년만에 신랑이 천국갔습니다. 잡혀서 질질 끌려오듯 하나님앞에 왔습니다.😂😂 삼형제 혼자 키우면서 하나님안에서 살아내고있습니다. 선희님 영상보고 저도 힘내봅니다😊
힘내세요!!!!♡
저게 머리로는 대충 알고 있지만 실행하기 정말 힘들고, 먼저 믿음 안에서 하나님의 섭리 인정하고, 그리고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의 소리를 체험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여러 가지 상황과 조건 안에서, 하나님의 섭리를 느끼고 있고, 주시는 소리들을 경험했지만, 수십년 동안 굳어진 생각과 습관들을 바꾸기가 어렵더라고요. 지금도 그런 상황에 놓여 있는 와중에 이 영상을 통해서 하나님이 주시는 메시지를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너무 내 이야기 같아요...
근데 저는 마지막 숙제..오빠가 있네요
묶임의 마지막 해결... 오빠를 용서하고 진정으로 사랑할수 있게되기를
그래서 내 마음에 미움에서 자유하고
겁과 두려움이 사라지고
누군가를 진정 사랑할수 있기를
누군가와 친밀해짐을 잘 누리고 가꾸어 가는 사람이 되기를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