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해요. 그런데 우리나라보다는 그 인기? 원함? 이런 것들이 상대적으로 적은거죠. 이유야 다양하겠지만, 저희가 생각하는 것 중 가장 큰 이유는 '의사를 굳이 하지 않아도' 충분히 잘 먹고 잘 살 수 있기 때문일 듯 합니다. 우리보다 안정적인 사회인거죠. 경제적으로도 그렇고, 국민의 사회 안전 보장 제도도 잘 되어 있구요. 이런 이유 저런 이유로 현재 영국에는 의료 보건 인력이 많이 부족해요. 그래서 이런 전공을 원하는 학생들에겐 영국이 좋은 유학 국가가 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우즈베키스탄 의대는 어떤가요?
저희는 그 나라들 의대는 정보가 없어서, 정확한 정보나 데이터를 말씀 드리기 어렵네요 ㅠㅠ
그래서 답이 뭔가요? 왜 영국 사람들은 의사를 안하는겁니까 ? ㅋㅋ
의사 해요. 그런데 우리나라보다는 그 인기? 원함? 이런 것들이 상대적으로 적은거죠. 이유야 다양하겠지만, 저희가 생각하는 것 중 가장 큰 이유는 '의사를 굳이 하지 않아도' 충분히 잘 먹고 잘 살 수 있기 때문일 듯 합니다. 우리보다 안정적인 사회인거죠. 경제적으로도 그렇고, 국민의 사회 안전 보장 제도도 잘 되어 있구요.
이런 이유 저런 이유로 현재 영국에는 의료 보건 인력이 많이 부족해요. 그래서 이런 전공을 원하는 학생들에겐 영국이 좋은 유학 국가가 될 수 있습니다.
영국은 의료제도가 나라에 속한 공무원의 개념입니다. 월급도 정해져있고 전체가 나라의 소속입니다. 장단이 있죠. 의사 본인은 편한만큼 누구나 평범하고 환자는 진료보기도 힘들고 뭐든 오래걸리죠.
@@Junghuiyun 정말 좋은 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