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제 모아보기📌 00:00 수소엑스포 00:32 인트로 00:56 코로나 수혜주가 된 크록스 02:23 크록스 예전부터 있었던 거 아닌가? 04:22 크록스 성공비결 ① 못생긴 디자인을 브랜드 정체성으로 06:40 크록스 성공비결 ② 나만의 신발을 만들어주는 액세서리 08:42 크록스 성공비결 ③ 한계를 모르는 콜라보 10:47 마무리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hilomayer1740 밑창 닳을 때 까지 신어봤습니다. ㅎ 크록스는 내구성이 좋다고 보기 어렵고 뒤틀림성 때문에 오래 서있거나 걸을때 발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단스코 같은 신발이 낫습니다. 물론 흔히 편하게 신는 슬리퍼 보다는 크록스가 편의성이나 접근성을 봤을때 가격만큼의 가치는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제품이 가지는 한계 때문에 지금과 같은 열풍이 더 커지거나 길게 지속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요즘같은 세상에 무엇이든 이슈가 될 수 있죠. 한낮 쓰레기일지라도 말입니다. 그러나 제품의 본질은 변하지않습니다. 크록스라는 욕실에서나 신을 법한 물건의 본질말이죠. 시장의 장난질에 관심가질 필요가 있을까요? 사기나 광기어린 것들 을 보는 것이 그다지 이상하지않은 세상인데 말이죠.
📌오늘의 주제 모아보기📌
00:00 수소엑스포
00:32 인트로
00:56 코로나 수혜주가 된 크록스
02:23 크록스 예전부터 있었던 거 아닌가?
04:22 크록스 성공비결 ① 못생긴 디자인을 브랜드 정체성으로
06:40 크록스 성공비결 ② 나만의 신발을 만들어주는 액세서리
08:42 크록스 성공비결 ③ 한계를 모르는 콜라보
10:47 마무리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 응원합니다..^^
발상의 전환...오늘 진짜 사업에서 중요한 한수를 배우고 갑니다...
어글리슈즈가 인기 있는 날은 와도
어글리페이스가 대세가 되는 날은 오지않겠지
댓글 지워주세요^^
절대 오지 않습니다^^
@@hohey4869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댓글도 잼나네요^^
지비츠때문에 크록스신는 1인ㅋㅋㅋㅎ
정말 영상 내용 너무 풍부합니다. 이번에 고민고민하다 온라인으로 처음 크록스를 구매하여 마침 이런 내용을 좀 보고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b
영상너무 좋아요~
크록스 영상 재밌게 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너무나 좋은 주제인데 왜이렇게 조회수가 낮은지..ㅠ 마케팅 관련 채널 따로 만들어도 굉장히 잘 될 것 같아요!!
크록스도 재미있는 신발이지만 오늘 영상도 크록스 못지않게 재미있어요^^
배소진 기자님~ 오늘 영상 유익하게 잘봤어용~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노트까지 적어가며 두번을 시청하였습니다. 이렇게나 유익한 영상에 낮은 조희수가 이해되질 않네요. 퀄리티 높은 영상입니다. 화이팅!
목소리가 뭐랄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시네요 요즘 계좌가 파래서 우울했는데 힐링하고갑니다ㅠ 크록스... 대학다닐때 "뭐 이런걸 신노!!!" 라고 했었는데 그때가 바야흐로 십여년전
노이즈 마케팅이 참 좋은거 같음 ! 말많아져 사람들이 뭔가 하고 찾아보게 되니 !
슬슬 크록스가 유튜브에 많이 나오기 시작하네. 고점신호인가...
기자님 깨알같이 준비한 굿정보 굿영상 넘 감사해요~! 넘나 아쉬운건 낮은 톤의 목소리가 들을수록 잠이와요. 저만 그렇겠죠 ^^ 한 옥타브만 올려보세요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더욱 돋보일겁니다. 암튼 잘 들었습니다~!!!
맨발로 오래 신어도 피부에 까짐이 생기지 않습니다. 다른 회사 제품들은 맨발로 신으면 여기저기 까짐이 생겨서 피가 나요.
지금은 트레드반영으로 호황이지만 문제는 한제품군에 집중된게 양날의검으로 다가올 수 있음
탐스의 전철을 되밟지 않으려면 향후 사업 아이템 구상하는게 중요할듯
제품의 질적인 측면 보다 마케팅의 승리라고 생각 합니다.
@@philomayer1740 밑창 닳을 때 까지 신어봤습니다. ㅎ 크록스는 내구성이 좋다고 보기 어렵고 뒤틀림성 때문에 오래 서있거나 걸을때 발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단스코 같은 신발이 낫습니다. 물론 흔히 편하게 신는 슬리퍼 보다는 크록스가 편의성이나 접근성을 봤을때 가격만큼의 가치는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제품이 가지는 한계 때문에 지금과 같은 열풍이 더 커지거나 길게 지속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거 볼때마다 못생겼다고 생각했음
크록스 기부도 좋을 것 같아요.
나도 지비츠좀 꼽고 싶은대 나이가 있어서 눈치만 ㅜㅜ
신어보니 좀 딱딱하긴해 바닥이ㅎ
안티들의 심리를 같잖게 여기면 이렇게 성공할 수 있는거지. 반응이 이만큼 중요함
장마철에 저것만 신음
이거야 말로 언더독의 승리인듯
역시 인터넷 세상은 어그로야 어그로..ㅋㅋㅋ
좋아요
제금 1달라짜리 주워놯야겠당
어글리슈즈는 진리지.
요즘같은 세상에 무엇이든 이슈가 될 수 있죠. 한낮 쓰레기일지라도 말입니다. 그러나 제품의 본질은 변하지않습니다.
크록스라는 욕실에서나 신을 법한 물건의 본질말이죠. 시장의 장난질에 관심가질 필요가 있을까요? 사기나 광기어린 것들
을 보는 것이 그다지 이상하지않은 세상인데 말이죠.
크록스 시장 할매들이 많이 신던데
그냥 병이죠 mz세대 병
풀딸딸이 저거ㅋ
오....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