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멘 ! 맹목적으로 육의 고난을 피하기위한 휴거신앙 아니라 어떠한 상황에서 주님을 의지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길 힘써 살아가며 성령의 길을 좆아 행하며 주님을 위해 살고 죽기를 각오하는 자는 아무 무서울 것도 두려울 것도 없을 것입니다! 주님 우리 문턱 앞까지 와계십니다. 더욱 거룩함과 정결함으로 신부단장하여 그 혼인잔치에서 뵙길 원합니다❤️마라나타!
실례합니다. 구원받으셨습니까! 당신이 만약 오늘밤에 죽는다면 천국에 갈수있습니까. 당신은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1. 하늘의 구름들이 점점점 땅으로 내려 오고 있다. 2. 날마다 슈퍼문, 슈퍼해를 보고 있다. 3. 핑크색 하늘을 보고 있다. 4.켐트레일(Chemtrail)을 아주 전세계적으로 밤낮아침저녁해뜨고해질 때 24시간 상관 없이 아주 미친듯이 뿌리고 있다. 5. 달이 빙글빙글 돌고 있다. 예슈아께서 아주 곧 오십니다.
1편부터 마지막메세지까지 보았습니다...뜨거운눈물이 쉼없이흐르는가운데 충만한깨달음이 있음을 하나님께감사합니다..한정란목사님을 통하여 주시는 하나님의말씀을 잊지않겠습니다..
마라나타...
아멘 ! 맹목적으로 육의 고난을 피하기위한 휴거신앙 아니라 어떠한 상황에서 주님을 의지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길 힘써 살아가며 성령의 길을 좆아 행하며 주님을 위해 살고 죽기를 각오하는 자는 아무 무서울 것도 두려울 것도 없을 것입니다!
주님 우리 문턱 앞까지 와계십니다.
더욱 거룩함과 정결함으로 신부단장하여
그 혼인잔치에서 뵙길 원합니다❤️마라나타!
글이 좀빨리 넘어가다보니 후다닥 읽게 됩니다.또박또박 뜻을 생각하며 읽을수있게 1,2초만 늦게 넘겨주시면 감사하겠슴다.
순수한 마음으로 하나님 뜻을 알고 예수님의 십자가를 지고 사랑을 실천하면 대환란속에서 살아남는 길을 알려주십니다! 올해가 심판 마지막해입니다! 믿는자들을 위하여 그기간을 감하여주신다는 의미를 알아야지요!
올해가 마지막해입니다는 아무도 모릅니다. 천사들도 모르는 것을 어찌 그렇게 말씀하시나요
오늘 오실지 내일 주님이 오실지 그런 기다리는 마음으로, 일터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기도 찬양하며 살아야지요.
하영조 목사님 말씀처럼 오직 예수!! 오직 예수님뿐입니다.
이 메시지를 읽는 분들은 고전14장의 일들을 행하고 있는지 깨달으셔요
실례합니다. 구원받으셨습니까!
당신이 만약 오늘밤에 죽는다면 천국에 갈수있습니까.
당신은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1. 하늘의 구름들이 점점점 땅으로 내려 오고 있다. 2. 날마다 슈퍼문, 슈퍼해를 보고 있다. 3. 핑크색 하늘을 보고 있다. 4.켐트레일(Chemtrail)을 아주 전세계적으로 밤낮아침저녁해뜨고해질 때 24시간 상관 없이 아주 미친듯이 뿌리고 있다. 5. 달이 빙글빙글 돌고 있다. 예슈아께서 아주 곧 오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