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5/60/18 dragontire.com/product/tire/view/1414 235/55/19 dragontire.com/product/tire/view/1101 사이트에 있습니다. 체감됩니다 하지만 국산도 잘 만드니 개인차 있어서 비슷 하실수도 있는점 참고하세요~
많이 장착하는 보급형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말이 이상할까요? 한국 라인업에서는 컴포트 제품에서는 최상위라고 보셔도 됩니다. 다만 다이나프로 HP2라는 제품도 있구요. 실제 타이어평은 hp2가 더 좋기도 합니다. 최상위라고 하기에는 가격대와 아래 다이나프로 HL3 하나 있는데 큰 의미가 있을까 하기도 합니다. 더 윗급인 4계절에는 s1 evo Z AS라는 제품도 있는데 고성능 사계절이지만 컴포트 성향이 없는거도 아니구요. 사람에 따라 컴포트성이 s1 evo Z AS가 더 좋다는 분들도 계시고 딱딱 구분하기는 애매할때가 있습니다.
네~~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얼라이는 굳어진 상태면 손상되지 않는 범위에서 열을 가하여 풀기는 하는데요. 이부분은 일단 얼라이는 잘 잡고 타보셔야 될듯 합니다. 타이어 문제라면 한국타이어 본사 A/S에서 접수하셔서 진단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hpx가 무조건 좋고 그렇치 않다는 뜻은 아닙니다. 크루젠 HP71, 다이나프로 HPX가 가장 많이 팔리는 시장에서 검증이 어느 정도 된 상품들이라 쏠리는 부분은 타이어보다 다른 부분에 문제일 가능성이 있어보여 알고 싶었던거 입니다. 이 부분은 잘 잡고 타셔야 될듯 합니다. 타이어 제조 제품이다 보니 문제가 있는 경우가 간혹 있을때가 있구요. 참고하세요.
프리미엄 보급형? 알수없는 혼종인가요?
프리미엄이면 프리미엄이고 보급형이면 보급형이지 프리미엄보급형?
프리미엄 아울렛 같은 겁니다
@@autotune-gearㅋㅋㅋㅋ
투싼 oe 타이어 콘티넨탈 lx끼다가 넘어가면 체감이 좀 될가요?
워낙 타이어가 괜찮은데 컨티넨탈이 가격대가 좀 있어서요 드래곤타이어 사이트에는 rx 모델만 있네요
235/60/18
dragontire.com/product/tire/view/1414
235/55/19
dragontire.com/product/tire/view/1101
사이트에 있습니다.
체감됩니다 하지만 국산도 잘 만드니 개인차 있어서
비슷 하실수도 있는점 참고하세요~
@@dragontire 체감된다는말이 역체감 말씀하시는거군요
쏘렌토엔 로디안 GTX가 짱임
요건 청킹현상 좀 덜한가요... 금호 타이어 여태껏 써봤는데 철킹 현상이 너무 심하더라고요...
예전 생산분에 나왔던 증상으로 최근에는 그런 증상은 없습니다~ 문제가 혹시나 나오는 경우 금호 본사 서비스에 접수하여 조치 받을 수 있습니다
순정 컨티넨탈 수명 다되면 이거 껴야지❤
로디안 GTX끼셈. 차가 뭔데요?
@allaboutkoreanlife 쏘렌토 mq4요...
벤투스s2 as x 단종하고 나온게 이제품으로 알고 있는데 보급형이라니..... 다른곳은 한국타이어 컴포트에선 최상위라고 하던데 아닌가요?
많이 장착하는 보급형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말이 이상할까요?
한국 라인업에서는 컴포트 제품에서는 최상위라고 보셔도 됩니다.
다만 다이나프로 HP2라는 제품도 있구요. 실제 타이어평은 hp2가 더 좋기도 합니다.
최상위라고 하기에는 가격대와 아래 다이나프로 HL3 하나 있는데
큰 의미가 있을까 하기도 합니다.
더 윗급인 4계절에는 s1 evo Z AS라는 제품도 있는데 고성능 사계절이지만 컴포트 성향이 없는거도 아니구요.
사람에 따라 컴포트성이 s1 evo Z AS가 더 좋다는 분들도 계시고
딱딱 구분하기는 애매할때가 있습니다.
이 타이어 노면 겁나게 타던데요. 핸들 계속 좌,우로 잡아줘야 하던데요. 왜 추천하죠? 다른건 좋은데
차량,사이즈,구체적인 속도나 주행구간 등의 데이타가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주행에서 큰 불만의 피드백은 거의 없는 제품 입니다.
@@dragontire 235 60 18 입니다. 80키로 이짝저짝 다니면 우로 쏠리던 좌로 쏠리던지 하더라구요. 직진성이 완전 꽝이더라구요. 저속이나 고속에서 소음은 마음에 들더군요. 아니면 타이어 가게에서 얼라이를 엉망으로 봤던지요. 얼라이 보는데 좌측을 못 풀던데 모르겠네요.
네~~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얼라이는 굳어진 상태면 손상되지 않는 범위에서 열을 가하여 풀기는 하는데요.
이부분은 일단 얼라이는 잘 잡고 타보셔야 될듯 합니다.
타이어 문제라면 한국타이어 본사 A/S에서 접수하셔서 진단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hpx가 무조건 좋고 그렇치 않다는 뜻은 아닙니다.
크루젠 HP71, 다이나프로 HPX가 가장 많이 팔리는 시장에서 검증이 어느 정도 된 상품들이라 쏠리는 부분은
타이어보다 다른 부분에 문제일 가능성이 있어보여 알고 싶었던거 입니다. 이 부분은 잘 잡고 타셔야 될듯 합니다.
타이어 제조 제품이다 보니 문제가 있는 경우가 간혹 있을때가 있구요. 참고하세요.
그런 문제는 넥센 로디안 GTX 선에서 깔끔하게 정리될듯. 엔페라 슈프림 SUV 까지 갈 필요도 없음. 넥센 끼셈.
프리미엄이면 프리미엄이고 보급형이면 보급형이지
프리미엄 보급형은 무슨말인데요 ??? ㅋㅋㅋ
프리미엄 제품도 상중하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중 프리미엄 라인업의 보급형 대중적인 제품이라는 말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저는 미쉐린이 제일 좋더라고요..
별루임
@allaboutkoreanlife 님 뭐끼노 ?
@@남4조1항 넥센. 개좋음. 미쉐린도 다 껴봤음. 넥센 안껴봤으면 모르는거임.
@@allaboutkoreanlife ㅋㅋ..ㅋ넥센 웃고가요ㅋ
@@남4조1항 빨리 가라. 니는 평생가도 모를 인생이다.
마일리지 개 깡패 650인가... 외산500이하짜리랑 비교하면 두배씀. 전륜차 앞에 이거 두개 꼽고 뒤에 외산 좋은거 꼽으면 비슷하게 교체주기 옴
넥센은 700임. 글고 기집애냐? 앞뒤 다른 타이어달고 다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