Это видео недоступно.
Сожалеем об этом.

I am not an alcoholic I 나는 술주정뱅이가 아니야 I 알코올 중독이신 분들 꼭 보세요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0 апр 2024
  • I am not an alcoholic I 나는 술주정뱅이가 아니야 I 알코올 중독이신 분들 꼭 보세요
    잘 아는 분은 대학교 3학년 때부터 음주를 시작했답니다. 친구들과 막걸리나 맥주를 마시다가 미국에 와서 생활도 안정되고 경제작 여유가 생긴 후에는 와인을 주로 마셨다고 합니다.
    하루도 거르지 않고 와인 반병과 맥주 2~3캔(간혹 4~5캔)을 마시면 서도 본인에게 술 문제는 없다고 자신했다고 합니다.
    술을 마시면 용기가 생기고, 하고 싶은 말도 많아져서 여러 사람에게 전화를 하고 메시지도 남겼다고 합니다. 그러다 답이 없으면 화를 내고 불평도 했답니다. 음주 후에는 목소리가 커지고 , 쉽게 이성을 잃어 부부 싸움도 잦았답니다.
    많은 한인이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이나 동네 어른들의 음주 모습을 자주 보며 자랐습니다. 어린 두뇌 안에 있는 '거울세포' 들은 그런 행동을 따라하기 시작했을지도 모릅니다. 사물을 깐깐하게 관찰하고 감정을 억제 조절하는 전두엽이 술기운으로 느긋하게 되면 노래도 하고, 자녀들에게 칭찬도 하며, 쉽게 잠이 듭니다. 그러나 한 번에 맥주 4캔 정도를 마시는 폭음 상태가 되면 두뇌 안에 보상체제를 자극해서 보상회로가 생깁니다.
    영상 내용 일부 발췌
    미국 캘리포니아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 수잔정 박사님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오광섭 : 213,235.4851 또는 koh@kfamla.org 로 연락하셔서 스케쥴을 잡으시면 됩니다.
    먼 지역에 계신분은 원격진료도 가능합니다.
    #bingedrinking #알코올중독 #수잔정

Комментарии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