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삿갓-x8d 감사합니다. 좀 전에 이 곡과 제 연주에 대해서 임진식님의 먼젓번 reply에 있는 유니글로리님의 댓글에 약간의 설명을 드렸습니다. email을 보내 주시면 original 연주곡과 함께 저의 연주 몇가지를 더 보내드리겠습니다. 엉성한 연주에 이렇게 응원을 해 주셔서 정말로 고맙습니다.
진식 임 그러게요.진식님, 정선모선생님의 로라 연주도 들어보셨나요? 다른 많은 섹소폰연주자들의 연주들을, 특히 올드랭사인과 로라 를 몇년동안 반복해서 듣고 또 들으면서, 해를 거듭할수록 정선모선생님의 기량과 감성에 감탄하고 있습니다.얕은 기교없이 깔끔하면서 깊은 서정과, 아픔을 넘어서서 행복해지는 치유를 선물해 주시는 연주에요. 선생님의 녹음은 네킬라 랑 딱 3곡 밖에 없어서 안타깝네요.
@@Y글로리아 너무 엄청난 칭찬에 가슴이 다 찡 합니다. 고맙습니다. 아마추어 주제에 이렇게 다만 몇 분이라도 감동을 받으셨다니 대단히 기쁘고 얼떨떨합니다. 사실 제 실력으로는 어떤 곡을 멋있게 편곡해서 분다는 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20여년 전에 서울에 들렀을 때 색소폰 카셑 테입을 하나 샀었는데 거기에 Auld Lang Syne 이며 Laura 등등이 들어있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연주자 이름이 없어서 아무리 노력해도 틀림없이 한국분일텐데 찾아낼 수가 없습니다. 혹시 youtube에 원 연주자가 올려 놓으실까 하고 항상 검색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도 감감 무소식입니다. 할 수 없이 제 연주라도 올려놓은 건데 오리지널에 비하면 그냥 발고락 수준이라 부끄럽지만 제가 워낙 좋아하는 연주여서 올려놓게 됐습니다만 원 연주자께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제 email 주소가 sunmo12@yahoo.com 인데 이리로 소식을 보내 주시면 원곡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원곡을 들으시고 제 연주에 실망하실까봐 변명을 좀 해야겠습니다. 제가 색소폰을 처음 산 건 거의 30년 전인데 본격적으로 연습을 시작한 건 한 10년 됐습니다. 색소폰 레쓴은 아직까지 1분도 받아본 적이 없고 결정적으로 saxophonenara.net 과 youtube를 통해서 동기부여와 실력향상을 얻게 되었습니다. 형편이 이러하니 제 연주를 진짜 고수들의 연주와 직접 비교하시면 아주 불공평한 처사이시니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복 많이 받으세요.
@@심재환-e5o 저도 에이스 캐넌 연주를 들어봤는데 그분 연주는 좀 더 처지고 슬픕니다. tuff 라는 곡으로 1964년인가 65년에 우리나라 여성들의 마음을 싹쓸이 해가기도 했지요. 큰 기교는 사용하지 않고 조금 한숨 쉬는듯한 주법이지요. 그런데 제가 흉내내고 있는 연주는 더 화려하고 애절하며 아주 수준 높은 기교를 물 흐르듯 사용합니다. 저같은 아마추어는 도저히 그경지까지는 갈 수 없지요.
정선모님의 심금을 울리는 애절한 연주를 들으며 흘러간 옛추억에 잠겨봅니다. 색소폰도 울고 저도 울고... 그야말로 재야의 고수이십니다!
앞으로 좋은 연주 많이 부탁드립니다.
정말 맛갈스럽게 연주하십니다.
올드랜 사인 색소폰연주중에서는 최고입니다
애처로운 애드립음색 정말 눈물이 날려고 하네요
너무나 부족한 연주입니다만 잘 들어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제가 들어본 색소폰 소리중에는 최고이십니다. 예전에 어떠하셨는지 와... 가뜩이나 잠이 오지않는 이밤에요 ^^
2021.12.31일..한해를 돌아보며 듣는 연주에 울컥해집니다 풍성한 감성 최고^^ 다른 연주도 많이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아 ㅡ정말 이분을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이곡은 수많은 분들이 연주하셨지만 단연 이분이
최고입니다
그냥 저밑바닥까지 사람마음을 끍어 내시네요
이건 정말 과찬이십니다.
vibrato며 손놀림 등등 너무나 허술한 아마추어일 뿐인데요...
하여튼 힘을내서 더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잘하십니다
멋져요!!!! 최고입니다.
소리가 참 밝고 맑은거같아요,,그러면서도 애절하고 또렷이 가슴에 박히는거같아요,년말이 정말 가까와가는데 흐느끼는듯 한 세월의 한숨소리~~~~고맙습니다 ☆☆☆♡☆☆☆☆해란강
와 40 년전 카세트테이프에 녹음되어있는곡. 로라. 슬픈로라. 기타등등 있는데 그마지막곡에이곡이있지요
그냥똑같습니다
멋진연주 대단합니다
저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고수이신데 이렇게 들어 주셔서 참으로 고맙습니다.
작년 3월 부터 코로나 때문에 모든 게 재미가 없어져서 완전히 손 놓고 있었는데 선생님의 연주를 들어보고 동기부여가 돼서 조만간 다시 시작해볼까 합니다. 고맙습니다.
정선모선생님 섹소폰연주는 세계에서 최고이십니다.너무 멋져요.
아이쿠! 과찬이십니다.
저는 그저 Saxophone을 좋아하는 아마츄어입니다.
어쨌거나 칭찬을 들으니 대단히 기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정선생님 한번 통화 하고 싶습시다
어떻게 아마추어에서 이런 연주가 가능한지요 ?
가슴메입니다
@@임삿갓-x8d 좋게 들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위에 저의 전화번호와 email 주소를 적어 놨습니다.
@@sunmochung204 안녕하세요?
아직도 ㆍ아니 지금도 선생님 연주
를 듣고있지만 이곡연주는 정말 최고이십니다 ㆍ
가슴을 후벼 파는듯한 ᆢ감정
@@임삿갓-x8d 감사합니다.
좀 전에 이 곡과 제 연주에 대해서 임진식님의 먼젓번 reply에 있는 유니글로리님의 댓글에 약간의 설명을 드렸습니다.
email을 보내 주시면 original 연주곡과 함께 저의 연주 몇가지를 더 보내드리겠습니다.
엉성한 연주에 이렇게 응원을 해 주셔서 정말로 고맙습니다.
정선모 선생님 역시 프로십니다 감사합니다
감상 잘 했습니다. 최곱니다!
우와ㅡㅡㅡ정말 심쿵연주십니다
이런연주가 있을수 있을까요? 아마추어라는분이 ᆢ넘 찡합니다
진식 임
그러게요.진식님, 정선모선생님의 로라 연주도 들어보셨나요? 다른 많은 섹소폰연주자들의 연주들을, 특히 올드랭사인과 로라 를 몇년동안 반복해서 듣고 또 들으면서, 해를 거듭할수록 정선모선생님의 기량과 감성에 감탄하고 있습니다.얕은 기교없이 깔끔하면서 깊은 서정과, 아픔을 넘어서서 행복해지는 치유를 선물해 주시는 연주에요. 선생님의 녹음은 네킬라 랑 딱 3곡 밖에 없어서 안타깝네요.
데킬라 를 네킬라라고 찍혔네요. 급하게 쓰느라고 오타를 확인 못했어요
@@Y글로리아 너무 엄청난 칭찬에 가슴이 다 찡 합니다. 고맙습니다.
아마추어 주제에 이렇게 다만 몇 분이라도 감동을 받으셨다니 대단히 기쁘고 얼떨떨합니다.
사실 제 실력으로는 어떤 곡을 멋있게 편곡해서 분다는 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20여년 전에 서울에 들렀을 때 색소폰 카셑 테입을 하나 샀었는데 거기에 Auld Lang Syne 이며 Laura 등등이 들어있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연주자 이름이 없어서 아무리 노력해도 틀림없이 한국분일텐데 찾아낼 수가 없습니다. 혹시 youtube에 원 연주자가 올려 놓으실까 하고 항상 검색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도 감감 무소식입니다.
할 수 없이 제 연주라도 올려놓은 건데 오리지널에 비하면 그냥 발고락 수준이라 부끄럽지만 제가 워낙 좋아하는 연주여서 올려놓게 됐습니다만 원 연주자께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제 email 주소가 sunmo12@yahoo.com 인데 이리로 소식을 보내 주시면 원곡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원곡을 들으시고 제 연주에 실망하실까봐 변명을 좀 해야겠습니다.
제가 색소폰을 처음 산 건 거의 30년 전인데 본격적으로 연습을 시작한 건 한 10년 됐습니다.
색소폰 레쓴은 아직까지 1분도 받아본 적이 없고 결정적으로 saxophonenara.net 과 youtube를 통해서 동기부여와 실력향상을 얻게 되었습니다.
형편이 이러하니 제 연주를 진짜 고수들의 연주와 직접 비교하시면 아주 불공평한 처사이시니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복 많이 받으세요.
너무 좋습니다 흉내 낼순 없고 악보 구해서 불고 싶습니다
우~왓 좋앙요
구독하고갑니다
축하드립니다
@@왕초보올겐 허술한 연주를 잘 들어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Bravo! Sunmo!
유투브에서 무술년을 보내며 김창수 라고 검색하면 배경음악으로 나오는 연주가 원곡이 아닌가 싶습니다만 연주자 이름은 없습니다
예, 바로 그 곡이 원곡 맞습니다. 이분이 제가 연주한 Laura의 원 연주자이기도 합니다.
성함을 알 수 없어 안타깝습니다. 아마 현재는 연로하신 분일 겁니다.
@@sunmochung204 선모님의 연주도 못지않게 좋습니다 켈리에 사시는 모양이네요 저는 필라에 살고있습니다 저도 필라에서 한인이 섹소폰부는사람이 별로없어 혼자하고있는데 어렵네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제가 원곡연주자 찿은것같네요 ㅎㅎ 한국분이 아니고 세계적인 연주자 에이스 케논입니다 로라 라는곡도 그분이 만들고 연주한곡입니다 미국 순회 연주하는도중 와이프가 사망해서 무덤앞에서 즉흥적으로 연주한곡이 로라 라는곡이라 합니다
@@심재환-e5o 저도 에이스 캐넌 연주를 들어봤는데 그분 연주는 좀 더 처지고 슬픕니다. tuff 라는 곡으로 1964년인가 65년에 우리나라 여성들의 마음을 싹쓸이 해가기도 했지요. 큰 기교는 사용하지 않고 조금 한숨 쉬는듯한 주법이지요.
그런데 제가 흉내내고 있는 연주는 더 화려하고 애절하며 아주 수준 높은 기교를 물 흐르듯 사용합니다. 저같은 아마추어는 도저히 그경지까지는 갈 수 없지요.
mentor98@nate.com 너무 좋습니다. 혹시 악보 보내 줄 수 있으신지요?
정선모 선생님 너무 은혜가 됩니다송구합니다만 악보 주실수 없나요mentor98@nate.com 부탁합니다
선생님
악기 셋팅 좀 알 수 있을까요?
Selmer balanced action 2만 몇천번대
Meyer 7
Rico 2 1/2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sunmochung204 감사합니다
멋진 연주곡 자주 올려주십시오..
독주가멋져요...
너무 좋습니다.혹시 악보 보내줄수있으신지요?
yoodh59@naver.com
정선생님 악보있으시면 저에게도 보내주실수있으실런지요?jaishim61@gmail.com 입니다 악보가없어서 외워서 할려니 자꾸 잊어버리네요 나이가들어가면서 늦게 시작하니 잘 안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