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 약 10년간 거주하면서, 수도 없이 많은 플릭스버스를 탔고, 많은 연착과 결항 등 사고가 있었지만, 비추라는 말은 전 하지 않습니다. 외국에서 여행다닐 땐 한국과 같은 정확도를 기대해선 안됩니다. 이는 기차를 타도 마찬가지이며 (독일 기차 정시 도착률은 50%대) 가격과 노선, 편리성을 따질 때 저만한 교통수단은 드물거든요.
해당 버스사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영상이니 굳이 다른 옵션을 말해줄 의무는 없다 보네요 그리고 아무리 다르다고 해도 저 상황은 어느 국가에서든 납득하기 어려운 상황인데 외국은 다르다, 같은 시선으로 바라본다 이런 말은 사대주의에 지나지 않을 뿐이죠. 그리고 말을 할거면 끝까지 해야지 그렇게 말끝을 흐리는 워딩은 조롱의 의미로 보이는군요.
네. 옵션이 충분치 않다는 건 저도 이해합니다. 그래도 온라인상에 비추가 많을 정도의 이런 서비스에 아무 말도 안하고 있으면 안되지 않을까요? ㅎ 저처럼 피해보는 분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조심하자는 차원, 그리고 이런 영상을 통해 조금이라도 서비스가 개선되길 바라는 차원에서 올렸습니다. 플릭스버스측이 이 영상을 볼 확률은 극히 낮겠지만요 ㅎ 이런 작은 목소리들이 모여 모여서 서비스 수준이 올라가는거 아니겠습니까..
저처럼 피해보는 분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조심하자는 차원, 그리고 이런 영상을 통해 조금이라도 플릭스버스가 개선되길 바라는 차원에서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런 작은 목소리들이 모여 모여서 서비스 수준이 올라가는거 아닐까요? 그런 차원으로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독일에 약 10년간 거주하면서, 수도 없이 많은 플릭스버스를 탔고, 많은 연착과 결항 등 사고가 있었지만, 비추라는 말은 전 하지 않습니다.
외국에서 여행다닐 땐 한국과 같은 정확도를 기대해선 안됩니다. 이는 기차를 타도 마찬가지이며 (독일 기차 정시 도착률은 50%대) 가격과 노선, 편리성을 따질 때 저만한 교통수단은 드물거든요.
네. 저도 대안들이 충분치 않은 건 압니다. 그래도 불만족스러운 부분은 이렇게 쓴소리 해야 조금이라도 개선될 여지가 있지 않을까 해서요 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동유럽은 어쩐지 모르는데 제가 사는 이태리에서도 사람들이 큰 문제없이 애용하는 버스입니다
음 일단 터미널마다 다르나 5-30분전 터미널 쇼업이라는 조항이 있습니다. 플릭스와 해결이 힘드시면 카드사 통해 디스퓻 진행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래도 다음버스를 잡으신건 정말 현명한 선택입니다. 여행중 시간은 가치를 매길 수 없으니까요
네. 저도 결과적으로는 그냥 더블 지출이라도 표 사길 잘했다 생각합니다 ㅎ
그래도 서비스 응대 퀄리티는 좀 올라갔으면 하네요
플릭스 버스를 비추하면, 옵션이 뭐가 남아서...뭘 타라는거지요? 너무 공론화 할 것은 아닌거 같아요. 외국은 한국과 다릅니다. 같은 시선으로 바라보면... 네.. 그렇습니다.
기차나 비행기가 있습니다
해당 버스사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영상이니 굳이 다른 옵션을 말해줄 의무는 없다 보네요 그리고 아무리 다르다고 해도 저 상황은 어느 국가에서든 납득하기 어려운 상황인데 외국은 다르다, 같은 시선으로 바라본다 이런 말은 사대주의에 지나지 않을 뿐이죠. 그리고 말을 할거면 끝까지 해야지 그렇게 말끝을 흐리는 워딩은 조롱의 의미로 보이는군요.
네. 옵션이 충분치 않다는 건 저도 이해합니다. 그래도 온라인상에 비추가 많을 정도의 이런 서비스에 아무 말도 안하고 있으면 안되지 않을까요? ㅎ 저처럼 피해보는 분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조심하자는 차원, 그리고 이런 영상을 통해 조금이라도 서비스가 개선되길 바라는 차원에서 올렸습니다. 플릭스버스측이 이 영상을 볼 확률은 극히 낮겠지만요 ㅎ
이런 작은 목소리들이 모여 모여서 서비스 수준이 올라가는거 아니겠습니까..
이 정돈 아니였지만 저도 플릭스 버스의 지연으로 스트레스 받더라고요. 결국 목적지가 2시간정도 늦게 도착했습니다. 왠만하면 피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어이쿠...2시간 지연은 엄청 나네요 ㅠㅠ 그 이후 다른 교통 스케줄이 있었다면 큰일 날 경우였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 친구도 똑같는 경험을 했네요. 이후 서비스센터와의 컴플레인 후 결과도 똑같았구요… 제 친구의 경우는 5분전 도착인데도 이미출발해버린…. ㅋ 신기방기 유럽입니다 ㅋ
진짜 열받으셨겠네요 친구분도 ㅠㅠ
와.. 버스회사 진짜 악질이네요
이번에 많이 실망했네요 ㅎ
흠... 뱅기나 버스도 빨리 출발할 수 있으니 미리 탑승이 맞는건뎅 이해는 합니다만..
설마 했는데 말이죠 ... 그래도 정시 출발을 기대했습니다 ㅎ 그리고 미리 출발하는 그 기준은 예약 탑승객이 다 탔을 때여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