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에게 서사원 어린이집이 꼭 필요합니다.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1 сен 2024
  • 그동안 서사원은 어린이집을 운영하며 400명이 넘는 아동에 대해 돌봄서비스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서사원은 송파든든어린이집을 민간에 넘기는 것을 시작으로, 나머지 어린이집도 민간에 넘기려 계획하고 있습니다.
    10월 30일 파업 출정식에서 응암든든어린이집에 아이를 맡기고 있는 학부모 오민주 님은, 서사원 어린이집 폐쇄로 발생한 돌봄공백에 대해 이야기하고, 보육교사들의 노동권을 보장해야한다고 발언했습니다.
    어린이집 운영을 민간에 넘기는 것은 보육교사들의 일터가 사라지는 일이고, 또한 아이들의 돌봄을 시장에 내맡겨 돌봄공백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서사원 보육교사들의 노동권을 보장하고 어린이집 운영중단 계획을 철회시켜, 돌봄공공성을 지키고자 서사원지부 돌봄노동자들이 파업에 나섰습니다.
    서사원은 어린이집 운영중단 계획을 철회하라!
    서사원은 어린이집을 지속운영하라!
    공공보육교사의 노동권을 보장하라!
    ---------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을 위한 투쟁의 미디어, Studio R입니다.
    정기후원 신청 : bit.ly/스튜디오알후원
    스튜디오 알 후원계좌 : 기업 694-038709-04-014 양동민(스튜디오알)
    제보/문의 : studior2468@gmail.com
    *스튜디오 알에서 전했으면 하는 이야기를 제보해주세요.
    Apply for regular sponsorship : bit.ly/스튜디오알후원
    Studio R Sponsorship Account : INDUSTRIAL BANK OF KOREA 694-038709-04-014 Yang Dongmin(Studio R)
    Report/Inquiry : studior2468@gmail.com
    *Please report the stories you want Studio R to tell.

Комментари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