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1조 작업보다 안전장치가 근본적인거지 모든 상황이 오히려 2인이면 다른 사람도 같이 사망하게 만드는거죠 2인1조 작업 법의무화는 그작업에서 1명이 더 같이 작업하며 관찰 동행한다고 해서 사고 예방이 될수있는 부분은 사실 거이없고 결국 인력보충없이 기존 인력으로 업무량이 늘어나고 다른 사람까지 같이 도와주다 아님 옆에 있는건 만으로 같이 더 위험하게 만드는 법이기만 하고 근본적인건 회사에서 안전 시설투자를 할수있게 만드는것이 사망 산재를 예방할수밖에 없는겁니다 또 영세 중소회사에서도 단지 1명 할일에 2인1조로 인해 인력낭비와 업무강도 증가로 회사와 근로자까지 엄청난 파탄과 힘들게 할 뿐입니다 위험한 작업은 안전시설이 원칙이지 왜 다른 사람까지 더 죽게 그 위험한 작업에 강제로 있게 해야하는겁니까? 이 법은 근로자를 더 죽게하라는 법이라 위헌으로 말이 절대 될수없어요 2인1조 작업 권고는 할수있어도 강제 의무 법제화는 다른 작업자까지 같이 위험하게 하는 부분이 분명존재해서 산재 사망사고는 정당하게 재판으로 판결돼야죠
카페에서 2년넘게 일해본 경험담입니다. 정말 많은 부모들이 아이가 손잡이도 없는 키큰 쇼케이스에 기어올라가든말든 신경도 안씁니다. 제가 위험하다고 계속 말해야 제지하는둥 마는둥;; 이번사고는 물론 안전관리를 소홀히한 학교탓도 없지 않겠습니다만, 가정교육이 이따위로 이루어지는데 학교에서 아이들이 선생님 말을 들을까요? 큰소리만 내도 정서적학대니 뭐니 하는마당에?
누군가,언젠가는 메달리게 되어 있음니다, 그래서 사용법등이 있지만 이용을 잘못하면 이런 사고가 발생 됨니다, 사용시 선생님 입회 관계자만 작동해야하고 컨트롤 스위치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함니다, 그리고 여기뿐만 아니라 물탱크뚜껑 미시건된곳, 도시가스 스위치 미시건된곳 수두룩함니다,
진짜 선생님이란 직업은 극한직업이되었네
6m올라가는 물체가 있는데 리모콘관리을 애들에게 만지게 놔두는게 잘못이지.
@@정프로72타 그건 간단해요 유선이면 전선들어가는 두꺼비집처럼 만들어서 열쇠로 잠그기만하면됨... 아 물론 이건은 아이잘못이 더큰듯하지만 저런사고예방도 어른들의 책임이긴함..
@@산등선개소리도 참~~~
차사고 나면 차를 왜 만드냐고 할것이네 ㅋㅋ
아무리 애들이라도 한 1.5m 올라가면 무서워서 바로 점프 하는데 6m 까지 올라가는건 그냥 겁이 없는거 아니냐?
그래서 나머지 아이들은 뛰어내렸는데 한놈은 당황해서 계속 버틴듯...?
제가 저기 다니는데 어떻게 된건지 알아요
무서워서 못놓은건아닌지 모르겠지요..
너무 안타깝네요..ㅜ
우린 이런 걸 자업자득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말은 똑바로 해야지… 빨리 손을 놓지 못한게 아니라.. 오래 버텨서 관종짓하려다가 떨어진거잖아….
진짜 별껄 다 학교 탓하니깐, 학교 권위가 떨어지고, 그래서 초6한테 선생이 맞는 사례까지 나오는거지. 이게 왜 진짜 ㅋㅋㅋ
아니 저기에 왜 매달리냐고 ㅋㅋㅋㅋㅋ
이게 안전관리 사각이냐 ㅋㅋㅋㅋㅋ 저게 사각이면 애 집에있는거도 위험하지
이런걸 공백이라고하나? 뭔 일생길때마다 공백이니 어쩌니 하지말고 애라도 잘못한건 잘못했다 혼내고 교육을 하라고해야지.. 애들이 장난하다 다친걸..
혹시 담임선생님이 얘들을 매달았나요?
설계사에게 물어보면 가림막 설치는 참으로 미런하고 후진적이며 특히 어린이 시설로는 있어서는 안될 구조물입니다... 모두 빨리 철거 바랍니다. 참고로 아이들은 어른들이 상상하지 못하는 행동들을 합니다. 100% 어른 과실입니다.
저거는 건축과에 신고하면 형사처벌깜입니다. 어린이 체육관 시설 안에 저렇게 위험한 시설을 추가 설치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보기에 불연제도 안닌 것으로 화재.추락사고 가능성이 놓후합니다.
2인1조 작업보다 안전장치가 근본적인거지 모든 상황이 오히려 2인이면 다른 사람도 같이 사망하게 만드는거죠
2인1조 작업 법의무화는 그작업에서 1명이 더 같이 작업하며 관찰 동행한다고 해서 사고 예방이 될수있는 부분은 사실 거이없고 결국 인력보충없이 기존 인력으로 업무량이 늘어나고 다른 사람까지 같이 도와주다 아님 옆에 있는건 만으로 같이 더 위험하게 만드는 법이기만 하고 근본적인건 회사에서 안전 시설투자를 할수있게 만드는것이 사망 산재를 예방할수밖에 없는겁니다 또 영세 중소회사에서도 단지 1명 할일에 2인1조로 인해 인력낭비와 업무강도 증가로 회사와 근로자까지 엄청난 파탄과 힘들게 할 뿐입니다 위험한 작업은 안전시설이 원칙이지 왜 다른 사람까지 더 죽게 그 위험한 작업에 강제로 있게 해야하는겁니까? 이 법은 근로자를 더 죽게하라는 법이라 위헌으로 말이 절대 될수없어요
2인1조 작업 권고는 할수있어도 강제 의무 법제화는 다른 작업자까지 같이 위험하게 하는 부분이 분명존재해서
산재 사망사고는 정당하게 재판으로 판결돼야죠
또 선생 탓 하겠지...
저기를 왜 올라가서???
카페에서 2년넘게 일해본 경험담입니다. 정말 많은 부모들이 아이가 손잡이도 없는 키큰 쇼케이스에 기어올라가든말든 신경도 안씁니다. 제가 위험하다고 계속 말해야 제지하는둥 마는둥;;
이번사고는 물론 안전관리를 소홀히한 학교탓도 없지 않겠습니다만, 가정교육이 이따위로 이루어지는데 학교에서 아이들이 선생님 말을 들을까요? 큰소리만 내도 정서적학대니 뭐니 하는마당에?
장난이 심해서 발생한 일인거 같아요. 선생님이 혼도 못내는 판에 저런 개구쟁이 다스릴 방법이 없죠. 한두명 가르치는 것도 아니고.
버튼을 학생들이 장난질한것. 몰라서 한게 아니고, 금기를 어기는 극한의 자유를 추구하는 인간의 본능이다. 그짓을 한 댓가는 본인이 져야한다.
학교측도 억울해도 책임을 질수밖에 없다.단, 교사에게 교권이 없다면 책임도 없다.
손을 놓지 못한??
손을 놓지 않은...이겠지!!?
리모컨만 애들이 못만지게하면 되는거 아닌가?
높이 감이 없어서 충분히 뛰어도 될 타이밍에 무서워서 못놓았을수도 있음
평소엔 못만지는게 당연한데 한눈판사이에 저사달이 난듯....
스스로 장난치다 다친건데 자기잘못이지 또 학교탓이네. 남들은 다 안그런데 꼭 저렇게 유독 말안듣는 애들이 있다. 쯧쯧
이런거까지 기사꺼리인가. 지네들놀ㄹ다가 다친걸 누굴탓하나요
이번엔 누구를 찍어서 뒤집어씌우려나
이게 학교가 관리를 못해서 사고가 난거처럼 말하네 ㅋㅋ 어이가없다.
매달린 새끼들은 학부모가 대체 어떻게 가르친거야? 애새끼들 학부모를 자녀교육방임으로 고소해야한다.
장난치다 저리됬으니 누구한테 하소연도할수없지
어린 학생들은 당연히 장난 칩니다. 당신의 자녀나 당신 조차도, 당신의 부모도 어린이였을 땐 장난 칩니다.
@@ksj261장난에 대한 책임은 본인이 져야죠
안전지도 했는데 학생이 말을 안들으면 학생도 책임을 져야지
ㅋㅋㅋ 지혼자 놀다 다친거지
이걸 누굴탓하냐
민노총 대변 방송 ᆢ민영화 답이다 !!
가오가 몸을 지배했구만
저런자식을자식이라고낳아놓고저런부모는세상에없어져야한다
고자야.
니가 고자라니~~고자라니~~
야 리 답도없는 인간아 애들이 놀면서
그럴수있지 학교측 즉 담탱이가
잘못한거야 주의를 줘야하는데
않했고만
@@지니-y6i 한심한니가해바라
@@지니-y6i너 같은 사고를 가진 인간도 있다고 조심하라고 주의를 줘야는데
선생님이 자리를 비운사이 선생님을 도운답시고 만진게 아니고...선생님 없을때까지 기다린거지...그냥 저런걸 없이 가르쳐라...뭘 좋게 할려고 할수록 더 관리 안된다. 나중에 3D프린터 같은거 들어오면 모든 부작용 안알려줬다고 학교 탓할거다.
ㄴㄴ 선생님이 안계실때 이때가 기회다 라고 한거죠
누군가,언젠가는 메달리게 되어 있음니다,
그래서 사용법등이 있지만 이용을 잘못하면
이런 사고가 발생 됨니다,
사용시 선생님 입회
관계자만 작동해야하고
컨트롤 스위치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함니다,
그리고 여기뿐만 아니라
물탱크뚜껑 미시건된곳,
도시가스 스위치 미시건된곳
수두룩함니다,
말을 쳐들으면 애새끼가 아니지
안전관리도 문제도 있지만 애새끼가 얼마나 별나면 거길 매달리나.
지 운명이다 휠체어 좋은거 해줘라
뉴스를 이딴식으로 만드니 교사들이 자살하지...
한화에서 일해본 경험으로는 크레인 리모콘 을 자물쇠가 달린 박스에 보관한다 사용하고자 하면 직원에게 애기 해서 열쇠들
가져와서 사용하고 다시 반납하는데, 어른에게도 하는 안전 장치들 애들을 상대로 안하다니,,,,,,,,,,,,,,,,,
그냥 일을 여기까지 끌고온 교육부 장관부터 갈아엎자
그거 왜 가람막 탓을해....ㅋㅋㅋ 여러가지 한다 지가 처 매달려있다가 떨어진걸 뭘 어쩌라는거냐.
리모콘을 책임지고 선생이 관리 했어야 했다. 어른이 뭐하고 자빠쥤냐.
학부모:선생은 뭐했나?
자연사 안했네 아쉽다
ㅋㅋㅋㅋ
저기서 죽으면 엄한 사람들 인생만 망쳐서 안됨
6m카지 올리며 잔인함을 즐겻군, 살인의도지, 처벌해야.
철봉대신 넘어져도 안전한 모래주머니를 사용해야,,,
5조. 아무도 고문(괴롭힘)이나 또는 잔인한, 비인간적인, 몰인격적인(몰상식한) 대우나 처벌도 당하지 앉을 지리라.
저거 만든놈이랑, 설치한놈이 문제네. 딱 봐도 한창 놀기 좋아하는 애들이 안 봐도 저기 메달리고 싶어 환장할걸로 보이는데. 저 딴걸 설치를하노. 다 철거해라. 얻는 효율보다 사고의 위험성이 더 크다.
매달린애가 5학년애인데
인생 리셋ㅈ해야지 척추? ㅋㅋㅋㄱ
사람 개인을 감시, 통제하는건 나이 상관없이 어렵다,,, 선생 잘못이냐
ㅋㅋㅋㅋㅋㅋㅋ매달린 애새끼 잘못이 아니고 학교잘못?
얘들이 장난치다그런듯 ㅠ
이거 우리학교에요.. 진짜 안타까워요
초딩이
잘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10대들 안탑가지도 않다
난 니 맞춤법이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