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프라이버시도 드레스업도 열차단, 자의선 차단 가능도 아닙니다. 야간 시인성입니다. 비 내리는 밤, 도로의 물기가 빛을 반사히여 차선이 잘 안보이는 것 같은 최악의 상황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프라이버시 같은 것들은 두번째 혹은 세번째 고려 사항입니다. 특히 짙은 측면 틴팅 농도는 드물게 있는 스텔쓰 차량에 대해 극히 취약합니다. 값비싼 안전 옵션 덕분에 단 한번만 사고를 피해도 돈값을 한거라고 하는데 다양한 상황에 수없이 노출되는 틴팅의 시인성에 대해서는 왜들 이리 무관심한지 모르겠습니다. 틴팅이 짙으면 신경쓰고 운전해야 해서 눈의 피로도도 더 심합니다. 저는 타사 고급 제품 전면 35, 측후면 15프로 했는데 엄청 후회하고 있습니다. 낮에는 좋지만 밤에는 선그라스 끼고 운전하는 느낌입니다. 다 벗겨내고 전면 50, 측면 35로 할까 고민중입니다. 이 농도로도 밤에는 차안이 잘 안보여서 충분히 사생활(?)도 즐길 수 있고 낮에는 선그라스 써주면 더 폼납니다. 드레스업 효과도 차안이 은은하게 보이는 것이 훨씬 더 고급져 보입니다. 취향 문제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제가 가진 다른 SUV 그리고 우리집 주차장의 다른 차량들, 특히 외교관 번호판 붙은 차량들을 봐도 제 틴팅이 가장 짙어서 양카 느낌마저 납니다. 참고로 비반사 필름입니다.
차 안에서 대체 무슨 짓을 하기에 프라이버시를 첫째로 꼽는지 이해불가네요 ㅋㅋㅋ 감시카메라가 운전자를 촬영해야 딱지를 보내는데 이때 본인 아니라고 우기는 게 목적은 아닐 테고... 그래서 교통법규에 카메라가 운전자를 구분 못할 정도의 틴팅을 금지하는데, 이런 불법이 만행하는 이유 또한 궁금하군요
레인보우 필름은 자동차 관련 동호회 에서 인기가 엄청 좋은 필름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동호회 분들이 시공하신거에 지금 까지 몇년간 크게 이슈가 없으면 품질은 검증된걸로 보셔도 무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면만 시공할 경우 정가 33만원에서 20% 할인된 26만원 입니다. (레인보우 공식 총판에서 지정하는 할인율은 20% 이지만, 딜러 연계 샵으로 가시면 더 저렴하게 시공도 가능할겁니다..)
선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프라이버시도 열차단,자의선 차단 기능도 아닙니다. 야간 시인성입니다. 비 내리는 밤, 도로의 물기가 빛을 반사히여 차선이 잘 안보이는 것 같은 최악의 상황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프라이버시는 두번째 혹은 세번째 고려 사항입니다. 특히 짙은 측면 농도도 드물게 있는 스텔쓰 차량에 대해 극히 취약합니다. 안전 옵션 덕분에 단 한번만 위험을 피해도 돈값을 한거라고 하시는데 다양한 상황에 수없이 노출되는 틴팅의 시인성에 대해서는 왜들 이리 무관심한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타사 고급제품 전면 35, 측후면 15프로 했는데 엄청 후회하고 있습니다. 밤에 선그라스 끼고 운전하는 느낌입니다. 다 벗겨내고 전면 50, 측면 35로 할까 고민중입니다. 드레스업 효과도 차안이 은읔하게 보이는 것이 훨씬 고급져 보입니다. 취향의 문제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제가 가진 다른 SUV 그리고 우리집 주차장의 다른 차량들 특히 외교관 번호판 붙어있는 차량들을 봐도 제 틴팅이 가장 짙어서 양카 느낌마저 납니다. 참고로 비반사 필름입니다.
아주 멋진 비교 영상 입니다. 굿 영상!
비오는날 밤 가로등 어두운곳 측면 후면 시인성에 대해서도 찍어주세요
라식,라섹수술한 사람은 반사필름이 빛번짐, 내부반사등 안 좋다던데 라식,라섹하신분들은 어떤가요?
틴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프라이버시도 드레스업도 열차단, 자의선 차단 가능도 아닙니다. 야간 시인성입니다.
비 내리는 밤, 도로의 물기가 빛을 반사히여 차선이 잘 안보이는 것 같은 최악의 상황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프라이버시 같은 것들은 두번째 혹은 세번째 고려 사항입니다. 특히 짙은 측면 틴팅 농도는 드물게 있는 스텔쓰 차량에 대해 극히 취약합니다.
값비싼 안전 옵션 덕분에 단 한번만 사고를 피해도 돈값을 한거라고 하는데 다양한 상황에 수없이 노출되는 틴팅의 시인성에 대해서는 왜들 이리 무관심한지 모르겠습니다.
틴팅이 짙으면 신경쓰고 운전해야 해서 눈의 피로도도 더 심합니다. 저는 타사 고급 제품 전면 35, 측후면 15프로 했는데 엄청 후회하고 있습니다. 낮에는 좋지만 밤에는 선그라스 끼고 운전하는 느낌입니다.
다 벗겨내고 전면 50, 측면 35로 할까 고민중입니다. 이 농도로도 밤에는 차안이 잘 안보여서 충분히 사생활(?)도 즐길 수 있고 낮에는 선그라스 써주면 더 폼납니다.
드레스업 효과도 차안이 은은하게 보이는 것이 훨씬 더 고급져 보입니다.
취향 문제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제가 가진 다른 SUV 그리고 우리집 주차장의 다른 차량들, 특히 외교관 번호판 붙은 차량들을 봐도 제 틴팅이 가장 짙어서 양카 느낌마저 납니다. 참고로 비반사 필름입니다.
비반사 필름으로 하신 모양이죠.
비교 너무,잘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밤에도 한번 찍어주세요~
넵 밤에는 사실 외관은 다 검정색이라 따로 외관비교를 할건 없을거 같구... 카메라가 필름별 시인성을 잘 담아낼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해보겠습니다.
저도 야간 ..궁금합니다 .야간 운전 취약해서요
저녁에 비교하는게 더중요합니다.
어짜피 낮에 차유리에 암막커튼치기전에는 다잘보입니다.
넵 저도 항상 그렇게 생각하고.. 투과율 선택을 못하고 계신 분들은 저녁에 한번 오셔서 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됐습니다!!!!
저두 k7 검둥이인데 반사필름 정말 잘어울리내여
낮에 비교는 아무 의미없음
야간 비교가 정확하지..
영장 유익하게 잘봤습니다. 그랜저 카멜베이지 색상이면 반사 비반사 뭐를 추천해주실까요?
i90 시공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밖에서 잘 보인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혹시 동일 농도에서 3m cm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저도 궁금합니다. 혹시 답을 다른데서 구하셨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제가 딱 원하는 정보였어요. 감사합니다! 밤에 내부에서 밖에 보는건 어떨지 궁금합니다ㅎㅎ
사람들이 놓치는 가장 중요한 건 열차단썬팅이 되는지 모르고 썬팅을 한다는 거. 썬팅안 하면 된다고 걍 생각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는 거
요즘 반반사 필름도 있던데
해당 영상 반사필름은 반반사 아닌거죠?
반반사는 반사필름의 절반 정도 되나요
I90 이랑 V90 차단율이나 가격은 동급인가요?
차단율은 반반사가 좀 더 높고 가격도 더 높아요 다만 무아레, 헤이즈 현상 등 단점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야간촬영도 보고싶네요
반사필름과 반반사필름의 차이는 뭔가요?
반사랑 비반사요. 말그대로
차 안에서 대체 무슨 짓을 하기에 프라이버시를 첫째로 꼽는지 이해불가네요 ㅋㅋㅋ
감시카메라가 운전자를 촬영해야 딱지를 보내는데 이때 본인 아니라고 우기는 게 목적은 아닐 테고...
그래서 교통법규에 카메라가 운전자를 구분 못할 정도의 틴팅을 금지하는데, 이런 불법이 만행하는 이유 또한 궁금하군요
영상 잘봤습니다 근데 혹시 반사필름으로 할경우 밤운전할때 뒤차 라트이불이 백미러로 보면 번져보이거나 세로로 위로 점선이 번져나타나는 현상같은게 있습니까? 제가 반사필름했는데 그리보여가지고요ㅠㅠ
어떤 사항을 말씀하시는건지 알고 있습니다. 해당 사항은 필름별로 차이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차종별로 후면 유리가 얼마나 각이 져있는냐에 따라서도 그 양 차이가 다릅니다. 후면 유리의 열선 라인을 따라 생기는 빛번짐은 어떤 차량이든 무조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k7하이브리드 입니다 i90과v90으로 전면만 재시공시 비용과 시공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요?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전면 30 측1열23 나머지 12로 하면 어떨까요? 밤에도 잘 보이나요?
창문에썬팅지가투톤으로보이는필립지구입하고싶은데도와주세요45인승버스입니다
제 눈에는 반사필름이 안이 더 잘보이는것 같은데요?
안녕하세요. 레인보우i90 필름 괜찮나요??
신차 출고에 딜러가 이걸로 작업해준다던데...
쏘렌토 전면시공이면 가격이 얼마정도되나요??
레인보우 필름은 자동차 관련 동호회 에서 인기가 엄청 좋은 필름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동호회 분들이 시공하신거에 지금 까지 몇년간 크게 이슈가 없으면 품질은 검증된걸로 보셔도 무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면만 시공할 경우 정가 33만원에서 20% 할인된 26만원 입니다.
(레인보우 공식 총판에서 지정하는 할인율은 20% 이지만, 딜러 연계 샵으로 가시면 더 저렴하게 시공도 가능할겁니다..)
@@송과장의하루-m8u 그럼 올 시공하면 5~60 정도 하려나요? 딜러한테 신차 섭수로 받아도 무방한거죠?
@@우주-z4p 넵 I90 정품필름으로 시공하는거면 딜러 할인율은 최대 30% 까지로 규정되어 있으니.. 약 50만원 초반대 이지 않을까 싶네요.^^
@@송과장의하루-m8u 센터장님..혹시^^;; 글라스틴트에 레이니블루?? 이 필름은 어떤가요?? 등급이 좀 되는 필름인가요?? 무반사만 했어서 반사필름을 해보고싶은데요.. 제품관련 설명 좀 부탁드려도될까요??
v90 하시는 분들 시인성이워낙 좋아서 전면 12%도 잘 보여요 대신 햇빛 내려칠때는 전면에서 다 보입니다. 전면 v90 5% 하셔도 무방할 듯 합니다 전 5%로 시공했습니다
V90전면 30프로는 비추
낮에도 안이다 보임
23프로고민중
참 어려운 문제 입니다! 23% 투과율에도 시야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보시는 고객님이라면 프라이버시 보호까지 최적화 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보통 30%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선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프라이버시도 열차단,자의선 차단 기능도 아닙니다. 야간 시인성입니다.
비 내리는 밤, 도로의 물기가 빛을 반사히여 차선이 잘 안보이는 것 같은 최악의 상황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프라이버시는 두번째 혹은 세번째 고려 사항입니다. 특히 짙은 측면 농도도 드물게 있는 스텔쓰 차량에 대해 극히 취약합니다.
안전 옵션 덕분에 단 한번만 위험을 피해도 돈값을 한거라고 하시는데 다양한 상황에 수없이 노출되는 틴팅의 시인성에 대해서는 왜들 이리 무관심한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타사 고급제품 전면 35, 측후면 15프로 했는데 엄청 후회하고 있습니다. 밤에 선그라스 끼고 운전하는 느낌입니다. 다 벗겨내고 전면 50, 측면 35로 할까 고민중입니다.
드레스업 효과도 차안이 은읔하게 보이는 것이 훨씬 고급져 보입니다. 취향의 문제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제가 가진 다른 SUV 그리고 우리집 주차장의 다른 차량들 특히 외교관 번호판 붙어있는 차량들을 봐도 제 틴팅이 가장 짙어서 양카 느낌마저 납니다. 참고로 비반사 필름입니다.
외제차의 경우 v90 필름으로 시공하면 전파 방해 없나요?
감사합니다,열락할수는업나요
v90, i90 각각 가격차는 어떤가요?
I90이 좀더 저렴합니다 약최소 20~30
@@estebanchoi9176 현재 대리점 할인율 20% 적용 기준 i90 56만원 / V90 83만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