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을 좋아하시는 차코페페님과 한국을 좋아하시는 아내분은 천상배필입니다.^^ 저의 짧은 소견으로는요 언론은 평화와 친선 이런걸 좋아하지 않아요. 분쟁을 확대하고 재생산하고 해서 양국 국민이 서로 적대시하는게 언론사에겐 좋은 장사가 되는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미인이 있는데 얼굴에 뾰루지가 났다 그러면 그 뾰루지만 확대경을 들이대고 주구장창 보도를 하면 그것을 보는 사람은 뾰루지밖에 떠오르지 않잖아요. 보고싶은것만 보고 프레임안에서만 세상을 본다면 우물안 개구리를 면할수 없지요...오늘도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건승하세요....
한국은 맨날 서로물구뜯구 난리지.누가잘나가면 파헤치고..예의바르구 매너있는척하구 속은 완전 다르지..중국 일반서민들 살아보면 누가 잘되던 뫃되던 서로물구뜯구 맨날 누구를 갈구지뫃해 하거나 이런건 전혀없지..한국보다 편견이 심하지 않지...한국은 중국인이라면 대놓구 편견을 하지...중국에 있는 한국사람들 대해서 중국 일반서민들 편견을 하는게 보통 적은 편이지..
한국을 호시탐탐 노리는 북한에 대처하기 위해서 미국 및 일본과 좋은 관계를 이루는 것도 중요하지만 북한에 실질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중국과의 관계도 잘 이루는 일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례로 러시아와 싸우고 있는 우크라이나의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는 우크라이나의 안보를 위하여 비록 중국이 러시아와 친한 나라이지만 시 진핑 중국 주석과 만날 의지를 밝힐 정도로 융통성있는 외교 정책을 시행하는 듯 합니다. 이러한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모습을 한국의 정치인들이 참고했으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는 중국 음식을 좋아합니다. 비록 차이나타운 스타일의 중국 음식이지만 말입니다. 자장면, 마파두부 등을 좋아합니다. 중국 음식을 먹은 후,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뱃속을 편안히 할 때, 놀랍게도 마음도 편안해지더군요.
세상이 참 어지럽지요.
차코페페님 행복하세요 !
♥♥♥
영상을재밋게봤어요.
볼 만한 것을 보고 갑니다.
중국에 가면 꼭 뵙고 싶고요!
^^ 감사드립니다.
차코페페님 이번 영상도 잘 보았습니다. 늘 자기 자리에서 한결 같이 나아가는 분이라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 많으시길 바랍니다! ^^
넵! 저도 계속 열심히 하겠습니다! ^^
중국을 좋아하시는 차코페페님과 한국을 좋아하시는 아내분은 천상배필입니다.^^
저의 짧은 소견으로는요 언론은 평화와 친선 이런걸 좋아하지 않아요. 분쟁을 확대하고 재생산하고 해서 양국 국민이 서로 적대시하는게 언론사에겐 좋은 장사가 되는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미인이 있는데 얼굴에 뾰루지가 났다 그러면 그 뾰루지만 확대경을 들이대고 주구장창 보도를 하면 그것을 보는 사람은 뾰루지밖에 떠오르지 않잖아요. 보고싶은것만 보고 프레임안에서만 세상을 본다면 우물안 개구리를 면할수 없지요...오늘도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건승하세요....
댓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도 비슷한 생각입니다.
茶客陪陪를 즐겨보는 교포 임니다 .^^
중국 과같이 살자라는 주재가 참 마음에 와 다았고요 많이가까워지는 늦끼을 받습니다. ^^
늘 현지에서 개관적으로 실제적인 사실을 반영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茶客陪陪 응원합니다 ^^ 😀
힘이 나는 댓글을 남겨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
👍👍👍👍👐
차춘섭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한국은 맨날 서로물구뜯구 난리지.누가잘나가면 파헤치고..예의바르구 매너있는척하구 속은 완전 다르지..중국 일반서민들 살아보면 누가 잘되던 뫃되던 서로물구뜯구 맨날 누구를 갈구지뫃해 하거나 이런건 전혀없지..한국보다 편견이 심하지 않지...한국은 중국인이라면 대놓구 편견을 하지...중국에 있는 한국사람들 대해서 중국 일반서민들 편견을 하는게 보통 적은 편이지..
니가 이 채널에서 이런말 한다는자체가 너도 그런사람이라는걸..
유익한 내용 항상 감사합니다!!
궁금한점이 있는데 칭다오 현지 아파트 가격이 고점 대비 몇퍼센트 하락했고, 외국인이 구매를 하면 어떤 방법으로 하는게 가장 안전한가요?
질문이 너무 어려운가요???
안녕하세요! ^^ 칭다오 고점은 2017년이었고, 고점 대비 10~15% 하락후 멈췄습니다. 외국인 구매는 상황이 너무 다양한데요.... ㅎ
미중대결의 시대에 한국이 미국에 줄을 서는 한 한중사이에는 좋은 일을 기대하기에는 안타깝지만 비현실 적이라고 봅니다.한중관계는 악화일로에 있다고 확신 합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
한국을 이렇게 가슴 답답하게 느껴 본 적은 없습니다. 차코페페님 처럼 객관적 시야로 문제를 볼수있고 시류에 편성하지 않는 다면 저가 눈물겹게 생각하는 한국도 미래가 밝을 텐데.
한국을 호시탐탐 노리는 북한에 대처하기 위해서 미국 및 일본과 좋은 관계를 이루는 것도 중요하지만 북한에 실질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중국과의 관계도 잘 이루는 일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례로 러시아와 싸우고 있는 우크라이나의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는 우크라이나의 안보를 위하여 비록 중국이 러시아와 친한 나라이지만 시 진핑 중국 주석과 만날 의지를 밝힐 정도로 융통성있는 외교 정책을 시행하는 듯 합니다. 이러한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모습을 한국의 정치인들이 참고했으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는 중국 음식을 좋아합니다. 비록 차이나타운 스타일의 중국 음식이지만 말입니다. 자장면, 마파두부 등을 좋아합니다. 중국 음식을 먹은 후,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뱃속을 편안히 할 때, 놀랍게도 마음도 편안해지더군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어제 마침 마파두부와 회과육(回锅肉)를 먹었는데 놀랍습니다! ㅎㅎㅎ 좋은 일 많으시길 기원드립니다.
정치는 적을 만들어야 살아가니깐 자기가 하고싶은걸 하고 평화로운 시대에 건강하게 사는것만 충분한데 굳이 인간과 인간사이에 이간질하는 한국 뉴스가 문제 .
댓글 감사합니다. ^^
주제 하나로 나두고 1.2.3편 이런 영상은 더없나요? 주제를세우고 깊게파고드는 영상을 듣고싶요 1년전 영상처럼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영상 편집자와 상의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