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성경큐티] 8월 2일 (금) 예레미야 43장 "오만한 자가" [10분 말씀나눔]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9 фев 2025
- 예레미야 43장
1 예레미야가 모든 백성에게 그들의 하나님 여호와의 이 모든 말씀, 곧 그들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자기를 그들에게 보내셔서 말하게 한 그 말씀을 말하는 것을 끝냈을 때
2 호사야의 아들 아사랴와 가레아의 아들 요하난과 모든 교만한 사람들이 예레미야에게 말했다. “당신은 거짓말을 하고 있다!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가 이집트에서 살기 위해 그곳으로 가지 말라’고 말하라고 당신을 보내시지 않았다.
3 오직 네리야의 아들 바룩이 당신을 부추겨서 우리를 대적하게 하고 우리를 갈대아 사람들 손에 넘겨주어 그들이 우리를 죽이거나 우리를 바벨론에 포로로 잡아가도록 한 것이다.”
4 이렇게 가레아의 아들 요하난과 모든 군대 장관들과 모든 백성이 유다 땅에 머물러 있으라는 여호와의 목소리에 순종하지 않았다.
5 오히려 가레아의 아들 요하난과 모든 군대 장관들은 유다의 남은 사람들, 곧 그들이 쫓겨난 모든 나라로부터 유다 땅에서 살기 위해 돌아온 사람들,
6 곧 남자들과 여자들과 어린아이들과 왕의 딸들과 경호 대장 느부사라단이 사반의 손자 아히감의 아들 그다랴와 함께 남겨 둔 사람들과 예언자 예레미야와 네리야의 아들 바룩을 데리고
7 여호와께 불순종해 이집트에 들어가 다바네스까지 이르렀다.
8 다바네스에서 여호와의 말씀이 예레미야에게 임해 말씀하셨습니다.
9 “너는 유다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네 손에 큰 돌 몇 개를 가져다가 다바네스에 있는 바로의 집 입구에 있는 포장된 곳에 진흙으로 묻어라.
10 그리고 그들에게 말하여라. ‘이스라엘의 하나님 만군의 여호와가 말한다. 보라. 내가 내 종 바벨론 왕 느부갓네살을 불러서 여기에 내가 묻은 이 돌들 위에 그의 보좌를 둘 것이니 그는 그 위에 왕의 큰 장막을 펼칠 것이다.
11 느부갓네살이 와서 이집트 땅을 공격해 죽을 사람은 죽이고 사로잡을 사람은 사로잡고 칼에 맞을 사람은 칼에 맞게 할 것이다.
12 내가 이집트의 신전들에 불을 지를 것이니 그가 그것들을 불태우고 그들을 포로로 잡을 것이다. 목자가 자기 옷으로 자신을 감싸듯이 그가 이집트 땅으로 자기 몸을 감쌀 것이다. 그리고 안전하게 이집트를 떠날 것이다.
13 그는 이집트 땅에 있는 벧세메스 기둥들을 깨뜨리고 이집트의 신전들을 불로 태워 버릴 것이다.’ ”
말씀구조 다운로드 주소:
/ superseanychoi
마지막 기도: "하나님과 함께하는 말씀기도 365" by 김민정 목사님
배경음악: Christian BGM 크리스찬 BGM
• [Vol.20] 삶의 예배로 나아가는 C...
시작 인트로: 딸입니다.
마지막 인사: 파킨슨 지병이 있으신 어머님입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내 생각과 뜻이 옳고, 합당하게 여긴 자체도, 주님앞에 오만함있었음을 깨닫게 하심 감사합니다 주의 일하심을 볼 수 있게 하옵소서.
아멘아멘!!
아멘!!
주권을 내려놓기 위해 기도합니다~~^^
미워하는 예레미야 와 바룩을 함께 데려가는 이유가 뭘까요?
이미 그들은 선지자의 선포가 옳다고 내심알았지만 보이는것에 몰두하고 말씀을 선택하지 못하는 어리석은 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