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나게 잘 보고 있고 이태리음식바탕인 요리라 참 재밋어요. 이태리 그릇소개도 넘 좋았어요. 쉽게 요리해서 따라하기 참 쉬워요. ^^ ㅋ근데~ ㅎ 저희나라 저희나라 라고 자주 하시더라구요~ 우리나라라고 표현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내가 주제 넘었나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어프라이어 말고 오븐에 구우시면 되요. 제가 시간 첵크는 못했는데 섭씨 200도에서 구우면 될꺼예요. 바삭하게 구우면 더 식감이 좋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좋고 맥주 안주로도 참 좋아요. 유투브에 설명이 빠졌는데 마늘을 반으로 잘라서 같이 구우면 쫄깃함과 구수함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시청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벼룩시장은 토요일. 일요일에 성당 앞 이나 큰 광장에서 우리나라 5일장 처럼 열립니다. 도시 마다 정해진 곳이 있어요. 숙박하시는 곳에 문의하면 잘 알려줄꺼예요. 오전에만 연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8:00부터 12:00만 되어도 파장 느낌이구요, 일찍 가시는게 덜 아쉬울꺼예요. 만일 벼룩시장을 못 가셨다면 대부분의 도심에는 그릇 가게가 있어요. 판매원과 정중한 대화를 하면 좋은 가격의 거래가 될 것 같네요. 살짝 할인해달라고 하면 대부분 해주더라구요. 언제나 궁금한거 있으면 문의해주세요.
제 친구들은 남부 이태리 Puglia 지방에 살고 있는데 부엌에 발사믹식초가 있는 집을 보지 못했어요. ㅋㅋ 한국에서는 유행이 되다 싶이 되었는데… 대게 적포도주 혹은 백포도주 식초를 쓰더라구요. 포도주 식초를 쓰면 대체된다고 할 수 있겠죠? 포도주를 실온에 놔둬서 식초를 만든후 오랜 시간 나무통에서 서서히 수분을 날려 농축시킨게 발사믹 식초 거든요. 답변이 개운하지 않죠? 미묘한 맛의 차이인데 우리나라 식초 중 순한 맛을 사용하세요. 제 채널을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잼나게 잘 보고 있고 이태리음식바탕인 요리라 참 재밋어요.
이태리 그릇소개도 넘 좋았어요.
쉽게 요리해서 따라하기 참 쉬워요. ^^
ㅋ근데~ ㅎ 저희나라 저희나라 라고 자주 하시더라구요~
우리나라라고 표현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내가 주제 넘었나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맞아요. 우리나라인데 저희나라 라고....ㅠㅠ
나도 모르게 나와버려서.
죄송합니다. 고치겠습니다! 충성!
좀 쉬운 버젼으로 제가 바꾸어서 유투브에 올릴려고 해요.
제 채널 일주일에 한번 화요일에 업로드하는데 열심히 하겠습니다.
늘 고운 모습과 미소.친절한 설명~
반갑게 잘 보고 있습니다^^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감사합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셔서 더욱 감사드리구요.
주신 댓글 쓸 때 참 행복해요.
저는 음식 만드는 법을,
어린 양님은 응원을 주시는 분이시네요.
Grazie mille!
방울 양배추를 가니쉬로만 곁들여 먹었는데 디아나님 덕분에 발사믹과 마늘향과 치즈맛이 어울린 일품요리를 배워 봅니다. 알것 같은 맛이라 식탁에 올려봐야겠어요. 항상 친절하시고 다정하게 생활 지혜까지 소개해 주셔서 저도 미소를 보내드립니다.😊
‘알것 같은 맛‘!
너무 정확한 표현입니다.
맛있어용~
황금사과님! 감사합니다.
저는 에어 프라이어 없이 불편하게 살아요. ^^ 하지만 방울 양배추의 건강효과가 엄청나다니 이 요리 안 배울 수가 없군요. 쌉쏘롬한 맛에 발사믹 식초의 달콤함과 치즈의 구수한 맛이 더해지면 👍 상상만 해도 즐거워요.
오늘도 감사하게 보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에어프라이어 말고 오븐에 구우시면 되요. 제가 시간 첵크는 못했는데 섭씨 200도에서 구우면 될꺼예요. 바삭하게 구우면 더 식감이 좋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좋고 맥주 안주로도 참 좋아요. 유투브에 설명이 빠졌는데 마늘을 반으로 잘라서 같이 구우면 쫄깃함과 구수함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시청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치즈는 없어서 안뿌렸어도 맛있네요 감사해요❤
혹시 방울양배추 볶기전에 따로 안삶아도 돼나요???😂
냉동미니양배추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진진-q8z 냉동 방울 양배추를 먹은적이 없어서… 네이버로 보니까 제 예상대로 물기가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냉동은 강불에 볶아 먹는 것이 나을 것 같아요. 저도 매장에서 냉동이 있으면 사서 먹어볼려구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태리 그릇에 관심이 있어 여기저기 뒤져보다가 디아나줌마 채널 구독하게 되었는데요. 저희가 9월중순쯤에 이태리를 방문하게 되는데 혹시 알짜배기 이쁜 그릇 구할 수 있는 벼룩시장 몇군데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벼룩시장은 토요일. 일요일에 성당 앞 이나 큰 광장에서 우리나라 5일장 처럼 열립니다.
도시 마다 정해진 곳이 있어요.
숙박하시는 곳에 문의하면 잘 알려줄꺼예요.
오전에만 연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8:00부터 12:00만 되어도 파장 느낌이구요, 일찍 가시는게 덜 아쉬울꺼예요.
만일 벼룩시장을 못 가셨다면 대부분의 도심에는 그릇 가게가 있어요.
판매원과 정중한 대화를 하면 좋은 가격의 거래가 될 것 같네요. 살짝 할인해달라고 하면 대부분 해주더라구요. 언제나 궁금한거 있으면 문의해주세요.
@@dianazooma 네 감사합니다! 보통 한달에 한번 연다는 (네번째주 일요일 혹은 첫번째주 일요일) 벼룩시장은 좀 개념이 다른거겠죠? 이태리 그릇 관련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피렌체 시장에서 빌레로이바크 구하신 것 보고 너무 부러웠네요! ㅎㅎ
@@맘마미아아로레villeroy&boch는 어디 가나 많아요. 시장은 일찍 가서 눈에 들면 약간 흥정해서 바로 구매하세요. 미루면 팔려서 못사요.ㅎㅎ
@@맘마미아아로레 Arezzo는 매월 첫째 토요일, 일요일에 이태리에서 제일 큰 벼룩시장이 열려요.
발사믹식초 대체제가 없을까요
제 친구들은 남부 이태리 Puglia 지방에 살고 있는데 부엌에 발사믹식초가 있는 집을 보지 못했어요. ㅋㅋ
한국에서는 유행이 되다 싶이 되었는데…
대게 적포도주 혹은 백포도주 식초를 쓰더라구요.
포도주 식초를 쓰면 대체된다고 할 수 있겠죠? 포도주를 실온에 놔둬서 식초를 만든후 오랜 시간 나무통에서 서서히 수분을 날려 농축시킨게 발사믹 식초 거든요.
답변이 개운하지 않죠?
미묘한 맛의 차이인데 우리나라 식초 중 순한 맛을 사용하세요.
제 채널을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