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돋는 에피소드에 같은 시절에 살던 학부모인데요…이 에피소드 보느라 자주 들어오게 되는것 같아요. 정말 너무 하고 싶었던 아람단, 걸스카웃….단복 입은 애들만 보면 속상해서 뒤돌아 울던 기억이 나네요…. 우리 엄빠는 너무 어려우셔서….저는 말도 못 꺼내봤어요 ~ ㅋㅋ 뒤뜰 야영이라는 말이 너무 귀엽네요. 새록새록 생각나는 옛날 시절…저도 너무 많이 기억해서 ㅋㅋㅋㅋ 친구들 만나면 친구들이 흠칫흠칫 놀란답니다. 왜 다 기억이 나는건지 ㅋㅋㅋ 오늘도 즐겁게 보고 갑니다 !!
인강을 볼 때 칠판만 봐야한다 분필만 봐야한다 선생님 얼굴만 쳐다봐야한다 등등 이런 강박증 때문에 인강을 못듣겠어요 집안 사정이 어려워 학원도 못다니고 인강으로 듣고 있는데 갑자기 이러네요,,,시선을 어디다 두면 될까요? 무슨 생각을 하면서 들어야 할까요?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중3 자녀가 있는 70년대생 학부모입니다ㅎㅎ
티처스 왕팬인 남편이 승제샘 ebs 수업 듣고
정말 잘 가르치신다며 교재 사와서 열공중입니다ㅎㅎ
저희 남편 50대에 수학의 재미를
물들여주신 선생님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쌤은 국민학교 시절이잖아요ㅋㅋㅋㅋ
모두들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추억돋는 에피소드에 같은 시절에 살던 학부모인데요…이 에피소드 보느라 자주 들어오게 되는것 같아요.
정말 너무 하고 싶었던 아람단, 걸스카웃….단복 입은 애들만 보면 속상해서 뒤돌아 울던 기억이 나네요….
우리 엄빠는 너무 어려우셔서….저는 말도 못 꺼내봤어요 ~ ㅋㅋ
뒤뜰 야영이라는 말이 너무 귀엽네요.
새록새록 생각나는 옛날 시절…저도 너무 많이 기억해서 ㅋㅋㅋㅋ 친구들 만나면 친구들이 흠칫흠칫 놀란답니다.
왜 다 기억이 나는건지 ㅋㅋㅋ 오늘도 즐겁게 보고 갑니다 !!
와 49살 쌤 진짜 동안이야
(이 영상보면 이관실선생님이 참 뿌듯해하실것 같아요🤍)
우와 저도 아람단 출신이에요!! 그러나 저는 걸스카웃 단복이 이뻐서 걸스카웃에 가입하고 싶었는데 어쩐 이유에선지 엄마가 아람단으로 가입하라고 하셨답니다.,아람단은 ...그냥 청바지에 조끼? 같은걸 입고, 모자를 썼었던것같네요. 하도 옷을 맘에 들어하지않자, 엄마가 뒷뜰야영하는날 반머리묶음을 해주셨답니다. 재미있게 야영후 취침했는데 그날밤 갑자기 비가 와서 제가 자고있던 텐트가 다 무너져서 새벽에 부모님이 오셔서 집으로 갔던 기억이 있어요. 선생님덕에 그때 기억이 납니다.
요즘 김건모 노래 듣는데 승제쌤이 보임..
역시 썰 말아주는건 다르단 말야 ㅋㅋㅋ
정승재쌤 ❤
우주소년단 그린피스는 나중에 나왔나요?
인강을 볼 때 칠판만 봐야한다 분필만 봐야한다 선생님 얼굴만 쳐다봐야한다 등등 이런 강박증 때문에 인강을 못듣겠어요 집안 사정이 어려워 학원도 못다니고 인강으로 듣고 있는데 갑자기 이러네요,,,시선을 어디다 두면 될까요? 무슨 생각을 하면서 들어야 할까요?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얼굴이요
선생님, 어떤 분필 쓰시나요?
똑똑이(애동이)
그랬던 입틀막 요즘도 당하드라고요 ㅋ ㅋ
저도 아람단!
5:00
오른쪽 손가락에 뭐에여??
손갈라짐 방지 골무예여~
전두환..29만원..😅야구 유니폼
이 주는 그 (1:56 어찌 이렇게 환하게 웃으실깡ㅎ찐 귀여운 정 생선님^-^) 멋스러움 이 있는 듯! 5:18 우는 초딩 넘 잘살리심😅 맛난 거 많~이 드시구 즐건 추석 보내셔욤❤
즐츄!!! 연휴때 맛있는음식 만ㄹ이드시구 늘 건강하시길바라요~
해양소년단도 있었는데 ㅋㅋㅋ
142 Braeden Estates
4186 Chelsea Landing
전두환얘기하니까 세대차이가 확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