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 설교말씀을 몇달전부터 매일 몇편씩 듣고 있습니다. 악하고 음란하고 비진리가 난무하는 이 마지막때에 진리의 말씀만을 선포하시는 성령충만하신 목사님이신것 같아서 참 기뻤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더욱 성령충만함으로 기름부어주셔서 더욱 큰 종으로 쓰임받게해달라고 중보기도도 항상 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예전에 하셨던 설교말씀들을 들으며 비진리를 말씀하시는 부분도 있으신것 같아 실망스러웠지만 말씀하시다보면 실수하실수도 있으실것같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설교 말씀을 들으며 솔직히 너무 놀랐고 목사님의 믿음이 어떤 믿음인지 의문스럽습니다. 기독교의 가장 핵심 복음인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받는다는 진리의 완전히 반대되는 교회에 안다니는 비그리스도인이라도 선한 사마리아인같이 살면 천국가지 않겠냐고 하는 말이 너무 놀랍네요. 예수님 안 믿어도 선하게 살면 구원 받을수 있으면 예수님이 왜 십자가에서 우리 죄를 대속하고 죽으셔야 했을까요? ‘만일 의롭게 되는 것이 율법으로 말미암으면 그리스도께서 헛되이 죽으셨느니라(갈2:21)’는 말씀이 생각나네요. 오직 예수님의 보혈로 우리는 속죄함을 받을수 있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아멘~~~
오직 주의 사랑에
매이게 하소서~!!
감사합니다.
아멘
목사님 설교말씀을 몇달전부터 매일 몇편씩 듣고 있습니다. 악하고 음란하고 비진리가 난무하는 이 마지막때에 진리의 말씀만을 선포하시는 성령충만하신 목사님이신것 같아서 참 기뻤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더욱 성령충만함으로 기름부어주셔서 더욱 큰 종으로 쓰임받게해달라고 중보기도도 항상 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예전에 하셨던 설교말씀들을 들으며 비진리를 말씀하시는 부분도 있으신것 같아 실망스러웠지만 말씀하시다보면 실수하실수도 있으실것같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설교 말씀을 들으며 솔직히 너무 놀랐고 목사님의 믿음이 어떤 믿음인지 의문스럽습니다. 기독교의 가장 핵심 복음인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받는다는 진리의 완전히 반대되는 교회에 안다니는 비그리스도인이라도 선한 사마리아인같이 살면 천국가지 않겠냐고 하는 말이 너무 놀랍네요. 예수님 안 믿어도 선하게 살면 구원 받을수 있으면 예수님이 왜 십자가에서 우리 죄를 대속하고 죽으셔야 했을까요? ‘만일 의롭게 되는 것이 율법으로 말미암으면 그리스도께서 헛되이 죽으셨느니라(갈2:21)’는 말씀이 생각나네요.
오직 예수님의 보혈로 우리는 속죄함을 받을수 있습니다.
너무 힘들게 사시네요...
큰종으로 쓰임안받으면 하나님 종이 아님니까? 목사님 지금하신 설교를 어떻게 들으신거죠! 진리안에 자유롭게 살아라는 말씀이잖아요. 꼭 이단같이 한 말씀가지고 물고뜯는 모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