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K-H 대비 G1-50는 탑시트가 단단해서, 타구감 자체는 G-1 50도가 더 단단하게 느껴지고, 강한 임팩트에선 G-1 50이 좀 더 공이 뻣고, 빠르지만, 일반적인 약한 임팩트에선 공이 조금 빨리 떨어지고, 특히 약한 공에서는 공이 살짝 덜 잡힌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스메싱에선 더 공이 잘 나가고, 중진에서 한방드라이브도 G1 50도가 좀 더 강합니다. MXK-H는 융통성과 회전 컨트롤에 부족하지 않은 파워가 장점이고, G-1 50은 좀 더 공격적 성향에 50도 중에선 나름 강한 회전과 반발력이 장점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한가지만 더 여쭤볼게요. 슈퍼ZLC 에 mxkh 잘쓰고 있는데 공이 잘 안잡히고 바로 튀어나가는 느낌이 있어서 g150도로 바꿔볼까 했는데 말씀하시는걸로 봐서는 아닌거 같네요. 그렇다면 러버를 바꿔봐야 하는지 아니면 블레이드를 바꿔봐야하는지 조언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장지커인가요? 하리모토인가요? 우선 MXK-H는 튀는 러버는 아닙니다. 그러한 이유라면 G-1 50호가 아닌 G-1 47.5를 선택하는게 맞으나 MXK-H가 공은 더 잘 잡힙니다. 다만 그럼에도 MXK-H가 잘 못잡는 느낌이라면 아직 임팩트가 부족하거니 스윙의 방법이 고경도와 안맞으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러버를 붙인지 2달 내라면, 러버는 제거 후 다시 붙야보시길 바랍니다. 이야기 하신 증상은 안에서 제대로 안 붙었을 때 나는 증상입니다. 만약 그래도 동일하시다면 47.5도 러버는 추천드립니다^^
저는 MXK H를 추천드립니다^^ 주세혁 선수와 이야기 할 기회가 있어서 물어보니 선수 및 고부수는 MXK H가 공도 더 잘 잡히고, 튕김도 덜해서 MXK H가 자신은 ESN에서 나온 러버 중 가장 잘 맞는다고 이야기 하더라고요. 저 또한 드라이브 전형이면 MXK H를, 스메싱을 섞어서 쓰신다면 MXP를 추천드립니다.
단순 스트록에선 ELP가 더 잘나가고, 드라이브로 비교하면 넘사벽으로 MXK가 더 강한 회전과 파워를 만들어 냅니다. 다만 끈적님은 백드라이브로 공격을 하시는 스타일이 아니다보니 ELP로 쇼트 및 로빙이 더 편하다고 하시고, 슈미아빠님도 약간 때려서 치시는 스타일이시다보니 MXK 보다 MXK H가 더 잘맞는다고 하십니다^^
안녕하세요.. 루프님.. 몇년 전 중펜모임에서 뵈었던 탁구인 입니다.. 2년전부터 어깨문제로 지금은 세이크로 전향해서 치고 있네요.. ㅎㅎ 다름이 아니오라.. 루프님 동영상 보고 mxk를 포핸드에 붙여서 쳐 봤는데 가벼워서 좋았는데 비거리와 회전이 약해서.. 역쉬나 동영상 보고 지금은 dna h를 쓰고 있습니다.. dna h가 다 좋은데 무게가 쩜 나가서 아쉽네요.. 혹시 mxk h도 mxk 무게정도 되는지.. 하드버젼이라 조금 더 무거운지 궁금하네요.. 좋은 정보 늘 감사드리고요.. 건강 잘 챙기세요 ^^
무게는 MXK H가 MXK 대비 2-3g정도 더 무겁습니다. DNA H와 비슷하긴 하나 확실히 클릭감도 좋고 DNA PRO H보다 공이 뻗어나가는 정도도 좋습니다. 무게를 생각하신다면 G-1 좋기는 한데 클릭감이 상대적으로 적고 공이 좀 튕긴하는 약점이 있지만 가볍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mxkh 와 g150 간단히 비교해주실 수 있을까요?
MXK-H 대비 G1-50는 탑시트가 단단해서, 타구감 자체는 G-1 50도가 더 단단하게 느껴지고, 강한 임팩트에선 G-1 50이 좀 더 공이 뻣고, 빠르지만, 일반적인 약한 임팩트에선 공이 조금 빨리 떨어지고, 특히 약한 공에서는 공이 살짝 덜 잡힌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스메싱에선 더 공이 잘 나가고, 중진에서 한방드라이브도 G1 50도가 좀 더 강합니다.
MXK-H는 융통성과 회전 컨트롤에 부족하지 않은 파워가 장점이고,
G-1 50은 좀 더 공격적 성향에 50도 중에선 나름 강한 회전과 반발력이 장점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한가지만 더 여쭤볼게요. 슈퍼ZLC 에 mxkh 잘쓰고 있는데 공이 잘 안잡히고 바로 튀어나가는 느낌이 있어서 g150도로 바꿔볼까 했는데 말씀하시는걸로 봐서는 아닌거 같네요. 그렇다면 러버를 바꿔봐야 하는지 아니면 블레이드를 바꿔봐야하는지 조언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장지커인가요? 하리모토인가요?
우선 MXK-H는 튀는 러버는 아닙니다.
그러한 이유라면 G-1 50호가 아닌 G-1 47.5를 선택하는게 맞으나 MXK-H가 공은 더 잘 잡힙니다.
다만 그럼에도 MXK-H가 잘 못잡는 느낌이라면 아직 임팩트가 부족하거니 스윙의 방법이 고경도와 안맞으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러버를 붙인지 2달 내라면, 러버는 제거 후 다시 붙야보시길 바랍니다.
이야기 하신 증상은 안에서 제대로 안 붙었을 때 나는 증상입니다.
만약 그래도 동일하시다면 47.5도 러버는 추천드립니다^^
재부착해보고 아니면 47.5로 ~~ 명확한 답변 감사합니다.
MK-KH 어제 도착해서 시타 전입니다, 내일이면 그 느낌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MX-K의 아쉽다고 생각했던 부분이 다른분들과도 비슷하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넥시 오즈에 mxk h52.5 가 잘맞을까요 mxk 47.5가 잘맞을까요 후기를 보니까 하드버젼이 50정도의 경도랑 비슷하다고 하던뎅
단단하고 클릭감이 강한 러버를 좋아하시면 H를, 공이 잘 파묻히고 융통성이 좋은 걸 원하시면 47.5도를 추천드립니다^^
선수부.1~2부 상위 부수가 쓴다면 MXP랑 MXK-H 중 어떤걸 추천해주시나요? MXP는 써봣는데 가격대비 훌륭햇습니다ㅎ
저는 MXK H를 추천드립니다^^
주세혁 선수와 이야기 할 기회가 있어서 물어보니 선수 및 고부수는 MXK H가 공도 더 잘 잡히고, 튕김도 덜해서 MXK H가 자신은 ESN에서 나온 러버 중 가장 잘 맞는다고 이야기 하더라고요.
저 또한 드라이브 전형이면 MXK H를, 스메싱을 섞어서 쓰신다면 MXP를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쉐이크를 구매하려하는데요
혹시 전면 mxp 후면 elp로하면 괜찮나요?
라켓은 티모볼alc 생각중입니다..
참고로 레슨받은적이 없어서...드라이브도 제가 잘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아직 초보입니다 이번에 라켓구매후 레슨을 받을려고 준비중입니다..ㅠㅠ
충분히 좋은 러버이고, 티모볼ALC에 아주 좋은 조합이고, 초보이건 고부수이건 많이들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라켓과 러버이니 즐거운 탁구생활하세요^^
@@loop.d8841 한가지만더물어볼게요 혹시 유남규 라켓과 비교하자면 어떤가요?
유남규 라켓은 이너ALC로 좀 더 울림이 크고, 합판과 같은 감각을 줍니다.
이는 전진에서 임팩트가 확실하다면 회전과 코스로 상대를 압박하기 유리하지만 반대로 임팩트와 정확한 스윙이 없다면 비스카리아에 비해 울림이 크고 느린 라켓에 불과합니다^^
@@loop.d8841 ㅎㅎ감사합니다~^^
결론은 MXK 47도는 ELP보다 덜 나간다는 건가요?
단순 스트록에선 ELP가 더 잘나가고, 드라이브로 비교하면 넘사벽으로 MXK가 더 강한 회전과 파워를 만들어 냅니다.
다만 끈적님은 백드라이브로 공격을 하시는 스타일이 아니다보니 ELP로 쇼트 및 로빙이 더 편하다고 하시고, 슈미아빠님도 약간 때려서 치시는 스타일이시다보니 MXK 보다 MXK H가 더 잘맞는다고 하십니다^^
부스팅이 대체 머에요?
러버 스폰지에 전용 오일을 바르면 화학적 반응이 일어나 스폰지가 팽창하면서 텐션이 걸리게 됩니다.
이러한 팽창과 텐션으로 기존 경도 보다 부드럽겁고, 잘 나가는 효과를 가져오며, 다만 이러한 효과는 2-3주간 지속되고, 이후에 재 부스팅을 해줘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루프님..
몇년 전 중펜모임에서 뵈었던 탁구인 입니다..
2년전부터 어깨문제로 지금은 세이크로 전향해서 치고 있네요.. ㅎㅎ
다름이 아니오라.. 루프님 동영상 보고 mxk를 포핸드에 붙여서 쳐 봤는데 가벼워서 좋았는데 비거리와 회전이 약해서.. 역쉬나 동영상 보고 지금은 dna h를 쓰고 있습니다.. dna h가 다 좋은데 무게가 쩜 나가서 아쉽네요..
혹시 mxk h도 mxk 무게정도 되는지.. 하드버젼이라 조금 더 무거운지 궁금하네요..
좋은 정보 늘 감사드리고요.. 건강 잘 챙기세요 ^^
무게는 MXK H가 MXK 대비 2-3g정도 더 무겁습니다. DNA H와 비슷하긴 하나 확실히 클릭감도 좋고 DNA PRO H보다 공이 뻗어나가는 정도도 좋습니다.
무게를 생각하신다면 G-1 좋기는 한데 클릭감이 상대적으로 적고 공이 좀 튕긴하는 약점이 있지만 가볍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mxk 쓰기전에 썼던 러버가 g1이였어요..
클릭감을 한번 느끼니까 g1은 밋밋하게 느껴져서 여러가지 고려해서 dna h로 갔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Как можно в намордниках играт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