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감동사연] 한글이 알파벳을 이겼다?! 스웨덴 학계 패닉에 빠진 3분 발표의 비밀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0 фев 2025
- 전 세계의 감동적인 사연과 해외 반응들을 다루는 콘텐츠를 제작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그 감동을 나누는 감동편지가 되겠습니다.
✔ 사연제보는 aletter815@gmail.com 으로 보내주세요!
✔ 저희 '감동편지'는 외국,외국인의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 합니다.
✔ 본 채널의 사연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관련 정보는 약간의 수정, 각색을 기본으로 합니다.
✔ 사연자님의 어떠한 개인정보도 절대 누설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용기 내어 사연을 보내주신 사연자님께 따뜻한 격려의 댓글 부탁드려요!
✔ 무분별한 원색적인 비난과 비판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 저작권은 모두 '감동편지'에 있습니다
3분 발표로 글로벌 학계를 뒤집은 한글의 힘! 시작부터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ruclips.net/video/8epATkrgQRw/видео.html 수석 교수도 충격받은 평범한 한국 여학생의 실력?
한글의 가치와 우수성을 지구촌 언어학자와 AI전문가들이 과학적으로 검증했네요.
세종대왕님의 업적에 감동입니다.
한글의 가치와 진실에 대한 좋은 영상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댓글 귀한 시간 내어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AI는 이제 한글이 보편화가 되겠지요!ㅎㅎ
오늘도 행복 가득하세요^^
그리고 훈민정음에 : 와 · 가 있는데 이 기호가 소리의 길이와 높낮이를 표시하는 운소 기호라 생각합니다.
이 두 가지만으로 모든 소리의 운소를 표시 못하니 점을 글자 위에 찍으면 끝이 올라가는 소리, 아리에 찍으면 내려가는 소리, 가운데에 칚으면 음변화 없이 긴소리 /
v는 내려같아 올라가는 소리, ^ 올라같다 내려가는 소리, ~ 처칠개 내는 소리, _ 목을 눌러서 내는 소리 .. 처럼 기호를 사용하여 소리의 특색을 나타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종대왕이 훈민정음을 만든 의미를 잘못 해석 한 것 같은데...
난 훈민정음의 최종 목표가 표준어를 정립이라 생각합니다.
a지역 사람과 b지역 사람이 말로 의사 소통이 안된다고, 자신의 지역 말 그대로를 글로 쓴다고 의사 소통이 되겠습니까?
각각 다른 지역에사는 사람이 표준어를 알고 그 표준어를 글로표현함으로 의사 소통을 해야 통하겠죠...
알파벳은.. 'W' 字 1字만 어원을 찾아 보거라. 우리나라 '더불어'에서 찾지 않으면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에덴에서 시작된 언어, 한국어
ruclips.net/user/shorts1uTiGZwbyrk?si=9KROjH9sq9Ht8_8L
각 나라마다 맑과. 다르고 문화가 다른데
무엇을 이겨~
글이 싸움을 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