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좋아하지 않는다면 상처받지 않을 테죠. 하지만 어떤 마음은 상처받을 가치가 있는 마음이며, 후회로 가득할 가치가 있는 만남이겠습니다. 예로 당신이거나, 너이거나, 그대에게로 향하는 마음 같은 것들. 제목과 본문은 작가의 도서 '잔잔하게 그러나 단단하게' 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 00:00 알레프 - 난 너만 사랑해서 03:35 백아 - 비운다 06:50 김민성 - 연인 10:57 김민성 - 바다만 해질 테요 15:34 김효린 - atopy 19:46 겸 - 서로를 안으며 23:08 조소정 - 몸살 27:04 615 - 우주 30:28 이영훈 - 괜한 걱정 33:58 혜원 - 모란이 피고 지는 내 마음을 어쩌겠어요 38:25 김관옥 - 난 너에게
좋아하니 아픈걸까요. 무언가가 누군가가 특별해지는건 무척이나 힘든 일입니다. 신경쓰고 싶지 않고, 생각나기 싫고, 그냥 다른 이들과 같이 대하고 싶은데 마음대로 되지 않아요. 나에게 당신에게 상처를 줍니다. 참 바보같아서 나인지 당신인지 화살표 모를 누군가가 싫어져요. 차라리 좋아하고 싶지 않습니다. 아프도록 좋아하고, 좋아함에 아파하는게 얼마나 예쁘고 아름다울까요. 하지만 아프다면 좋아하라며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찬란하게 아픈건 너무 슬프니까요. 반짝인대도 당사자가 눈부시다면 무슨 소용인가요. 누군가를 엉엉 울도록 좋아하는건 소중한 경험이자 추억이라고들 하지만, 아픔을 덮어 씌우긴 턱없이 부족한 말입니다. 다들 많이 사랑하고 사랑받으세요. 허나 너무 아프다면 그냥 행복하시길.
알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좋아하지 않는다면 상처받지 않을 테죠. 하지만 어떤 마음은 상처받을 가치가 있는 마음이며, 후회로 가득할 가치가 있는 만남이겠습니다. 예로 당신이거나, 너이거나, 그대에게로 향하는 마음 같은 것들.
제목과 본문은 작가의 도서 '잔잔하게 그러나 단단하게' 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
00:00 알레프 - 난 너만 사랑해서
03:35 백아 - 비운다
06:50 김민성 - 연인
10:57 김민성 - 바다만 해질 테요
15:34 김효린 - atopy
19:46 겸 - 서로를 안으며
23:08 조소정 - 몸살
27:04 615 - 우주
30:28 이영훈 - 괜한 걱정
33:58 혜원 - 모란이 피고 지는 내 마음을 어쩌겠어요
38:25 김관옥 - 난 너에게
이 세상에서 나에게 귀중한 것은 몇 가지뿐입니다. 그들 중 하나는 매일 아침 당신의 미소를 보는 것입니다.
좋아하니 아픈걸까요.
무언가가 누군가가 특별해지는건 무척이나 힘든 일입니다.
신경쓰고 싶지 않고, 생각나기 싫고, 그냥 다른 이들과 같이 대하고 싶은데 마음대로 되지 않아요.
나에게 당신에게 상처를 줍니다. 참 바보같아서 나인지 당신인지 화살표 모를 누군가가 싫어져요. 차라리 좋아하고 싶지 않습니다. 아프도록 좋아하고, 좋아함에 아파하는게 얼마나 예쁘고 아름다울까요. 하지만 아프다면 좋아하라며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찬란하게 아픈건 너무 슬프니까요. 반짝인대도 당사자가 눈부시다면 무슨 소용인가요. 누군가를 엉엉 울도록 좋아하는건 소중한 경험이자 추억이라고들 하지만, 아픔을 덮어 씌우긴 턱없이 부족한 말입니다. 다들 많이 사랑하고 사랑받으세요. 허나 너무 아프다면 그냥 행복하시길.
요즘 제 마음과 너무 비슷한 영상 제목에 이끌리듯 들어왔는데, 첫 곡부터 알레프라니... 매번 감사합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마음을 어찌 하시렵니까. 보고픈 그대여~!!
작가님의 플레이리스트라니요
괜시리 더 귀하게 느껴지네요 ••• 🍀
첫 곡 부터 너무 좋아요
항상 위로와 공감이 되는 플리 감사해요🍀
앞으로도 좋은 글과 노래들 부탁드려요 !
한번은 마주치기를…
42:38
혹시 막곡은 어딜 가야 찾을 수 있을까요 ••? 멜론에 검색해도 나오지가 않아서요 ㅠㅠ
카톡 프뮤도 올라왔어요!
2번트랙은 노래 너무 못부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