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왕은 삼국사기에서 곤지 죽었다 477년 7월으로 기록되어 있고, 일본서기 웅략천황 419년 9월 죽은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백제식 장사 전통에 따르면 곤지는 죽은지 2년3개월에 장사 지내면서 죽은 것으로 올려졌다고 추정할 수있습니다. 동성왕은 1949년 11월에 왕이 됩니다. 동성왕은 죽은 곤지를 일본으로 모셔와서 삼년상을 지내고 귀국하여 왕이됩니다. 일본에서 귀국하는데 1달, 왕이되는데 1개월 걸린다고 추정. 따라서 곤지왕은 웅략천황이라고 추정랍니다
아스카베신사 ㅡ
잘듣고 갑니다ㆍ
역시 우리 문화가
많이 들어있는
신사네요 ㅡ
감사합니다.~^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정말 상세히 잘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
👍👍👍
일본의 아스카문화의 역사를 잘 보고 갑니다.
백제 문화의 위대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일본속의 백제 문화 다음을 기다려봅니다.
네, 감사합니다.
많이 배우고 갑니다. 최근에 아스카베 신사를 다녀왔는데, 동네신사처럼 아주 초라한 규모더군요. 고대사를 공부하고 있는데, 메이지유신때 아스카베신사의 규모를 축소시켰다는 근거는 어디에서 참조할 수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108사찰 경험치가 전문성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ㅎ
신라,고구려,백제인들은 싸우지는 않았갰조? ㅎㅎㅎ
네, 감사합니다.~^
후타카미산 고분에서 출토된 유물은 가야, 고구려, 백제, 신라, 중 어느 나라 것인가요?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한반도를선점한백제인들이 후점한 신라에 밀려서 일본으로 넘어갔다가
스토리 가될려나요?
94년 봄 일본 수능이 끝나고, 야니구스 신사에서 특별 전시회를 했는데...가야 판갑갑옷"과 똑 같은 판갑갑옷 하나만 전시되어 있었다.
이 판갑갑옷을 입은 대륙의 기마민족이 BC3세기 일본으로 건너와 일본열도를 통일하였다...라고 부연 설명이 되어 있었다.
네, 감사합니다.
당시 원수지간이었던 백제와 고구려가 어떻게 사이좋게 함께 살았을까요? 일본 왕가가 가야계였기 때문이 아닐까요? 왕이 백제계라면 그냥 두었을까요?
곤지왕은 삼국사기에서 곤지 죽었다 477년 7월으로 기록되어 있고, 일본서기 웅략천황 419년 9월 죽은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백제식 장사 전통에 따르면 곤지는 죽은지 2년3개월에 장사 지내면서 죽은 것으로 올려졌다고 추정할 수있습니다. 동성왕은 1949년 11월에 왕이 됩니다. 동성왕은 죽은 곤지를 일본으로 모셔와서 삼년상을 지내고 귀국하여 왕이됩니다. 일본에서 귀국하는데 1달, 왕이되는데 1개월 걸린다고 추정.
따라서 곤지왕은 웅략천황이라고 추정랍니다
동성왕이 1949년에 왕이 된다고? 횡설수설 ㅋㅋㅋ
웅락천황은 동성왕
웅락천황은 왜왕武임
그런더 왜 한국인들은 학살하게 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