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좋은 콘텐츠 감사합니다! ^^ 한가지 제안하고 싶은게 있는데요. 콘텐츠의 범위를 조금 더 늘려보면 어떨까요? 현재는 일반기계기사에 한정하고 있는데요. 실기에 캐드 작업이 포함된 유사 기계자격증으로 그 범위를 확장시키면 지금보다 더 많은 구독자들이 유입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거기에 더 나아가 수요가 많은 타 기계자격증도 콘텐츠 범위에 포함시키면 어떨까합니다. 예를 들어 공조냉동기계기사 자격증이 있겠네요. 특히나 많은 수험생의 입장에서 한가지 더 첨언을 하자면 필기의 경우 시중의 기본서나 과년도를 보면서 공부를 하려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작업형 실기의 경우 대개 생소하기 때문에 작업형 실기에 좀 더 중점을 두고 콘텐츠를 제작하시면 좋을 꺼 같습니다. 물론 지금도 잘 하고 계시지만 말이죠 ㅎㅎ; (PS: 이건 어디까지나 제안이지 강요가 아닙니다~ ^^;)
드디어 원하는 강의 찾았어요 ㅠㆍㅠ
전에는 삼각형 숫자로 표기했는데 격세지감을 느끼네요. 거칠기 표시 멋대로 했다가 웃대가리가 너 이렇게 가공할수 있어? 실컷 욕먹은 일이 떠오르네요. 80년대의 추억...
이것도 시험이 있나요???
어떡게치나요???
언젠가 "작업형 실격 요소"에 대해서, 그리고 일반기계기사 실기(작업형)시 "학생들이 정말 자주하는 실수들 모음" 정리해서 영상하나 만들어주세요!!!
정말 쉽게 잘 설명해주시는거 같습니다
빠른 업로드 감사합니다 ㅋㅋ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홍교수님 질문있어서 이렇게 다시 찾아왔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베어링커버에서 베어링과 접촉하는 면에 x거칠기를 주는지 y거칠기를 주는지 의문이 들어 여쭈어봅니다. 누구는 베어링측면은 마찰이 발생하지않아서 x거칠기를 줘야 한다고 하는데 정답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
치공구 설계변경에 관한 내용도 수업으로 듣고싶습니다!
카카오톡방혹시어떻게들어가나요..?ㅠㅠㅠ
항상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좋은 콘텐츠 감사합니다! ^^
한가지 제안하고 싶은게 있는데요. 콘텐츠의 범위를 조금 더 늘려보면 어떨까요?
현재는 일반기계기사에 한정하고 있는데요. 실기에 캐드 작업이 포함된 유사 기계자격증으로 그 범위를 확장시키면 지금보다 더 많은 구독자들이 유입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거기에 더 나아가 수요가 많은 타 기계자격증도 콘텐츠 범위에 포함시키면 어떨까합니다.
예를 들어 공조냉동기계기사 자격증이 있겠네요. 특히나 많은 수험생의 입장에서 한가지 더 첨언을 하자면 필기의 경우 시중의 기본서나 과년도를 보면서 공부를 하려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작업형 실기의 경우 대개 생소하기 때문에 작업형 실기에 좀 더 중점을 두고 콘텐츠를 제작하시면 좋을 꺼 같습니다. 물론 지금도 잘 하고 계시지만 말이죠 ㅎㅎ; (PS: 이건 어디까지나 제안이지 강요가 아닙니다~ ^^;)
4:05~
홍교수님 질문이 있습니다.!! 바이스나 클램프를 그릴때 탑다운 방식으로 그려야니 실수가 많이 없다고해서 연습하고있는데... 좀 생소하고 손에 안익어서 불편한데 그래도 계속 탑다운 방식으로 연습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