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입니다. 5집정규 선공개로 17년도 12월경에 먼저 나왔던 곡이죠. 남미를 여행하면서 볼리비아의 우유니라는 곳을 가기 위해 야간 버스로 이동을 했는데, 오전 7시에 버스에서 내릴 때 이어폰에서 종이비행기의 인트로가 나오고 있었죠. 덕분에 이 노래의 인트로만 들으면 우유니의 멋진 풍경이 떠오르는 파블로프의 개가 된답니다. 인생의 소중한 순간과 연관이 되니 기억에 남을 수 밖에 없더라고요. 저에게 종이비행기는 우유니에요. 앞으로도 남미를 여행하던 젊은 시절의 저를 떠올리게 할 것 같습니다.
레스큐앨범은 명반이에요.. 모두가 알면 좋겠다 싶으면서도 나만 알고싶은 그런 음악들 ㅜㅜㅜ
레스큐 앨범 노래 모두 새벽공기가 느껴집니다
대학생때 힘든 공사장 알바 생활하면서 쉬는 시간마다 들었던.. 최애곡 People이란 노래도 알려지면 좋겠습니다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입니다. 5집정규 선공개로 17년도 12월경에 먼저 나왔던 곡이죠.
남미를 여행하면서 볼리비아의 우유니라는 곳을 가기 위해 야간 버스로 이동을 했는데, 오전 7시에 버스에서 내릴 때 이어폰에서 종이비행기의 인트로가 나오고 있었죠.
덕분에 이 노래의 인트로만 들으면 우유니의 멋진 풍경이 떠오르는 파블로프의 개가 된답니다.
인생의 소중한 순간과 연관이 되니 기억에 남을 수 밖에 없더라고요.
저에게 종이비행기는 우유니에요. 앞으로도 남미를 여행하던 젊은 시절의 저를 떠올리게 할 것 같습니다.
저도 이거 입덕곡이에용 ㅎㅎ 표지만 보고 어머 이뿌넹 하고 홀려 들었다가 인생곡 된... 덕분에 홀릭스가 되었어요 ❤
역시 노래는 인생의BGM이라는게 맞는거 같아요ㅎㅎ 특히 윤하노래와 함께라면 완벽!
대중적으로도 꽤 알려진 곡이라고 생각해요.
담백한 목소리가 돋보입니다!
랩윤 개좋다!!
랩부분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
지난 날과 오는 날의 사이에 서서 가사 너무 좋다
윤하랩들으러왓다ㅋㅋ
귀엽다귀엽다귀엽다귀엽다
개인적으로는 이 노래로 윤덕에 입문하게 된 것 같네요... 그러고 한참 후 먹구름으로 배앰! 팬이 되었죠ㅋㅋ
윤토피아님께서 올리시는 영상만 따로모아 재생목록에 추가하고 있어요! 건강도 중요하지만 항상 영상 업로드를 더 우선시 해주세요😉
😭 첨듣는데 너무좋네요 바로 플레이리스트 박제각이지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 ㅠㅠ
윤하노래는 뭘들어도 너무 좋다
윤하의 단발 머리는 귀엽고 긴 머리는 섹시하네♥
가사도 좋구 노래도 너무 좋아용♥️ 이 노래 꼭 역주행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알고리즘에 떠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벨소리이자 2번째 최애곡ㅎㅎㅎ
윤하 느린우체통도 만들어주세요!!ㅜㅠ 제일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ph1 안 불렀어도 됐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