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리플레이🔁]면역세포 만드는 항암 식단 총정리!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6 фев 2025
- ❤️격주 토요일 낮 12시 바른건강 라이브 많관부❤️
엄지의제왕 291회/천기누설 338회/ 생생정보마당 959회
1. [엄지의제왕] 면역세포 만드는 가슴샘의 힘을 기르기 위한 활용도 갑 항암 밥상!
2. [천기누설] 김장의철 항암 배추로 저염 항암 배추 김치 레시피
3. [생생정보마당] 가벼운 아침은 물론 포만감 넘치는 항암 밥상!
여러분의 평생건강을 책임질 '바른건강'
: / 바른건강
#암 #항암 #항암식단 #암환자 #항암완치 #항암치료 #식단관리 #식단조절 #열무 #미역 #가지밥 #항암배추 #저염김치 #김장 #미역주스 #미역가루 #밥상 #한끼 #아침대용 #엄지의제왕 #천기누설 #생생정보마당 #MBN
열무가 항암성분의 잇어군요 나이드시는분들의 드시는음식인줄 알고 안먹엇는데 ㅠ 요즘은 열심히 먹고잇구요 레시피 잘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서재걸 선생님 해독쥬스 잘배워서 지금잘먹고 잇습니다 반갑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
맛있는거 드시고 오래오래 사세요
암세포가 가장 좋아 하는것 설탕, 붉은고기, 탄수화물 … 설탕만 빼고 열무 김치 담으면 되겠네요.
항암하면서 암에 좋다는건 다 먹어봤는데요, 차가버섯 분말은 병원에서 금지라고 하기도하고 간수치가 높아서 생각도 안했구요, 유산소운동 가볍게 1시간 걷기, 저염식 하고, 설탕밀가루는 엄청 줄였어요, 그리고 건강식품으로는 황칠 뿌리 진액 하루 한포만 먹었어요(다른거와 다르게 간에 좋고 항암성분도 많다고해서요, 몸에 잘맞았어요), 그렇게 관리하면서 여러 수치가 좋아지기 시작하고 몸도 가벼워지더니, 지금은 3기 극복하고 새로 주어진 삶이라 생각하고 너무 감사하게 살고 있습니다. 당연히 술담배도 안했구요, 담배는 원래안했지만 앞으로도 계획없습니다. 암 갖고계신분들 회복할수 있어요. 희망을 버리지마세요. 감사합니다 ^^
정말 희망이 되는 말씀입니다. 저희 할머니 항암 하시느라 식단 정말 열심히 하고있는데 이렇게 호전된 리얼 후기 너무 좋어요 ㅜㅜ 더 노력하겠습니자 감사합니다
아; 알고보니 암 영상 관련된곳에는 다 있는 광고였네요..
네 알갰습니다
황칠뿌리진액 판매자님
작작해라, 암당사자 피눈물흐르는데 황칠뿌리광고 지랄이고ㅠ
저염식이 결코 좋은게 아닙니다. 심장을 뭐라하는줄 아나요? 염통입니다. 다른 장기에는 암이 있어도 염통(소금통=심장)은 심장암이 없습니다. 의사들이 저염~ 저염하는데 큰일날 소리이고, 그렇다고 짜게 먹으라는 얘기가 아닙니다. 소금은 즉, "미네랄'소금을 섭취하라는 이야기입니다. 미네랄 소금은 짠맛은 줄이고 미네랄은 높힌 소금이니 "미네랄소금"으로 혈액농도를 조정해야 합니다.
큰도움이됩니다
선생님~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말기암을 극복하며 사시는 캔서 파이터님의 유튜브에 3년전쯤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이 댓글을 복사해와서 몇자를 수정해서 올려봅니다.
이분은 공부를 하신분이라 이 댓글을 보고 암과 싸워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해하시고 암의 무산소대사등에 방송을 합니다. 말기암을 자연치유하면서 유튜브 영상을 올리시는 분입니다. 올해 9년차 정도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포도당 대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미토콘드리아를 가진 암세포를 몸이 살기 위해서 만들어 내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젖산노폐물이 넘쳐나면 암 속의 혐기성 세균이 이것을 산소가 적은 상태에서 분해해서 에너지로 삼아 암이 커집니다. 심하면 5%의 산소가 전달되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 젖산이 생깁니다. 그러면 그 곳은 썩어야 되고 면역세포는 근접도 하지 못합니다. 암은 조직이 썩는 것을 막고 있지 않나 생각하게 됩니다.
젖산이나 단백질, 지방산 등을 줄이고 혈행이 개선되어 산소가 전달되면 암은 할 일을 마치고 정상 세포로 돌어가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림프암은 지방산 대사를 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단식이 최고이나 오래 지속할 수 없고 천천히 포도당이 나오게 하려면 익히지 않은 것을 먹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1분도 불린 현미가 바로 혈당을 낮추어 당뇨가 조절되고 젖산을 줄입니다. 당뇨인은 암이 되기가 너무 쉽다고 합니다. 당뇨가 아니라도 혈당이 높으면 암과 밀접하다고 합니다.
젖산을 늘리는 경우는 많습니다. 수면 부족시 바로 젖산이 늘어나고 등산 등을 갑자기 몸을 풀지 않고 한다든지 고강도 운동을 무리하게 하면 생깁니다. 심한 스트레스는 혈관을 좁히고 피를 엉기게 해서 순간적으로도 쓰러지게 만들기도 합니다. 스트레스는 입모근을 긴장시켜 양전기를 만듭니다. 양전기는 움직임의 땀으로 빠져나갑니다. 스트레스는 운동으로 푸는 방법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1923년 암 주변은 젖산투성이라는 것을 알았고, 암의 젖산 대사는 2015.4.17 한국생명과학연구소 염영일 박사가 알아낸 것입니다. 몸속 젖산 등을 줄이면 암은 저절로 정상세포로 돌아간다고 생각합니다.
암 줄기세포는 그대로 있습니다. 암은 불사신입니다. 노폐물이 넘치면 다시 나타납니다. 잘못된 치료를 받으면 몸속은 온통 노폐물 천지가 됩니다.
젖산이 넘치면 아주 멀쩡하다가도 일주일 정도 만에도 사망합니다. 수 많은 유튜버들이 멀쩡하다 순식간에 죽었습니다. 젖산이 넘치면 심장마비, 뇌졸중, 폐렴을 가져와 순식간에 죽는 것을 추정됩니다. 이때 병원이 필요합니다. 비타민 C 정맥주사 14g을 정맥 주사함으로써 생존률을 높인 아주 대단한 의사가 있습니다. 아프면 몸에 저장된 비타민 C가 고갈되기 때문으로 추정됩니다.
재발과 전이 이론은 다시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암은 처음부터 전신질환입니다. 1기나 4기나 똑같다고 어떤 의사가 말합니다. 말기암도 별로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방사선은 100% 암을 가져옵니다. 큰 것을 없애고 수많은 작은 암을 만듭니다.
림프절이 망가져도 인체의 회복력은 이것을 극복할 수 있으나 완치가 몇 배나 힘들 것으로 추정합니다.
젖산이 줄면 암이 줄고 늘면 암이 커진다고 합니다. 3주만에 말기암이 없어지고 3개월이면 어떤 암이든지 해결되는 것이 정상이라는 일본의 어떤 의사가 열 올려 강의하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생명체는 자신을 지키려고 마지막까지 놀라운 수많은 자구책을 만들어 냅니다. 첫 번째가 염증입니다. 두 번째가 혹입니다. 혹은 어큐뮬레이터 역할을 해서 혈행을 도와주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모두가 원인을 없애면 저절로 없어집니다. 암은 최후의 생존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갑상선이나 전립선암은 실제로 수십 배나 많다고 합니다. 진단받지 않으니 모르고 사는 것입니다. 암은 사람을 죽이지 않습니다. 말기 암을 그대로 가지고 수십년 사는 사람들이 이것을 증명합니다.
당뇨나 고혈압도 몸을 살리고 있는 현상입니다.
당이 많으니 당을 빼내고 혈관에 기름때가 많아 전신에 충분히 피를 공급하기 위해 혈압을 높이는 것입니다. 정상인도 고산에 가면 산소가 부족하니 고혈압이 되는 것은 너무나 단순한 원리입니다. 암은 아군 특공대로 추정하는 것은 내가 처음 생각하는 것이 아니고 병의 원리를 생각해본 사람은 모두가 그렇게 생각할 것 같습니다.
젖산은 포도당이 산소가 부족하면 생기기도 하지만, 암이 탁월하게 끌어다가 젖산으로 만들어 32개의 포도당을 2개정도로 만들어 버리는 암은 과식으로 인한 혈액속 당분이 넘치면 피를 끈적여 심장마비를 만드니 이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암을 극복한 400명이 전원이 자연치유나 대체치유를 한 분들이라는 어떤 의사의 30년 전 조사가 지금은 달라졌을까요?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 말기 암을 극복한 분들의 공통점입니다. 다른 분들은 모두가 기본을 지키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연식에 비하면 쓰레기인 가공한 음식을 많이 먹고 적게 움직이는게 보통 사람입니다. 냉증으로 암이 오지만 암이 커지면 체온이 높아지는 경우는 살려는 몸의 전략으로 추정합니다.
암환자는 체온이 낮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공부하다 보니 꼭 그렇지는 않다고 추정됩니다.
너무나 간단한 병의 원리를 알면 뽀로지, 낭종, 지방간, 통풍, 저혈압, 고혈압, 당뇨, 간경화, 심방세동, 심장문제, 심혈관문제, 비만 등 모두가 한꺼번에 없어집니다.
암은 축복일 수가 있습니다. 극복하면 평균 수명이 훨씬 길고 몸의 모든 병이 같이 치유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병의 원리를 알면 병은 이미 끝난 것입니다. 수많은 댓글을 달았지만 암의 원리를 생각하고 방송하는 분이 처음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처음에는 나도 병은 병원에서만 치료하는 줄 알았습니다. 원리를 알고 나니 병원을 거의 찾지 않습니다.
당뇨, 고혈압, 심장이상, 동맥경화, 지방간, 암 등 생활습관병을 병원에만 의존하는 사람들은 나쁜 사람들입니다.
수많은 병이 혈관의 기름 때가 심해서 그 속에 석회, 요산 중금속, 농약 성분, 환경호르몬 등이 합해져 혈관이 경화되어 산소가 적게 전달 것이거나 움직임이 적어 피엉김이 심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단식, 소식 생채식과 주변 흔한 자생식물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코로나로 죽은 사람도 99%가 햇빛 부족입니다. 이런 것을 알려고도 않는 사람들은 정말로 나쁜 사람들입니다.
코로나로 죽지 않습니다. 햇빛 부족으로 죽습니다. 햇볕을 안 쬐고 병원치료만을 받는 사람들은 나쁜 사람입니다.
암도 99%가 햇볕을 많이 쬐야 합니다. 커피 등을 한잔 마시면 물도 한잔 마셔야 되는데 이것을 하지 않는 등으로 피가 끈적해진 것이 100%라는 어떤 의사의 말이 있습니다.
암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지 않으면 거의 치유된 것입니다. 먹는것을 바꾸고 운동으로 수 많은 사람들이 말기암을 극복한 것은 기적이 아니고 당연한 것입니다.
왜 또 설탕이 들어가야 됩니까?설탕이 없이 하는게 좋을것 같은데요 설탕없이 양파로 사과로 대신 담아야 좋을듯 합니다
변에 대해서도 시청하고
싶읍니다
소금물 한대접(800밀리+천일염 5스푼) 붓고 10~20분 절인후 체어 받쳐 헹군다. ㅡ열무된장 양념장ㅡ된장1스푼, 다진마늘1스푼, 설탕1스푼, 식초2스푼, 매실발효액2스푼, 양파반개간것, 통깨1스푼//열무, 된장,양파 (상호보완.상승.시너지3총사)
씨발 ㅡ설탕을 먹으라고?
돌팔이아녀? ㅉㅉ
최고최고
영상감사합니다 😅
김치를 다른 반찬. 모든채소. 야채. 등 저염식하고 저리 운동하면 혈압조절됩니다
백김치 해서 드세요
이화면과 다른 질문이데요 변이 풀어지는 것을 아려 주세요 변에 댛
사회를 밝히는 건강밥상 모두 누렸으면 참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오죽좋으면 산모가 먹으면
피가맑아 진다고 옛어른들
지혜가 탁월하셨네요
빠른건강
빠른회
영상잘보고갑니다~~
영양제를 따로 먹긴하는데
항암이나 면역에 저온공정 꽃송이버섯 + 꿀 차로해서 마시면 좋다고해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무화과즙 드세요 몸을 알칼리성으로 바꿔준대요
무화과즙
어디서구입하나묘
소금물에 10분 절임.된장.마늘.매실청.설탕.식초.깨.양파 반 개 갈은것.
설탕과 매실 액기스는 빼야 됩니다.
개인취향에 맞게
드시면 되죠
설탕은요?
갑상선 미역 김 등은 안좋은걸로 알고잇엇는데 아닌가요??
저는 잘먹고 잘자는데 조금만 피고하기나 스트레스 받으면 혀에 구내염이 잘나서 흼들어요
소금물드세요~용융소금 몸의모든염증이사라지네요~
생야채 설탕먹음 안됩니다 😢
설탕이 들어간다는게.... 당을 제일 좋아 한다는 "암세포"를 키워야 하는지....
(사과 )
또한 의학적 영양식의 연구는 모자라게 보이는건 또 있답니다
칼륨이 있다는걸 신장에 최고 나쁜다 했읍니다.
그렇다면 이걸 조금 먹는게 아니라........(무 앞파리) 를
5시간 이상 물에 담근후 먹는다면 부작용 없이 신장이 싫어하는
"칼륨".이 적은 용량이 된다는건 알고 설명이 필요 하다 봅니다.
좋은 음식 재료 댕큐 !
1:20:10
그렇군요ㅡ아무나 걸리는 질병이군요
24:00 열무된장무침
44:33 미역주스
저염식, 빵, 과음, 과흡연, 스트레스 등이
암병의 주원인 같아요. 탐식이 화를 부른다.
넘 달겠네요
요즘많이나오는 동결야채가루로 물에타서 먹어도되나요?
설탕은 안 넣어도 되지 않을가요
미역 끓여도 영양분 살아있나요?
설탕은
암환자의
최대 적 아닌지요
싱겁게 먹어서 암 치유가 된다구요?
열무는 예로부터 값싼 산삼이라고 했음
미역
배추
아채를 모두 날로 먹는건 무리가 있는데 이부분이 참 아쉽단 말이죠
독있는건 삶아서 독없는 야채는 생으로 드세요 삶아서 죽은칼슘이 되고 신장 결석 만든다고 합니다
선생님감사합니다사랑해요아주잘봡읍니다저도헌번해서멀어볼게요❤😮
암세포는 누구에게나 있습니다.면역력이 있을 때에는 몸이 자체반응하여 암세포를 사멸시키죠. 하지만 나이들고 면역이 떨어지면 암세포가 정상적인 세포를 공격해서 문제가 되는 겁니다.
이것도 인간이 노화하는 일부분이라는 겁니다.마치 얼굴에 주름이 생기는것처럼요.암연구를한 학자들도 비슷한 말을 합니다.사람이 자연사로 죽고 나서 시신에 암세포가 발견될 확률이 80%이상이라고 합니다.암은 그냥 노화라고 생각하고 받아들이는게 좋다고 합니다.
암에걸렸어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내몸에 일부다 받아들이고 잘먹고 잘싸고 잘자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일단 암에 걸리면 정신적 충격이 먼저 오기에 먹지를 못합니다. 저또한 그랬습니다.저도 2기 치료중 먹지를 못해서 살도 마르고 기운도 없어서 밖을 못나가고 그랬습니다.
거의 반송장 수준이였어요.그런데 동생이 자작나무 말굽버섯 진액이라는 것을 보내줘서 꾸준 먹었습니다. 면역력과 암세포 사멸에 엄청난 도움주는것같아요.
5-6개월쯤 먹었으려나? 담당 의사선생님도 깜짝 놀랄만큼 좋아져서 요즘은 그렇게 좋아 매운음식도 조금씩 먹을수 있을정도로 좋아 졌습니다
.ㅠㅠ먹는 즐거움에 요즘 다시태어난 기분입니다.운동도 먹어야 할수 있는거 같아요.기운이 없으니 침대에만 누워 있게되더라구요,,
암때문이 아니라 암이란 병이 왔다는 충격에 못먹어서,또는 방사선,항암치료 독한 약때문에 죽는경우가 다반사입니다.하지만 병원에서는 그냥 암때문이다 진단을 내려버리죠
검색해봐야겠네요
항암주사가 사람을 죽게합니다
먹을수도 없고 몸이 너무 힘들어요
무슨 암이었죠 ?
자작나무 말굽버섯진액 판매하시는 분은 아니시죠?환우라서 간절합니다
@@지니성찬 제 생각에는 이런거 저런거 먹다가 오히려 건강에 역효과 날 수 있다고 생각하는바 , 마음 편하게
생각하고 식단에 신경써서 먹는게 좋지 싶네요. 저도 폐암 수술하고 항암 4번 맞고 햇는데 전 반찬에 신경써서 잘먹는 편입니다. 걷기와
근력 운동을 합니다.
계단오르기는 심혈관에 좋지만 지나치면 연골이 닳아요
잘 안해먹어요.
좋아는 하는데요.
자주 먹을께요.
미역자주 먹을께요.
항암배추 너무 뻣뻣하드라고요.
설탕은 뺍시다
맞습니다. 저도 병원에서 암세포 먹이가 포도당이라고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시더라구요. 당은 우리 인간이 활동하는데 있어서 에너지 원이지만 암세포의 먹이이기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대사능력이 떨어지게 되니까, 당 섭취는 조금식 줄여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과일도 같은 당인가요?
그럼 과일도 피하는게 나은지요..
포도당 보다는 대부뷰의 암세포의 먹이는 지방(산)이라네요 최근에 밝힘
포도당이 먹이가되는 비율은 삼십분의 일 정도라네요
담백하게 먹으삼
네. 과일도 과당이많이 들어 있데요 그래서 블루베리 같은 베리류와 살구 같이 비교적 덜 단 과일을 먹는게 좋데요 특히 망고 같은 열대 과일은 조심하래요
Please Translation arabic video
암환자는 기름도 제안 하던데요.
미역을 많이 먹읍시다😊😊😊😊
Up
이제는 일본 오염수 방류로 미역도 제대로 못먹게 생겼어요.
@@user-zv3kh1bf5g바단 이미 너무 오염되어 있어요
많이 먹겠읍니다
바다속 중금속 범벅
우리 시숙님은 식습관 운동 철저하신데도 암4기 나왔네요 뭐가 정답인지
스트레스
❤❤❤❤❤❤❤❤❤❤❤❤❤❤❤❤❤❤❤❤❤❤❤❤❤❤
설탕은 빼야 함 설탕 암세포 자람
항암배추는 대체 어디서 구하죠?
검색해도 나오질 않는데
항암배추 모종 있어요.
일반배추보다 조금 비싸고
배추 뿌리속이 노랗고
포기가 크지 않지만
엄청 고소합니다.
김장해도 무르지 않고
식감이 있엉요
배추포기가 크지 않으니
시중에서 판매하지는
않는 듯 합니다
농라 카페에 김장철되면 항암배추 팔아요.
항암배추 사기라고 나오던데.. 아직도 팔리는군요
쿠팡에 있던데 엄청비싸게 나오네요 1포기가 16,200원 이네요
강홤가루 + 살짝데운 우유+후추
최고의 예방 보조건강식품 입니다ㆍ
우유 안좋데요~~
업자들이 소를 방목에서 키우질않고 케이스에 가둬 키우기때문에 스트레스받으니 병이 나면 항생제투여, 우유생성하기위해 성장호르몬 주사..이를 먹은 남녀노소, 특히 자라나는 유초등생들은 성조숙증으로 월경빨리 오고, 성장이 안되는 부작용있습니다.
소젖은 송아지만 먹는것이고, 더이상 소젖은 다 자란 성인은 먹을 필요가 없답니다.
모든 유제품..즉, 치즈, 유제품 가공류인 모든 요쿠르트등.. 다 끊어야합니다.
우유는 암의 밥이라는데요
강수정 옛날보다 더 이뻐졌네
흉선제거수술받은 사람들은 어쪄죠?
선재광박사님 안녕하세요 2022년10월부터인가 유산균3개월 복용하고 부작용으로 어지러워서 일상 생활도 안되고 설마 유산균 부작용일줄은 꿈에도 모르고 응급실가서 MRI도찍고 검사도 여러가지 했는데도 이상은 없는데 계속 어지러웠어요 너무도 속상하고해서 선재광박사님진료하는 곳에 전화하니 식약처 인증제품이라 하자가 없기때문에 박사님진료를 받아보라 하는데 멀기도하고해서 안갔읍니다(슬린산 부작용)
채소식 으로 설땅은 전혀쓰지않고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은 매일아침 먹고있는데 견과류 미역 다시마 무우국 배추국 무나물 김치 멸치 가지 청국장 두부 등비타민 C고용량 암 환우들의 어려움 함께 하고자합니다
고기넣어 먹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미역만 먹을까요?
매실액이 설탕인데 따로 설탕을 넣어야 하나!
미역 등 해조류는 요오드 성분 땜에 갑상선암 생긴다고 유튜브 의사들이 조금만 먹으라고 들었는데요!
진짜요? 해조류는마냥 좋은줄 알았는데;;
어떤 돌파리가 그런 얘기를
적당히 먹는거는 괜찮아요 😊
맞아요 나도 여러번 들었어요. 한데 밑 댓글에 이런
정확한 말을 해준 의사들
에게 돌팔이라고한 라벤더
책좀 더 읽어요.
Then u can get a some
🧠 ok?
갑상선은. 두 종류.
갑상선이 많이 나오는지
적게 나오는지
완전히 두 방향이 반대이니
갑상선기능 저하증은
많이 먹고
반대는 적게.
그렇다고 하더군요.
저는
기능저하증이라
많이 먹어도 괜찮고요
참 눈물 겹다. 뭘 먹어서 건강하겠다니..
열무된장김치, 미역, 김
저염 저염 지겨워라 소금 너무 안먹었도 일찍 죽습니다
짧은 배추가 맛있다고 친정어머니께 배운 것 같은데요 ㅎㅎㅎ
31636
설탕 매실액 ㅡㅡ
위암 4기데요
향암 주사22번 맞으고있어요
넘 많이 맞으는거은 안지요.
맞지 마세요 까만유리병 들어있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 드세요
암은 낫는병이다 책 리뷰 알아보세요 암은 걍 상처고 상처가 나면 저는 코코넛 오일 바르면 좋아요
사과당근양배추 믹서기에 갈아서 매일매일드세요
조승우방송 보시구요
꼭 글리코영양소 알아보세요.
꿀마늘에다변비효소섞어드시면암치료가능
변비 효소가 따로 있나요? 저의아버님이 변비때문에 고생이 많으시거든요~
@@오하라스칼렛-c1u 중국에酵素라고있어요
益生菌이라고있어요그걸섞으면만쟝통치
어디서 구입하면 될까요?
꼭 필요한 암환우입니다
꿀마늘은 만들수 있는데
효소는 어디서 살까요?
부탁드립니다
@@허명숙-w6t 토보우라고중국사잍트있어요
항암면역이 걱정되신다면 꽃송이버섯 100%로 만든 금화송이차 드셔요ᆢ
항암면역 물질인 베타글루칸이 다량 함유하고 있어 우리 몸에 아주 좋을 겁니다.
몸에 좋은 차!
금화송이차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신장이식을 받아서 면역억제제 를 먹고있는데 ㅜㅡㅜ 매일매일 암세포가 생긴다고 하시니 너무 무섭습니다
저는 사구체신염 판정을 받은지 10년이 넘어서 작년 가을에 유방암3기 판정까지 받았어요
6개월 항암치료 하고 수술 받았는데 완전관해가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항암치료하면서 신장수치가 내려갔는데 다시 올리고 있어요
힘내세요
되도록 5~7가지의 신선한 생식을 하세요
@@happykhys3564 ㅂ4
@@happykhys3564
생식법좀 알려주세요 ㅠ
언제적 영상인가 10년은 넘은듯한데
저는 첫번째 가족력 하나만 해당되는데 난소암 걸렸어요
그럼 nk세포늘 배양해서 암환자에게 투여하면 암정복이 가능해겠네요?
암세포가 생겨나는것이아니고 모에서염증이발생해서 그염증이암이됩니다.그렇기에 독감처럼 백신은암치료못합니다. 아은솔직희모에에네지부족으로 모이 면여기약해져서 더머리기생기는데 그에네지를주거나 염종소엠시킬대 치료됩니다. 염증소염이더중요합니다.
ㅇㅇㅇ
10년전 갑상선암 한쪽수술하고 23년 8월에 유방암 1기 수술하고 방사선20회하고 호로몬양성이라 호로몬억제제 먹고있어요
열무가 좋은가요?
요오드가 좋아요.
해독 분비기능 장기에 자꾸 암이 여기저기 생긴다면 고함량 요오드를 먹으라고 하더군요
나이가 많고 허약 체질이고 키로수가 10키로 미달 인데 항암이나 방사선 치료 할수있을까요? 나이가 70이 넘었어요 유방암 입니다
ㅋ
미역.마.아몬드------열무 비타민c---
암환자는설탕을 먹으면 안된다는걸로 알고있는데 설탕을 넣는다는것은 믿음이 안가는 방송같군요...
설탕을 먹음 안된다는데
설탕한숫가락정도는 양념으로 아울러 절이는정도로 괜찮아요.그렁 사과ㆍ바나나 ㆍ수박 당도가 높은데 안먹어야 되겠네요.
단 음식은 피해라는거지 무슨 이런건로 트집잡아 뭐하누?
@@user-빛나리 설탕의 당도와 과일의 당도는 다르지요
자연식은 생명을 살리지만 매든 가공식품은 암세포를 키웁니다
뻥치지마세요 점부생계용
참 어이가 없다 식습관 사람이 기본도 상식 식단도 모르고 아무거나 음식을 막 먹었으니까 암이 걸렸지 본인 몸도 하나 관리도 못하고 사람이라면은 기본도 모르는 사람들 동물도 아닌데 그리 엉망진창 만들었어 챙피하지도 않아 이사람들아
아무거나 먹어서 암걸렸다라는 막말은 삼가시죠. 음식도 중요하지만 유전적, 환경적 요인으로도 발생할수있는게 암이죠
헐머니 말함부로는좀
나옥자 경거망동 나이 헛 쳐먹은듯
아무거나 땡기는음식 있으면 먹어야죠 암은 가족력이 강합니다 좋아하는음식 땡기는음식 먹어야 삶의질도 놓아지고 행복하고 몹쓸병도 오기가 힘듬니다 우리남편 71세 담배술 좋아하는데 2년마다 한번씩 건강검진 받는데 페가 너무 깨끗하답니다 의사선생님 말씀
전화번호부탁 드려요 너무나도 영상이좋아서요 저도 식탁식단준비 하신거 존중 합니다
미역줄기도 마찬가지니까
답변부탁합니다
항암 음식에 설탕 메실엑기스 라니 어이없네
항암밥상에 밀가루나 튀김가루를 기름에튀겨서 올린다?
이것들이 미쳤나
니들이 암걸렸을때 그렇게 먹나보자?
아는분 비싼 암쌘타 갖다왔는데 한번씩 고구마튀김 인삼튀김 찌짐이 나온다던데
암진단받으면 3대치료를 합니다.(수술, 항암치료 , 방사선)
경과가 좋으면 다행이나, 전이 재발이 되면 현대의학도 한계가 옵니다.
그럴경우 제생각에는 탄수화물에 강력한 항암재료를 첨가하여 공복에 먹는다면 좋은 항암효과를 낼것입니다
큰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