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봄나눔님~ 안녕하세요~^^ 이 구술문을 번역한 사람입니다. 이렇게 나봄나눔님의 목소리로 위 구술문을 들으니, 컨퍼런스 당시에 제 가슴을 울리던 쉬바님의 진동, 그리고 번역하면서 느낀 깊은 사랑에서 우러나오는 우렁찬 에너지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컨퍼런스에 참석해서 이 구술문을 듣기 전까지 제게 마스터 쉬바는 참 낯선 존재였는데 이후에 쉬바 대사님의 현존을 강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킴을 통해 전해지는 상승마스터 메시지를 꽤 여럿 소개해주신 점에 대해서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하나됨의 마음으로 사랑을 드립니다~^^
아 이렇게 댓글 남겨주시고 영광입니다. 너무 훌륭한 일을 하고 계심에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앞으로도 더 수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덕분에 이렇게 편하게 많은 이들이 상승마스터분들의 가르침을 들을 수가 있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늘 평온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 감사합니다!
I am happy to hear your voice agin. And thanks a lot.
나봄나눔님~ 안녕하세요? 반가운 마음으로 잘 듣겠습니다!! ^ ^
요즘은 가슴에 그리스도 의식을 갈망하며 하루 하루를 보냅니다.
정말 놀라운 변화입니다. 덕분이에요, 많이 감사드립니다. 🌸🌿
깨닫고 나면 원인과결과가 아닌 현실이 그냥 펼쳐지듯이 보입니다..배움에서 한발짝만 벗어나보세요..주의할점은 사람은 자기자신스스로도 학습한다는 겁니다..이걸 깨닫는데 가장 오랜시간이 걸린듯합니다.
깨닫고 나면 지끔까자의 삶은 멀미나듯이 살았다는걸 알게 됩니다..그게 정상인줄알고 그 정신없는 세계를 살아온것입니다.노자가 이야기한 배움이 없으면 고통도 없다는 말을 깊이 생각해보세요
마음은 자기자신이 세상을 이해한다고 착각 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게도 곧 그런 깨달음이 있길 간절히 기원해봅니다
@@changholee-q7g님의 말씀과 함께 공감하고 싶네요. 혹시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 함께 나눌수 있을까료? 감사합니다.
나봄나눔님~ 안녕하세요~^^
이 구술문을 번역한 사람입니다.
이렇게 나봄나눔님의 목소리로 위 구술문을 들으니,
컨퍼런스 당시에 제 가슴을 울리던 쉬바님의 진동, 그리고 번역하면서 느낀 깊은 사랑에서 우러나오는 우렁찬 에너지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컨퍼런스에 참석해서 이 구술문을 듣기 전까지 제게 마스터 쉬바는 참 낯선 존재였는데 이후에 쉬바 대사님의 현존을 강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킴을 통해 전해지는 상승마스터 메시지를 꽤 여럿 소개해주신 점에 대해서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하나됨의 마음으로 사랑을 드립니다~^^
아 이렇게 댓글 남겨주시고 영광입니다. 너무 훌륭한 일을 하고 계심에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앞으로도 더 수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덕분에 이렇게 편하게 많은 이들이 상승마스터분들의 가르침을 들을 수가 있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늘 평온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 감사합니다!
영광은요 무슨~~
안정적이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읽어주심에 제가 더 영광입니다~^^
🧡🥕🧡いつも 大感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좀 더 나은 영혼이 됨에 많은 도움을 나누어 주셔서.
거리만 생각하면 반에반 무한히 나누어져 절대 도착 못하지만 그러나 현실은 시간과 속도가 존재함. 가설이 잘못된 것임.
3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