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학, 민간요법, 자연치유법, 약초, 산삼 등을 말하면 당장에 무시하고 조소하는 사람들이 있지요. 그러나 서양의학이 따르지 못할 부분이 분명 이렇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특정의 자연생활! 자연에서의 마음, 자연에서의 호흡, 자연에서의 식사, 자연에서의 운동..... 자연은 분명 생명을 어루만지는 신비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만 우리가 적극적으로 찾거나 누리지 않을 뿐!
도시에 살면서 항암치료를 받는 것이 나은지 공기맑은 시골에서 자연치료를 하는 것이 나은지 정답은 없겠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생활방식이라 생각합니다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것이라면 인관관계도 정리하고 생활방식도 바꾸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닐까요?
60넘어서도 가족이나 생계에 쇠사슬 묶여 사는 이 삶을 언제 벗어날 수 있을까 저런 분들은 자유를 얻은 거지
정말존경합니다 남은인생 마음껏즐기세요! 의지로이겨낸 병싸움 이기셨네요!
도와주세요 직장암3기에서 수술하고 폐로전이되었는데 또다시 뼈로 전이가되었네요 산생활을할려고하는데 돠주세요
건강하게~행복하게사십시오
이분들은 복 받은 분들이네요~
제가 아주 중요한 정보를 가르처 드리겠습니다.첫째는 저염식이 몸을 망칩니다.염도계사서 소변에 대보세요 0.9%보다 높게 나와야 하는데.저는 1.2%정도 나옵니다.척추질환은 곧 신장질환입니다.오직모를뿐?신장에 어혈이 쌓여서.그어혈이 오랜세월 있다가 녹어면서.강산성으로.변합니다.이게녹어면서 척추디스크판을 손상시킵니다.신장만 클리닉 해줘도 척추질환에서 해방됩니다.신장은 척추에서 양옆.1.5센치.차이기 때문에.거의 붙여있다해도.과언이 아닙니다.마치.싱커대 음식물쓰레기 가차이면.배수가 안되듯이 요.몸속 쓰레기(어혈밎.요산)만 치워주면.혈액순환이 잘되고.산소운반능력이 좋어니까.상처도 빨리치유됩니다.저는올해67세.상처나도 3일이면.딱지생기고.5.6일 지나면 왼만한 타박상은 속성치유가됩니다.고혈압약.병원약.12년먹다.위암.갑상선암.오른쪽신장 1.2센치혹.다없어졌어요.분당에서 이곳지리산2016도에 왔습니다.작년에mri검사 결과 모든질병소멸! 기적이조. 칼안대고.지금도.자연에 무한감시드립니다.
한의학, 민간요법, 자연치유법, 약초, 산삼 등을 말하면 당장에 무시하고 조소하는 사람들이 있지요.
그러나 서양의학이 따르지 못할 부분이 분명 이렇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특정의 자연생활!
자연에서의 마음, 자연에서의 호흡, 자연에서의 식사, 자연에서의 운동.....
자연은 분명 생명을 어루만지는 신비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만 우리가 적극적으로 찾거나 누리지 않을 뿐!
저렇게 암을 극복한 사례가 일부라는 사실을 꼭 알리고 싶습니다. 암투병 카페에서 자연식으로 암 악화된 사례글 함 읽어보시고 판단하시길 빕니다. 그리고, 이런 프로그램 만들 때 암투병하시는 분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한 번 생각은 해보세요.
글쥬. 산속에서 평생 수행한 스님들도 암에 걸림
수술하는 많은 의사도 암에 걸려
수술받고 죽어요
직업/상업적으로 행했던 수술에 대해
나중에 가슴치며 후회하는 의사 많아요
하나님 창조원리대로 바른길 걷자구요🙏
네. 당연히 많은 의사들도 암에 걸려 죽습니다. 우리는 결국 확률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현재 지식으로 항암치료를 하는 것이 저런 자연치유 방법보다 생존확률이 더 높기 때문에 우리는 그런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kuki4892 '수술 하지말라'는
수술전문의사 책, 한번 읽어보세요
극소수 예외가 있을지 몰라도
수술에 대한 생각이 좀 바뀔거예요
@@funnyk2755 바른생각과 바른식생활 필수
what보다 how가 중요하지요
♥️exercise/right diet/faith in God♥️
저도 지리산인데.두가지암없어 졌어요.
👍👍👍
지리산이 넓은데, 어디가 더 좋을까요?
체험하고싶은데, 머물 장소 추천 부탁해요
@@name33779 산청.이나 하동악양.화개.입니다.
@@황희석-r4x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한번 try해보고싶네요
산청 하동 악양 화개, 어느곳에 머물러도
도보로 지리산등반 가능할까요?
@@name33779 다가능합니다.
도시에 살면서 항암치료를 받는 것이 나은지 공기맑은 시골에서 자연치료를 하는 것이 나은지 정답은 없겠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생활방식이라 생각합니다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것이라면 인관관계도 정리하고 생활방식도 바꾸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닐까요?
좋은 식단으로 제데로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건강하세요
좋아요
본인은 괜찮은데
가족은 어떻게먹고 사는지
궁금?
근데 옛날엔 100% 황토방에 자연식으로 살았는데 수명은 60도 못가고 횡사들 했잖어. 환갑지나면 살만큼 살았다라고들했었지.
귀농하면 돈은 어떻게 벌지?
감 사 합 니 다 ⛰️ 🚠 🏔
폰 번호좀 알려주셔요
혹시 암이신가요
옷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