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맞아요. 훗날 성룡이 밝힌 것에서도 당시 한국에 방문할 때 정윤희와의 염문을 물어보면, 자기가 많이 좋아했다고 하면서 정말 정윤희랑 사귄 것 맞네 ! 라는 생각이 들도록 두리뭉실 넘어갔다고 하였죠. (한국 방송사와 한국인들의 관심사도 부각시키고 덩달아 자신도 부각되니까.. 한국측의 요구에 의한 인터뷰였던 것 같아요) 여하튼, 그녀는 정윤희 닮은 꼴 배우 , 즉 정윤희의 대역을 위해 진출한 여배우였는데 하필이면, 정윤희의 간통 사건으로 활동을 못하게 된 사람이죠. 70년대말에서 80년대 중반, 한국은 에로영화가 붐을 이루었는데 인기 여배우들의 노출신 등에서 대역으로 출연하던 배우들이 있었죠. 무술영화에서 스턴트맨 있듯이... 그러다보니 대역배우들끼리 사귀는 경우가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칠팔십년대 중국은 당시 영화에 대한 규제가 너무 심해서 촬영허가등 받기가 너무 힘들었다합니다. 그래서 한국의 불국사등에서 찍은 중국영화가 많음... 성룡도 당시 8년정도를 한국에서 살다시피하면 엑스트라나 조연등의 긴 무명생활을 함. 구년전인가....어떤 예능 플램에 성룡이 출현했는데 한국어가 의외로 괜찮아서(더듬거리지만 간단한 의사소통은 가능) 놀랬는데 젊은 시절엔 그냥 한국인처럼 말했다하더군요..자주 가던 국밥집 아줌마도 나중에야 중국인인걸 알았다할정도였으니... 중국배우중 대표적인 친한파 배우지만 최근의 행보로 많은 손절을 당하는 배우입니다. 하지만 그 사연 알고보면 참 안타깝죠. 영화인생은 성공했지만 자식 농사는 개망.... 지 에비 아녔으면 진작에 사형당했을텐데 여전히 정신 못차리고 온갖 나쁜짓에 마약사건이 끊이질 않는.......ㅉ 웬수같은 아들이지만 혈육이라고 아들 살리기위해선 당에 충성하며 선전용 배우로 전락할수밖에 없었겠죠. 나라면 그런 아들놈은 호적에서 파버리고 그냥 교수형 당하게 나뒀을텐데.....물론 아직 싱글이라 이런말 할수있겠죠. 자식있는 부모 맘 어찌 알겠는가...ㅉㅉㅉ
제가 성룡, 황정리 편을 만들면서 확인한 것으로는 영상에 소개된 대로 황정리가 만든 게 맞습니다. 검색해 보시면 신문 인터뷰 기사 및 유튜브 영상에 황정리 본인이 그것도 최근에 인터뷰 하는게 많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황정리 선생이 그 유명한 영화 탄생에 대해 한두군데 인터뷰 한것도 아니고, 많이 인터뷰 하신걸 보면 사실이 확실해 보입니다. 사실이 아니라면 어딘가에서 반박이 나왔던지 정정이 됬겠죠. 성룡이 그런 인터뷰를 했다면 과거에 자신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그냥 지나가는 말로 한게 아닐까 합니다.
정윤희 닮은 배우라고 전영록이 최양락 유투브에서 말함
네. 맞아요. 훗날 성룡이 밝힌 것에서도 당시 한국에 방문할 때 정윤희와의 염문을 물어보면,
자기가 많이 좋아했다고 하면서 정말 정윤희랑 사귄 것 맞네 ! 라는 생각이 들도록 두리뭉실 넘어갔다고 하였죠.
(한국 방송사와 한국인들의 관심사도 부각시키고 덩달아 자신도 부각되니까.. 한국측의 요구에 의한 인터뷰였던 것 같아요)
여하튼, 그녀는 정윤희 닮은 꼴 배우 , 즉 정윤희의 대역을 위해 진출한 여배우였는데
하필이면, 정윤희의 간통 사건으로 활동을 못하게 된 사람이죠.
70년대말에서 80년대 중반, 한국은 에로영화가 붐을 이루었는데 인기 여배우들의 노출신 등에서 대역으로 출연하던 배우들이 있었죠.
무술영화에서 스턴트맨 있듯이... 그러다보니 대역배우들끼리 사귀는 경우가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옛날 추억이 솔솔하내요.
추석되면 성룡영화 지겹게 방영해줬는데 이젠 그립네요
😁
얼릉 2편을 내 놓으시지요~😁
🤩
다음편 보고싶어 못참겠어욧
다음주 월요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ㅋㅋ 재밌네요.
🫡
칠팔십년대 중국은 당시 영화에 대한 규제가 너무 심해서 촬영허가등 받기가 너무 힘들었다합니다.
그래서 한국의 불국사등에서 찍은 중국영화가 많음...
성룡도 당시 8년정도를 한국에서 살다시피하면 엑스트라나 조연등의 긴 무명생활을 함.
구년전인가....어떤 예능 플램에 성룡이 출현했는데 한국어가 의외로 괜찮아서(더듬거리지만 간단한 의사소통은 가능) 놀랬는데
젊은 시절엔 그냥 한국인처럼 말했다하더군요..자주 가던 국밥집 아줌마도 나중에야 중국인인걸 알았다할정도였으니...
중국배우중 대표적인 친한파 배우지만 최근의 행보로 많은 손절을 당하는 배우입니다.
하지만 그 사연 알고보면 참 안타깝죠.
영화인생은 성공했지만 자식 농사는 개망....
지 에비 아녔으면 진작에 사형당했을텐데 여전히 정신 못차리고 온갖 나쁜짓에 마약사건이 끊이질 않는.......ㅉ
웬수같은 아들이지만 혈육이라고 아들 살리기위해선 당에 충성하며 선전용 배우로 전락할수밖에 없었겠죠.
나라면 그런 아들놈은 호적에서 파버리고 그냥 교수형 당하게 나뒀을텐데.....물론 아직 싱글이라 이런말 할수있겠죠.
자식있는 부모 맘 어찌 알겠는가...ㅉㅉㅉ
어쩌다 마약 한 번 한거죠 약쟁이는 아닙니다...
성룡의 여자친구 조한려는 1978년도에 미스 해태(최우수상)군요.
광고와 티브이 드라마에 많이 나왔던 분으로 매우 친숙한 얼굴입니다.
쌍수가 잘된 케이스😊
성룡은 원래 산동성 출신이고 본명은 진항생 그래서 젝키 첸으로 불립니다.
성룡은 아들때문에 이미지 나락간게 참 안타깝죠.
원표는 일본사람 같이 생겼네요
당시여친이름과사진이잡지에공개된적있는데이름기억이가물가물하네요 김씨였던거같은데... 아주무명은아니고약간인지도있는배우였어요 눈크고시원하게생긴스탈였죠 당시취권관객수는지금으로치면거의2000만수준 장기상영이유는계속만석매진때문이며이때문에뉴스에자주언급되곤했어요
조한려라고 '사랑과 진실' 에 원미경 시누이로 나온 화교탤런트가 있어요 그 사람이라고 하던데.. '제 1 공화국' 에서 대만대사관 직원으로도 나왔습니다...
취권에 대해서 다시 알아봐 주실 수 있으신지요? 황정리 감독은 취권을 만들었다고 하시고 성룡은 예전 여자친구와 데이트 하면서 술마시고 난 뒤 웃기게 하기 위해
쿵푸를 웃기게 했었는데 그렇게 한 걸로 취권을 만들었다 이렇게 말한 걸 본거 같아서요
제가 성룡, 황정리 편을 만들면서 확인한 것으로는 영상에 소개된 대로 황정리가 만든 게 맞습니다.
검색해 보시면 신문 인터뷰 기사 및 유튜브 영상에 황정리 본인이 그것도 최근에 인터뷰 하는게 많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황정리 선생이 그 유명한 영화 탄생에 대해 한두군데 인터뷰 한것도 아니고, 많이 인터뷰 하신걸 보면 사실이 확실해 보입니다.
사실이 아니라면 어딘가에서 반박이 나왔던지 정정이 됬겠죠.
성룡이 그런 인터뷰를 했다면 과거에 자신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그냥 지나가는 말로 한게 아닐까 합니다.
전세계 무술 절대1인자는 본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