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때 현장에서 들었던 기억에 검색 겨우해서 찾았네요... 제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콘서트였는데 ㅋㅋㅋㅋㅋ 친구랑 단둘이 끝나고 찜질방 가면서 노래를 계속 흥얼거렸던 ㅎㅎ~ 팬이 아닌 저도 이렇게 박효신을 좋아하는거 보니 충분히 팬들의 사랑 많이 받으실 것 같아요. 슬퍼하지 말고 힘내면서 살면 좋겠어요~!
음악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군요 그 사랑을 노래로 표현하구요 힘들고 아픈 기억이 떠올라서 흘린 눈물이라면 듣는이에게 이런 감동을 줄수 없을겁니다 음악 실력과 음악사랑이 같이 갖춰진 가수 맞네요~ 이런 가수 또 없을거 같아요 구름속에 비가 숨어 있듯이... 그냥 흘려 들었던건 구름속에 비를 보지못했네요 이제서야 보았답니다~ 님의 노래 들을때마다 사랑을 느낌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부디.....노래뒤에 끝날 줄 몰랐던 환호와 박수소리까지 이어서 보여 주실 수 없으신지요....? 이날 저 공간에서 관객들이 느꼈던 감동의 표현을 영상으로 보시는 분들에게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가수는 관객에게, 관객들은 가수에게 뜨거운 마음을 전하는 멋진 시간이었어요.
어떻게 노래를 이렇게 ㅠㅠ 가슴이 저려요
저때 현장에서 들었던 기억에 검색 겨우해서 찾았네요... 제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콘서트였는데 ㅋㅋㅋㅋㅋ 친구랑 단둘이 끝나고 찜질방 가면서 노래를 계속 흥얼거렸던 ㅎㅎ~ 팬이 아닌 저도 이렇게 박효신을 좋아하는거 보니 충분히 팬들의 사랑 많이 받으실 것 같아요. 슬퍼하지 말고 힘내면서 살면 좋겠어요~!
음악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군요
그 사랑을 노래로 표현하구요
힘들고 아픈 기억이
떠올라서 흘린 눈물이라면
듣는이에게 이런 감동을
줄수 없을겁니다
음악 실력과 음악사랑이
같이 갖춰진 가수 맞네요~
이런 가수 또 없을거 같아요
구름속에 비가 숨어 있듯이...
그냥 흘려 들었던건
구름속에 비를 보지못했네요
이제서야 보았답니다~
님의 노래 들을때마다
사랑을 느낌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Just like rain hiding in the clouds..." Wow.
저도 눈물이 막...뻥뻥 울었어요. 업로드 해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박박박박
하하.....ㅠㅠㅠㅠ 저도..또 울게 되네요....하하....ㅠㅠㅠㅠㅠㅠ
부디.....노래뒤에 끝날 줄 몰랐던 환호와 박수소리까지 이어서 보여 주실 수 없으신지요....?
이날 저 공간에서 관객들이 느꼈던 감동의 표현을 영상으로 보시는 분들에게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가수는 관객에게, 관객들은 가수에게 뜨거운 마음을 전하는 멋진 시간이었어요.
님들 이 야생화만의 특별한점이 뭔줄 아시나요? 날아가 후에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부분에서 '너'를 허스키로 긁으시는데 처음보는듯..와우...홀리 쉬이이이엣
노래후 조명꺼졌을 때...그 환호와 박수소리...아직도 귓가에...^^
"이 노래는 적응이 안되요...따뜻하게 부르고 싶은데...그게 속상해요..."
이미 가슴속까지 박가수의 온기가 전해졌답니다^^
하... 14일도 울더니 15일은 노래 끝내기 전부터 벌써 뚝뚝이네요. ㅠㅠㅠ 최고였어요!!!~
아니 ... 와 스바.. 날/아/가 이렇게 끈어서 할 수있나... 그냥 하는게 더 편할텐데.. 역시 쿄성님 ㅠㅜ!!! 아 진짜 또 가고 싶다..
흩어져/날/아가~ 이렇게끊으셨어요.
앵콜콘때는 5시간동안 공연을 하다보니까 호흡을 일부러 끊으신거죠
제가알기론 150214,150215콘때 야생화는 파워풀한 고음을 위해 날/아가 로 하신걸로 알고있어요 저도 저렇게 하니까 정말 파워풀하고 좋더라구요 ㅎ 글고 날아가 한번에 하신다고 힘들어하시는분도 아니고 생각이 있으셔서 하신걸거에요
맞아요.... 발성이되면 3옥도는 크게 힘안들이고 낼 수 있습니다. 노래를 뭐 17년넘게 불렀으니 말 다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