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발화의 대부분이 사기로 , 또한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부풀리고 살을붙인 사기였다더군요. 기레기같은 내용들이 대부분. 몸을 백린이나 탄화수소로 도배하지 않는한, 순간 4000~6000도가 나오지 않는한은 절대 불가능하죠. 대부분 부풀리고 거짓말을 포함시킨 사기라고 보면됩니다.
귀신을 안믿는 학자들.... 이래서 난 학자들이 싫다. 모든걸 도출된 지식내에서만 설명하고 자신들도 그 가설이 어이없음을 알지만 인정하지 않는다. 마치 자신들이 우주의 모든지식을 알고있는양. 미련한 인간들아 들어라 인간이 취한 지식은 바닷가 모래알 한개만큼의 양일뿐이다.
그냥 사기에요, 영혼역시도 사기입니다. 인간에게 영혼이있고, 그게 유일무이하다면 세포가 분열되어 만들어지는(유전자가 100%일치) 쌍둥이는 어떻게 설명이 되겠습니까, 유일무이한 영혼이 복사되고, 두개로 만들어집니까? 아닐겁니다. 영혼이 분열되거나 찢어지거나 복사되면, 이미 그 상태로서 영혼은 그 존재 자체가 거짓이될겁니다. 지금까지의 귀신이라는 내용과 존재 역시도
인체 자연발화는 그냥 인체가 그만큼 알 수 없는 신비한 것 이라는 겁니다.. 제 생각에 사람 몸에는 보이진 않치만 열이 모이는 곳 있고 그 열은 단전주위에 위치하고.. 인체의 기나 물질 대사과정에서 우연히 그 심지가 터지듯 확 타오를 수도 있다고 봅니다.. 사람은 의도적으로 자기몸안에 열의 순환은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저 과학자들이 유사과학자네
그럼 통증은 어떻게 설명한는데
자연발화의 대부분이 사기로 , 또한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부풀리고 살을붙인 사기였다더군요. 기레기같은 내용들이 대부분.
몸을 백린이나 탄화수소로 도배하지 않는한, 순간 4000~6000도가 나오지 않는한은
절대 불가능하죠. 대부분 부풀리고 거짓말을 포함시킨 사기라고 보면됩니다.
자연발화는 발화점이 굉장히 낮아야되는데 실생활 상에 온도는 낮을 때 0도 높을 때가 30도선인데 자연발화가 쉽게 되냐는게 문제
지 촡 ㅏ
지옥현실판이냐
🤔
중국에서 여자친구와 ㅅㅅ도중 ㄱㅊ에 불이 붙었다는 이야기가 진짠가?????
ㄱㅊ가 전소 했다던데...
ㅈㄷㅊ
귀신을 안믿는 학자들....
이래서 난 학자들이 싫다. 모든걸 도출된 지식내에서만 설명하고 자신들도 그 가설이 어이없음을 알지만 인정하지 않는다. 마치 자신들이 우주의 모든지식을 알고있는양. 미련한 인간들아 들어라 인간이 취한 지식은 바닷가 모래알 한개만큼의 양일뿐이다.
모든걸 귀신으로 귀결해버리면 거기서 인간의 지식은 답보해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견해를 제시하는거고 그게 인간을 지금까지 발전시켰습니다. 그걸해서 인간이 바닷가 모래알 하나 만큼이라도 가지게 된거죠.
@@thy2039 귀신과 아랫글을 왜 붙여서 생각하시나요? 글의 맥을 모르시는군요.
그냥 사기에요, 영혼역시도 사기입니다.
인간에게 영혼이있고, 그게 유일무이하다면 세포가 분열되어 만들어지는(유전자가 100%일치) 쌍둥이는 어떻게 설명이 되겠습니까, 유일무이한 영혼이 복사되고, 두개로 만들어집니까? 아닐겁니다. 영혼이 분열되거나 찢어지거나 복사되면, 이미 그 상태로서 영혼은 그 존재 자체가 거짓이될겁니다.
지금까지의 귀신이라는 내용과 존재 역시도
인체 자연발화는 그냥 인체가 그만큼 알 수 없는 신비한 것 이라는 겁니다.. 제 생각에 사람 몸에는 보이진 않치만 열이 모이는 곳 있고 그 열은 단전주위에 위치하고.. 인체의 기나 물질 대사과정에서 우연히 그 심지가 터지듯 확 타오를 수도 있다고 봅니다.. 사람은 의도적으로 자기몸안에 열의 순환은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시엔 지구에 숨어살려던 외계인들이 지구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실패하여 불에 타 죽은 것이라고 한다. 그래서 부랴부랴 원인인 태양광의 신체 누적을 방지하려고 썬 크림을 발명한 것이지. 지금은 자연발화로 죽는 사람이 없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