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말레이시아때 서승재/김원호의 네트플레이에 정신 못 차렸던 랑웨이컹/왕창이 이번에는 오히려 자신들이 신들린 네트플레이를 보여주며 되갚는 느낌의 1게임은 풀어 나가기가 어려웠어요. 역시나 남복은 네트를 장악하는 팀이 유리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어요. 왕창의 낮은 서브리턴과 전위에서의 푸쉬는 정말 날카로웠어요. 불안불안했는데 정신력으로 이겼네요👍🏻 3게임 듀스에서 마지막 2점은 김원호 선수의 백드라이브였는데 잘 풀리지 않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자신들이 잘 하는 걸 하면 된다는걸 보여준 경기이지 않나 싶네요. 진짜 내가 경기하는 것처럼 떨리고 긴장되고 심장이 콩닥콩닥ㅎㅎ 이길 줄 몰랐는데 이겨서 더 짜릿했던 경기였어요. 이런 즐거움을 선사해 준 두 선수 넘 수고 많았어요~ 4강전 화이팅입니다^^❤
하나 짚어드리고 싶은데 량웨이캉이 처음에 ”바라보는 분위기가 일촉즉발“은 너무 짜집기가 아닌가 하네요. 풀 경기 보면 바로 저 전 장면 심판 포함 다섯명이 함께 웃고 있었고 심지어 량웨이캉이 손짓으로 배려하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굳이 필요없는 짜집기는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김원호/서승재 선수 화이팅!
강민혁, 진용조의 경우 불리한 상황에서 분위기 전환을 하려면 그 상황이 되기까지 했던 걸 그만하거나, 안했던 걸 과감하게 시도해야 하는데 그런 모습이 거의 보이지 않아서 안타까웠습니다. 그런 걸 기가 막히게 잘하는 선수가 서승재 선수라고 생각해요. 이런 센스는 연습한다고 되는 건 아닌 거 같고 타고나는 거 같기도 하네요. 강민혁 선수가 서승재 선수랑 페어일 때는 서승재 선수가 하드캐리해주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제는 그 역할을 본인이 해내야하는 시기가 온 듯 합니다. 본인 실책은 줄이면서 진용 선수처럼 경험 적은 파트너들도 리드할 수 있는 정신력까지 다져야겠죠. 아니면 그냥 서승재 선수 버프로 커리어하이 찍고, 갈라선 이후론 너프된 과거형 선수로 전락할 겁니다. 지금까지는 서승재 선수와 함께 쌓아왔던 국제대회 성적으로 평가전 패스하고 국대로 뛰고 있지만, 앞으로 성적이 부진하면 평가전부터가 새로운 시작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테스트의 마지막에 어떤 선수와 페어가 될진 모르겠지만, 새로운 파트너까지 이끌면서 보란 듯이 당당하게 증명할 수 있길, 그래서 우리나라 남복의 쌍두마차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저도 강민혁선수를 좋아하지만 냉정하게도 한계가 드러난 경기라고 생각해요.. 잦은 범실과 뜨는 서브 등등 단점이 계속 드러난 경기였는데 서승재 선수의 덕을 봤던게 독이 되는것 같았어요.. 발전이 없다면 아쉽겠지만 국대선발전을 다시 뛰었으면합니다 너무너무 공감해서 적었어요ㅜ
일빠!? 오늘 김원호 선수 컨디션이 평소같지 않았고 장기인 높은 점프에 이은 날카로운 스매싱도 보이지 않더군요. 원인은 정확히 알 수 없으나 높이 뜬 샷 공격시 힘을 2,30%정도 빼고 연타 및 드롭성으로 때리는 걸로 봐선 컨디션이 정상은 아닌 듯 보였습니다. 컨트롤이 안되니까 나가거나 뜨는 샷도 많았고 평소 과감하던 네트대쉬도 거의 보이지 않았죠. 그래도 다행인게 서승재 선수가 어려운 와중에도 와르르 무너지진 않고 마지노선까진 버텨준 덕분에 끈질기게 따라갔네요. 아마도 강민혁과 페어할 때부터 무너지는 파트너 멱살 잡고 캐리하던 경험이 뜻밖의(?) 빛을 보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호되게 힘든 산을 넘었으니 이번 대회도 유종의 미를 거두길 응원하겠습니다!
졌다고 생각하고 마음 내려놓고 보다가 찔끔찔끔 점수 올라가는거 보고 눈을 의심했네요
나도 모르게 마지막에 환호하고 박수가 절로 나옵디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멋져요 울 선수들
멘탈에서 완전히 이겼네요 당분간 중국선수들 긴장 많이하겠어요
두손꼭잡고 봤답니다 . 너무 떨렸어요.경기는 역시 끝날때까지 봐야합니다.완전 환호했어요.서승재,김원호 선수 멘탈도 실력도 좋았어요👍
체력회복 잘해서 또 우승갑시다~~강민혁,진용 선수 경기는 라이브 문자로만 봤네요 ㅠ다시 점검해서 화이팅해주길👍
마지막에 심장이 벌렁벌렁😂 너무너무 축하해요!!🎉
량웨이컹 스매싱이야 워낙에 빠르고 강한걸로 유명하지만 저날은 왕창 선수가 정말 신들린듯한 플레이를 보여주더라고요. 1세트 크게 지고 저걸 어떻게 이겨야하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슈퍼맨 서승재 선수와 김원호 선수가 기어코 이겨내는 모습 너무 멋있었습니다.
왕창 날라다니더라고요 아주 전위에서 다잘라먹... ㅋㅋ
진짜 .. 멘트 하나 하나 .. PPT 개념이면 , 최고의 PPT임.. 최고의 요약... 배드민턴 코치로서 . 이런 영상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에게 정말 좋은 뉴스와 .. 피드백이 됩니다 ....
동의합니다~^^
다음 대회엔 또 파트너 바꾼다고요? 서ㆍ김조 이렇게 올림픽까지 쭉나갔음 좋겠어요.
역전승...진짜대박 박상영 펜싱이후 이런역전승첨이네 밤에소리질러버렸음ㅠㅠ
솔직히 질줄 알았어요. 근데...역전승..대박
선수들이 잘하고 있으니 이제 마음놓고 더 잘하게 하려면 김태규체제가 바뀌면 금상첨화.
진짜 대박
손에 땀이
최고입니다
지난 말레이시아때 서승재/김원호의 네트플레이에 정신 못 차렸던 랑웨이컹/왕창이 이번에는 오히려 자신들이 신들린 네트플레이를 보여주며 되갚는 느낌의 1게임은 풀어 나가기가 어려웠어요. 역시나 남복은 네트를 장악하는 팀이 유리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어요.
왕창의 낮은 서브리턴과 전위에서의 푸쉬는 정말 날카로웠어요. 불안불안했는데 정신력으로 이겼네요👍🏻 3게임 듀스에서 마지막 2점은 김원호 선수의 백드라이브였는데 잘 풀리지 않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자신들이 잘 하는 걸 하면 된다는걸 보여준 경기이지 않나 싶네요.
진짜 내가 경기하는 것처럼 떨리고 긴장되고 심장이 콩닥콩닥ㅎㅎ
이길 줄 몰랐는데 이겨서 더 짜릿했던 경기였어요. 이런 즐거움을 선사해 준 두 선수 넘 수고 많았어요~ 4강전 화이팅입니다^^❤
파트너 또 바뀌는군요.
서로 서승재선수랑 파트너 하길 원할텐데 바꿔가면서 최선책을 찾는건가요?
그런거같습니다 ㅎㅎ 워낙 뛰어난 선수들이 많다보니 최고의 조합을 찾기위한 것 같아요
@@badmin_talkfunnybadmintons8453
아하~그렇군요.
답변주셔서 고맙습니다.
배트민턴인으로서
이 채널 좋아합니다. 번창하세요.
하나 짚어드리고 싶은데 량웨이캉이 처음에 ”바라보는 분위기가 일촉즉발“은 너무 짜집기가 아닌가 하네요. 풀 경기 보면 바로 저 전 장면 심판 포함 다섯명이 함께 웃고 있었고 심지어 량웨이캉이 손짓으로 배려하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굳이 필요없는 짜집기는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김원호/서승재 선수 화이팅!
댓글보기전에도 짜집기같다는
약간그런생각들던데 역시나네요
@@keymouseboard4102
맞아요.~~
중국조는 귀여운 얘기 호랑이 입니다.
@@kimclipse 풀영상 보면 웃다가 잠깐 그냥 쳐다보기만 했는데 전혀 일촉즉발 하지 않았어요 ㅋㅋㅋ 그냥 자연스러운거였는데
1세트부터 조율없이 풀악셀 치는운영이 인상적인경기 중국 2.3시드도 도장깨기당해서 무조건 압도한다 생각이였는데 김원호 서승재 선수 다 잘하지만 두선수 제일강점은 흔들림이 없다는거 멘탈이 정말 단단하다라는게 다시한번 느껴진경기였습니다 그리고 원호선수 어깨아파서 이번대회 나플700으로 돌아갔다가 이번경기 다시77pro든거보니 불사지르겠다 라는 생각이들어요 아론치아 소위윅조 체력이슈로 걱정되는데 잡을수있겠죠! 그리고 왕창팬이라 다시한번 느끼는데 현남복조 에서 비슷한 프론트플레이 하는 선수는 없는듯 저건 수카물조처럼 타고나야하는데 스피드며 컨트롤이며 놀라울따름.또 왕창은 아이유의 왕팬이다
@@아나스타샤-w5q 왕창선수를 보며 하태권 의원도 방송에서 대놓고 언급한적이있죠. 저는 저렇게 못합니다
정말 오지다~~ 지렸어요 ㅋㅋ
대박~여행 다녀오느냐고 못 받는데,재방 기달려요😊😊😊
울선수들 화이팅입니다~^^
애기 졸린데도 티비 안끄고 계속 본 보람이 있었어요 ㅎ
경기일정 넣어주셧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굿굿
촤종목표는 올림픽이니 김원호 서승재는 정석적인면이 있어서 진용에
빠르고 재치있는 플레이가 큰게임이나 승부처에서 위력을 발휘할수있으니 테스트는 계속 돼도 좋을듯..
이를 갈고 리뷰 정리해주셨네요. :)
멋지다❤
1세트때 김원호선수 너무발이 안움직여서 어디아픈건아닌지 걱정되더라고요
그래서 솔직히 진 경기라 생각했는데 2세트때 집중력있게 끌고갓다가 3세트 5점차벌어질때 아이고 졌다. 했는데ㅎㅎ 선수두분께 미안할지경ㅋㅋ 확실히 짬에서 나오는 집중력이 다르긴하더라고요ㅎㅎ 이왕. 우승갑시다!! ㅋㅋ 그리고 왕창선수 순둥한 얼굴로 매우날렵하게 진짜 잘하더라고요 앞으로 기대되는 선수입니당!!
선수들 매우 훌륭했습니다. 다만..김원호선수는 컨디션이 초반에는 안좋아보였고, 중국도 운이 없었네요. 하지만 결과로 평가하니 한국이 이겼네요. 대단합니다. 서승재선수가 정말 대단하긴 하네요.
중국은 량웨이캉 때문에 생각이 많을듯. 왕창은 정말 잘하는데
강민혁, 진용조의 경우 불리한 상황에서 분위기 전환을 하려면 그 상황이 되기까지 했던 걸 그만하거나, 안했던 걸 과감하게 시도해야 하는데 그런 모습이 거의 보이지 않아서 안타까웠습니다.
그런 걸 기가 막히게 잘하는 선수가 서승재 선수라고 생각해요. 이런 센스는 연습한다고 되는 건 아닌 거 같고 타고나는 거 같기도 하네요.
강민혁 선수가 서승재 선수랑 페어일 때는 서승재 선수가 하드캐리해주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제는 그 역할을 본인이 해내야하는 시기가 온 듯 합니다.
본인 실책은 줄이면서 진용 선수처럼 경험 적은 파트너들도 리드할 수 있는 정신력까지 다져야겠죠. 아니면 그냥 서승재 선수 버프로 커리어하이 찍고, 갈라선 이후론 너프된 과거형 선수로 전락할 겁니다.
지금까지는 서승재 선수와 함께 쌓아왔던 국제대회 성적으로 평가전 패스하고 국대로 뛰고 있지만, 앞으로 성적이 부진하면 평가전부터가 새로운 시작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테스트의 마지막에 어떤 선수와 페어가 될진 모르겠지만, 새로운 파트너까지 이끌면서 보란 듯이 당당하게 증명할 수 있길, 그래서 우리나라 남복의 쌍두마차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저도 강민혁선수를 좋아하지만 냉정하게도 한계가 드러난 경기라고 생각해요.. 잦은 범실과 뜨는 서브 등등 단점이 계속 드러난 경기였는데 서승재 선수의 덕을 봤던게 독이 되는것 같았어요..
발전이 없다면 아쉽겠지만 국대선발전을 다시 뛰었으면합니다
너무너무 공감해서 적었어요ㅜ
서승재선수와 함께 하면서 보고 배운점 있으니 좀 더 지켜봐야되겠네요.
혼자보다가 소리지름
김원호는 자신감 좀 키우고 볼띄위지 말고 화이팅 하자
공격적으로 나가서 전위플레이하는 연습이 좀더 필요할듯 수비로 띄워주다간 공격 맞거나 아웃됨
일빠!?
오늘 김원호 선수 컨디션이 평소같지 않았고 장기인 높은 점프에 이은 날카로운 스매싱도 보이지 않더군요.
원인은 정확히 알 수 없으나 높이 뜬 샷 공격시 힘을 2,30%정도 빼고 연타 및 드롭성으로 때리는 걸로 봐선 컨디션이 정상은 아닌 듯 보였습니다.
컨트롤이 안되니까 나가거나 뜨는 샷도 많았고 평소 과감하던 네트대쉬도 거의 보이지 않았죠.
그래도 다행인게 서승재 선수가 어려운 와중에도 와르르 무너지진 않고 마지노선까진 버텨준 덕분에 끈질기게 따라갔네요.
아마도 강민혁과 페어할 때부터 무너지는 파트너 멱살 잡고 캐리하던 경험이 뜻밖의(?) 빛을 보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호되게 힘든 산을 넘었으니 이번 대회도 유종의 미를 거두길 응원하겠습니다!
@@axdream9935 맞아요 처음에 스탠딩 스매시 하는거랑 네트에 걸리는거 보고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이걸 이겼네요 허허
어디서 본 것이라 확실치 않지만 어깨가 좋지않다고 들었어요
어깨 부상 회복하고 복귀한 대회가 지난 주 대회였는데.. 이번 주는 지난 주만큼 스매시나 다른 샷들이 강하거나 정교하지 않은 것 보니.. 어깨가 다시 안좋아진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냥 단순히 피로 누적이기를 바라요.
김원호는 아직 어깨 부상 완치 안된거겠죠?
완치인데 저정도 스매싱이면 진용이 더 ...
진용이 항상 지더만 ..
이겼지만 경기력은 졋다고봄~
엥? 뭔 개소리..
이기면 됨. 그게 스포츠
랭킹도 아직없는 우리 선수들이야
3위랑 싸운거임
전위에서 완전 진 게임.
중국시각에선 왕창이 벌고 량웨이캉이 탕진한 장사
전위에서는 졌지만 경기는 승리했죠. 복식은 혼자 하는 게 아니니까.. 량웨이컹에게 띄우는 볼만 없음 되는데 왕창이 왕창 잘해서 ㅠㅠ 자꾸 띄우게 되니😢
이기면 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