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대방 김권사님, 그렇잖아도 자주 뵙지 못해 건강이나 근황이 궁금했는데 이처럼 찾아주시니 다른 때보다 몇배 더 반갑네요. 이제 봄기운이 조금씩 묻어오니 갈대방에도 햇살이 더 다사롭게 들어오겠군요. 새봄엔 우리 소꿉친구같은 갈대방님께 꼭 기쁘고 좋은 소식이 들려질 것같은 예감이 드네요. 계속 기도할게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수녀님, 역시 남다르시네요. 눈보라 속에도 뛰쳐 나간 게 폭설 속의 연주를 꼭 해보고 싶은 오랜 바램 때문인데 불과 3분도 안되는 연주 중에 색소폰도 얼어붙고 손가락은 아예 동상까지..ㅎㅎ 그래도 수녀님의 따뜻한 성원덕분에 잘 회복되었네요. 오늘도 계속 눈은 내리고 수녀님을 위한 주님의 눈보라 사랑도 계속됩니다. 감사합니다.
@@오영복-z5s 네 그러셨군요. 지금도 제주에 사시나요? 플룻은 다들 색소폰보다 어렵다고 하시던데요. 오선생님은 글솜씨만 봐도 마음이 참 따뜻하셔서 악기를 잘 연주하실 것 같습니다. 꼭 계속 도전하시면 멋진 음악을 연주하실 것 같습니다. 화이팅 하시구요. 종종 들러주세요. 비슷한 연배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영복-z5s저도 보성엔 몇해 전 순천을 거쳐 여수로 친구네 가는 길에 잠깐 녹차밭에 들러봤는데 남해안 풍경이 너무 좋아 꼭 한번 더 가볼 작정입니다. 오선생님도 꼭 다시 악기를 익히셔서 올봄이나 여름쯤 제가 보성엘 들를테니 멋진 해변 연주회 버스킹을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너무 좋은 분이시니 자주 들러주세요. 고맙습니다.
그간 잘지내셨는지요? 몇일전 딸아이가 제주도 눈도 많이오고 바람도11 정도의 태풍이분다면 눈내린사진몇장을. 카톡으로보내왔네요 눈으로보는. 제주도풍경은 그야말로아름답죠 눈까지 왔으니 얼마나 낭만이겠어요 하지만 실상우리네인생은. 아름다운 눈을 보는것도잠시. 고되고 힘든하루를 살아가야하는 숙명아닌가요? 이렇듯 힘든 삶속에 산골소년님의섹스폰 소리가 많이 힘이되네요~~~~~
배사장님, 제주도엔 아직도 눈발이 날리네요. 이미 폭설로 비행기나 선박도 발이 묶였고 빙판길엔 차들도 드무네요. 눈길에 지나는 사람도 없어 사방이 고요하네요. 어디 사먹을 식당도 못간 채 갇혀 지내요. 그나마 이웃들이 이것저것 먹거리를 갖다주어 버티고 있는 거지요. 배사장님 건강은 괜찮으신지요? 다친 곳 상태는 회복되셨ㄹ지? 아무쪼록 힘들 땐 그저 주님께 도움을 구하고 조급한 마음보다 건강만 잘 챙기시면 곧 따뜻한 봄소식이 올 것입니다. 저도 배사장님을 조만간 육지로 나가면 뵙고 싶어 연락드릴게요. 격려의 말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멋진색스폰연주 감상하면서 머물다 응원하고 갑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늘 감사합니다
발효비책님, 귀한 걸음과 따뜻한 격려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눈보라 속에서도 닥터 지바고의 사랑은 빛을 발하듯 비책님의 사업과 활동또한 큰빛을 발하는 새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뵈옵니다
닥터지바고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시는 영상함께 아름다운연주 그윽히 해주시니 따뜻하고 포근히 머물수있어 감사드리며 뜨겁게 사랑담긴 응원보냅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그리고
고맙고 사랑합니다 멋진산골소년님.
🌠🎇💐🎶🦢🐦🪁🍷❤️💗
갈대방 김권사님, 그렇잖아도 자주 뵙지 못해 건강이나 근황이 궁금했는데 이처럼 찾아주시니 다른 때보다 몇배 더 반갑네요.
이제 봄기운이 조금씩 묻어오니 갈대방에도 햇살이 더 다사롭게 들어오겠군요.
새봄엔 우리 소꿉친구같은 갈대방님께 꼭 기쁘고 좋은 소식이 들려질 것같은 예감이 드네요.
계속 기도할게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산골소년님 수고하신 영상을
너무 잘 보면서 잠시 힐링도 합니다
늘 감사를 드립니다 응원해 드릴게요 ~~~
스펙트럼 미디어님, 귀한 격려말씀과 칭찬의 글,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제겐 미디어님의 영상이 주는 메시지가 더욱 공감을 줄 때가 많아 항상 감사할 뿐입니다.
내내 건강하시구요. 고맙습니다.
눈보라속 멋지고 귀한 연주 들려주셔서 감사히 감상합니다~~~
엄지척!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파파세세님,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말씀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하시는 일이 잘 되시고 내내 건강하시길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산골소년님의 암보색소폰연주 감성 필 연주를
하나소울은 넘 좋아합니다
오늘은 여기 겨울로 찾아와 명품 연주를 듣는 즐거움을
누립니다
닥터지바고 역시 연주 넘 잘 하시고 영상도 참 좋아요
하나소울 엄지척으로 함께 합니다
하나소울님, 사방에 만개한 라일락 향기가 주님의 은혜를 담아 권사님의 색소폰에서 물씬 풍겨나네요.
귀한 격려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권사님께 평강을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눈보라 속에서의 명곡 연주는 또 다른 멋과 맛을 전해줍니다. 참으로 멋지십니다. 즐감하며 엄지 세워 응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축복합니다.
권선생님, 귀한 격려말씀이 눈보라 속 연주로 며칠째 계속된 후유증을 눈녹듯 녹여주시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권선생님의 따뜻한 마음이야말로 또 하나의 사랑이 되어 많은 분들에게 살아있는 닥터 지바고가 되어주시길 소망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구요.
눈영상
넘
이쁨입니다
암보
대단하십니다
아름다운울림으로
즐감하고갑니다
이애리님, 그간 잘 계셨지요? 잊지 않고 찾아주신 것만도 고마운데 과분한 칭찬까지..넘 감사합니다.
이선생님께 새해가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곡 눈보라속 악보암기 아름답게 연주해 주시어 감동가득입니다. 바람이 도와주지 않네요.
감사합니다. 날마다 좋은날 행복하세요. 응원드립니다.
파란하늘 낮달님, 오랜만에 선생님의 반가운 말씀과 따뜻한 격려를 대하니 넘넘 감사합니다.
항상 변함없는 건강과 행복하심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가장 먼저 들어오는것이
손이... 꽁꽁 겨울속에서도
열정 잊지않으시길😊
수녀님, 역시 남다르시네요. 눈보라 속에도 뛰쳐 나간 게 폭설 속의 연주를 꼭 해보고 싶은 오랜 바램 때문인데 불과 3분도 안되는 연주 중에 색소폰도 얼어붙고 손가락은 아예 동상까지..ㅎㅎ
그래도 수녀님의 따뜻한 성원덕분에 잘 회복되었네요. 오늘도 계속 눈은 내리고 수녀님을 위한 주님의 눈보라 사랑도 계속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잘 지내셨어요? 백호 팬입니다 선생님 연주 듣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눈밭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연주네요 항상 건강하세요!
동호해피님, 반갑습니다!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너무 고맙네요. 저는 요즘도 종종 행여 동호님 만날까 해서 작년 가을에 만났던 바닷가를 찾아가곤 하죠. 모두들 멋지고 평안하시길!
산골소년님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닥터지바고~~
눈보라속에서 멋진 연주 즐청하며 박수로 응원드립니다 ☘️💕🐦
꿈길님, 밤새 정말 꿈길 속을 헤매는 동안도 폭설이 끊임없이 내렸네요. 선생님의 따뜻한 격려와 성원에 감사드리며 건강과 행복을 기도할게요. 감사합니다.
🎶🎵🎷👍👍👍
우리두리님, 새봄의 기운을 많이 받으시고 빨리 회복되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길 소망합니다. 고맙습니다.
손 시릴텐데 고맙습니다.
눈 내릴때 한곡 더 부탁드립니다.
패티김 노래 '눈이 내리는데'
미산님, 반가운 첫걸음 너무 고맙네요. 패티킴의 '눈이 내리는데'는 저도 참 좋아하는 곡이라 다음번 눈이 내릴 때는 한번 꼭 연주해볼게요.
자주 들러주시고 '종종 좋은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Great video my friend ❤❤❤I am waiting for you. 🎉🎉🎉
Thank you so much for your good comment! Good Luck!
멋진 색스폰연주곡 행복하게 즐감하고 응원합니다❤❤❤
아이넷컴퍼니님, 반가운 첫걸음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소중한 ㅊㅇ찬말씀 고맙습니다.
멋진연주 즐감하고갑니다
행복한 밤되세요
햇님, 폭설이 내리는 밤, 벽난로에 구운 고구마처럼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빕니다
영화 닥터 지바고에서 눈내리는 설원을 달리는 장면이 기억나게 합니다. 너무나 멋진 연주에 감사합니다.
오영복님, 명화 닥터 지바고의 감동을 몇십 년 흐른 지금껏 추억으로 갖고 계시니 정말 반갑고 감사합니다.
오선생님께도 새해가 가장 아름다운 사랑과 축복의 한 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고맙습니다..
플룻도 배우다가 어려워서 못했는데 너무 잘하십니다. 거의 동년배 같습니다. 머리가 하얀 것을 보니.. 감사합니다. 종종 좋은 연주 올려 주세요. 제주도에서 6년 동안 살았습니다. @@TV-gk5hw
@@오영복-z5s 네 그러셨군요. 지금도 제주에 사시나요? 플룻은 다들 색소폰보다 어렵다고 하시던데요.
오선생님은 글솜씨만 봐도 마음이 참 따뜻하셔서 악기를 잘 연주하실 것 같습니다.
꼭 계속 도전하시면 멋진 음악을 연주하실 것 같습니다. 화이팅 하시구요.
종종 들러주세요. 비슷한 연배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은 보성에서 22년 째 살고 있습니다. 제2의 고향이 되었내요. @@TV-gk5hw
@@오영복-z5s저도 보성엔 몇해 전 순천을 거쳐 여수로 친구네 가는 길에 잠깐 녹차밭에 들러봤는데 남해안 풍경이 너무 좋아 꼭 한번 더 가볼 작정입니다.
오선생님도 꼭 다시 악기를 익히셔서 올봄이나 여름쯤 제가 보성엘 들를테니 멋진 해변 연주회 버스킹을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너무 좋은 분이시니 자주 들러주세요.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일전에 뵙던 학원강사 입니다. 항상 건강하고 즐겁게 연주하시는 모습이 뵙기 좋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백선생님, 벌써 1년이 훨씬 넘었는데도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놀랍네요.
백선생님을 처음 만난 그 한경면 해거름 전망대만 지나면 아직도 잘 계신지, 제주에도 자주 오시는지 궁금하답니다. 한번 꼭 뵙고 싶네요.
항상 하시는 일 잘 되시고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딘. 감사합니다.
영화 탁터지버고을
상상하면서
들으니 더욱 감미로운
연주에 매력이
아름답군요❤❤
손선생님, 진정한 사랑은 엄동설한과 폭설에 더욱 진가를 발휘하지요. 죽음의 극한환경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하는 기적의 힘, 바로 '닥터 지바고'의 아름다운 사랑이 손선생님께도 영원하시길..! 감사합니다.
그간 잘지내셨는지요? 몇일전 딸아이가 제주도 눈도 많이오고 바람도11 정도의 태풍이분다면 눈내린사진몇장을. 카톡으로보내왔네요 눈으로보는. 제주도풍경은 그야말로아름답죠 눈까지 왔으니 얼마나 낭만이겠어요 하지만 실상우리네인생은. 아름다운 눈을 보는것도잠시. 고되고 힘든하루를 살아가야하는 숙명아닌가요?
이렇듯 힘든 삶속에 산골소년님의섹스폰 소리가 많이 힘이되네요~~~~~
배사장님, 제주도엔 아직도 눈발이 날리네요. 이미 폭설로 비행기나 선박도 발이 묶였고 빙판길엔 차들도 드무네요. 눈길에 지나는 사람도 없어 사방이 고요하네요. 어디 사먹을 식당도 못간 채 갇혀 지내요. 그나마 이웃들이 이것저것 먹거리를 갖다주어 버티고 있는 거지요.
배사장님 건강은 괜찮으신지요? 다친 곳 상태는 회복되셨ㄹ지? 아무쪼록 힘들 땐 그저 주님께 도움을 구하고 조급한 마음보다 건강만 잘 챙기시면 곧 따뜻한 봄소식이 올 것입니다.
저도 배사장님을 조만간 육지로 나가면 뵙고 싶어 연락드릴게요.
격려의 말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시골의사 유튭 타고 들어왔습니다. 건강하신 모습 보니 힘이 됩니다~~
student님, 넘넘 반갑습니다. 우리네 삶은 일견 화려하고 번쩍이는 것 같아도 성경말씀대로 잠깐 있다가 사라지는 안개와 같지요. 이처럼 student님이 찾아와 주시니 안개 속에서도 주님을 만난 느낌이네요. 자주 오세요. 고맙습니다.
@@TV-gk5hw 네~ 자주 방문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