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아무도 알려 주지 않는 일본대학 꽁짜로 다니면서 취업 걱정 하지 않기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0 сен 2024
  • 일본 대학교 진학하면 기본적으로 유학생들 반값 등록금 혜택을 받습니다.
    부모님 수입을 증명할 수 없기에 기본적으로 반값 등록금 받습니다. ㅎㅎ
    일본인들 보다 좋은 혜택을 받습니다.
    그리고 일본대학교 나와서 한국에 취업 하고 싶으신가요?. 어느 정도 대학을 다니면 한국에 취업 할수 있을까요?.
    일본에서 대학교 나와서 일본에서 취업 하고 싶으신가요? 그럼 어느정도 대학을 나와야 문제 없을까요?.
    #일본대학교 #일본취업 #일본진학
    안녕하세요. 나고야 살고 있는 쥰~!입니다.
    저는 일본 센다이의 동북대에서 대학원을 다니고, 한국, 미국에서 회사 생활을 하고 다시 일본, 나고야에서 회사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제대로된 일본 정보, 일본경제,사회 이야기를 전달 하고자 채널을 열었습니다.
    처음 일본에서 유학생활 할때,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 일본 유학생활이었고, 멋지게 일본유학을 마치고 한국생활을 다시 시작하였지만.. 한국 사회 생활도 만만치 않더군요.
    제 인생에서 가장 화려했던 미국생활은 제가 도저히 노후까지 미국에 있을 자신이 없어서, 다시 일본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일본의 사회, 직장생활은 언제나 나한테 친절했던 대학생활의 일본이 아니더군요.
    처음 일본 사회생활은 제 인생에서 가장 잘못된 선택이었다고 후회 한적도 많았습니다.
    일본의 대학원 생활을 시작한 이후 20년.. 일본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한지 이제12년..
    일본생활을 하는 동안.. 경력사원으로 입사해서.. 무시, 따돌림도 당해 봤고...
    한동안은 우울증이라는 녀석을 만나서..수면제가 들어간 우울증약을 복용하면서 낮에도 뛰고..밤에도 뛰면서...
    어찌어찌 버티고 나니.. 지금은 어느정도 적응한거 같습니다.
    처음 일본의 대학교를 들어 갈때도 누구한테 물어 볼 곳도 없었고.. 일본 회사로 경력이직을 했을때도 그 누구도에도 물어 볼곳이 없이.. 혼자 생각하고 판단해야만 했었던... 여러가지 고민하던 그 시절이 있었고..
    한국, 미국, 일본에서의 삶에 제대로 상담해 볼 사람도 없이 여기 까지 왔습니다.
    시청자분에게는 좀더 저와 객관적인 일본 이야기를 전달 하겠습니다.
    그리고 저에 삶과 세상을 보는 생각을 한번쯤은 공유해 보고 싶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angel1004world@naver.com
    #일본생활 #일본부동산 #일본대학
    #일본취업 #일본여행 #한일관계
    #한일연애 #일본집값 #일본직장
    #일본잔업 #일본물가 #일본급여

Комментарии •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