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맥 구간 산행을 하셨군요 아직도 정맥은 산객들에 발길이 많지 않아 예전 백두대간길처럼 구간구간 어려운 등산로가 있다고 들었는데 산행 영상을 보니 그런 거 같기도 하네요 힘든 구간 산행 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셨네요 멀리 보이는 운무가 아름다운 모습으로 보입니다 언제나 안전한 산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2일은 굉장히 무더웠던 날이었죠. 저는 이코스를 가보지는 않았지만 정맥길이 쉽고 보기좋은곳은 거의 없어서 무박이긴 하지만 아마 굉장히 힘겨웠을것으로 짐작됩니다. 그래도 모두 즐겁게 산행 하시네요 정자에서 묵밥이 최고의 성찬이었을것 같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 이어가세요~
와~우~ 놀부세상님 방문 감사합니다~ 너무 무더운 날씨라 마지막까지 종주한 분들은 초죽음 상태였습니다. 열사병걸릴까 걱정되어 중탈하길 잘했던 것 같습니다. 정맥길은 조망이 거의 없는데 가지산 구간에서 멋진 조망을 볼 수가 있어 즐거운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도토리묵밥 최고였습니다. 즐감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추억의 가지산 다시 보아도 멋있습니다.
가지산 조망이 좋아 힘든 길에 대한 보상을 받았습니다.
아름다운 추억 함께해서 더 좋았습니다.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산길님 멋져요
가지산 너무 멋져요
언제나 멋진 산행 안전 산행하세요
정맥길은 조망이 별로 없는데 가지산 구간 선물같이 멋진 조망이 있었습니다.
즐감 감사드립니다.
에너지 흠뻑 충전 하고 갑니다^^
에너지 충전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에너지 많이 충전하셔서 감기 뚝!!
멋진 산행길 즐기시길....
가지산 처음보는산인데 너무 멋있네요
꼭한번 가고 싶어요^^
저도 처음 가본 산이었습니다.
호남정맥에 있는 산은 잘 모르는 낯선 산이 많아 대체로 처음듣거나 가보게 되는 산이었습니다.
다행히 가지산에서 조망이 좋아 볼거리가 있었습니다.
호남정맥 가지산 이른시간 부터 산행은 보약입니다. 산에 오르며 아침의 일출은 나름^^ 전^^ 넘^^ 아름답습니다.무더운 찜통 더위에 멋진 운해가 시원게 세상을 바꾸네요.
새벽산행은 힘들지만 아침 여명에 산이 밝아오는 모습부터 일출까지 볼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밤에 잠을 못자고 가야 하는 고통이 있지만요~ㅎ
즐감에 감사드립니다.
정맥 산행이시네요. 와우 😃 대단하세요. 숲길이 정밀 많이 우거져 있네요 일출과 운해는 정말 멋집니다.
힘든 정맥길~
여름에는 정말 어렵네요.
좋은 산 좋은 길만 다녀도 시간이 부족한데 정맥길 까지 다니려니 정신이 없습니다.
무박 정맥길의 가장 큰 매력은 새벽에 일출을 맞이하며 산행한다는 것...
즐감 감사드립니다.
멋져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호남정맥 가지산구간 잘 보았습니다.
호남정맥 구간중에 젤 힘들다는 가지산구간~
가지산에서 바라보는 조망은 멋졌습니다.
가지산을 지나서
오르막 내리막이 빨래판처럼 많아서ㅡ
엄청 힘들었다고 합니다.
목적산행은 힘은 들지만 성취감도 큽니다.
산우님들 정도 많이 생깁니다~♡
지난 구간 방장산도 가서 멋진 일출 영상에 담아야 했는데 다른 일정으로 못갔네요.
다음 구간도 멋진 장면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정맥 구간 산행을 하셨군요 아직도 정맥은 산객들에 발길이 많지 않아 예전 백두대간길처럼 구간구간 어려운 등산로가 있다고 들었는데 산행 영상을 보니 그런 거 같기도 하네요
힘든 구간 산행 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셨네요 멀리 보이는 운무가 아름다운 모습으로 보입니다 언제나 안전한 산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정맥길은 인적이 많지 않아 여름이면 우거진 풀 때문에 걷기도 힘듵고 오르내림이 많고 능선이 적어 산행이 힘든 것 같아같아요.
가지산 구간은 여기서만 조망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영상 즐감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일은 굉장히 무더웠던 날이었죠. 저는 이코스를 가보지는 않았지만
정맥길이 쉽고 보기좋은곳은 거의 없어서 무박이긴 하지만 아마 굉장히 힘겨웠을것으로 짐작됩니다.
그래도 모두 즐겁게 산행 하시네요
정자에서 묵밥이 최고의 성찬이었을것 같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 이어가세요~
와~우~
놀부세상님 방문 감사합니다~
너무 무더운 날씨라 마지막까지 종주한 분들은 초죽음 상태였습니다. 열사병걸릴까 걱정되어 중탈하길 잘했던 것 같습니다.
정맥길은 조망이 거의 없는데 가지산 구간에서 멋진 조망을 볼 수가 있어 즐거운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도토리묵밥 최고였습니다.
즐감 감사합니다.
호남정맥에 가지산이 있군요.
영남알프스 가지산 보다는 힘들어 보이네요.
더운날 고생하셨습니다.
영남알프스 가지산이 훨씬 조망이 좋고 아름다운 산이죠!!
대부분의 정맥길은 오르내림이 많고 잡풀이 많아 험하면서 조망도 별로 없어요.
가지산처럼 조망이 있는 산을 만나면 선물받은 기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