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학교 말씀이 제 삶을 안정되게 합니다. 삶속에 찾아오는 광풍이 우리를 더 기도하게 하고 성령의 임재를 느끼게 하는 것임을 이제는 알것 같습니다. 성령의 한 사람 바울이 그랬던 것처럼 저도 화평케 하는 자로 살아가도록 늘 깨어 기도하고 성령님을 삶에 늘 초청하며 살겠습니다. 좋은 말씀 늘~ 감사합니다.
성령의 임재의 증거는 IN 🔜 OUT !! 매주 보석같은 지혜를 얻습니다^^ 사모님 안에 계신 성령님이 사모님 밖으로 드러나시면서 저를 비롯한 수많은 분들에게 새 생명의 공급자로 확장되시네요. 제 안에 계셨지만 저의 연약함과 완악한 자아로 인해 확장되어 나가지 못하셨던 성령님… 죄송합니다. 지금껏 나를 자랑하고 드러낼 껀수에만 촉을 세우고 살았습니다. 성령님을 드러낼 생각도 못하고 살았습니다. 나는 매일 새롭게 죽노라 말했던 바울 사도의 말이 오늘에야 비로서 묵직하게 제 안으로 들어옵니다. 성령님,, 제 안에 더 충만히 임재하여 주셔서 이제 저의 안에만 갇혀 머물지 마시고 밖으로 확장되어 흘러주십시오. 당신은 풍성하신 분입니다.
신기해 목사도
아닌데 최고
두려워하지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위로의 말씀으로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도학교 말씀 늘 찾아서 듣고 은혜받아요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세상에!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말씀 세번씩 연속해서 들었습니다 주님의음성으로 들었습니다 건강하셔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미처깨닫지못했던깊은진리의 말씀 깨닫게도와주세요~~목사님과행복하세요❤
기도학교 말씀이 제 삶을 안정되게 합니다. 삶속에 찾아오는 광풍이 우리를 더 기도하게 하고 성령의 임재를 느끼게 하는 것임을 이제는 알것 같습니다. 성령의 한 사람 바울이 그랬던 것처럼 저도 화평케 하는 자로 살아가도록 늘 깨어 기도하고 성령님을 삶에 늘 초청하며 살겠습니다. 좋은 말씀 늘~ 감사합니다.
저는 천주교신자입니다
그러나 약사 사모님의 깊은 믿음을 함께하며 복음서를 듣는것이 참 좋아요
교황청 알현실 한번 검색해 보세요
그들의 정체가 궁금해집니다
활짝 웃으시면서 물개박수 치시는 모습이 너무 예쁘세요. 👍
은혜 많이 받고 있습니다.
목사님, 사모님 건강하세요
늘 재미있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혼란스러운 길에서 주님의 길로 깨닫게 해 주셔서 감사해요❤❤
❤
1
1
1
7
우리의수준도 덕분에
품격이높아집니다🎉❤
기다렸어요 사모님^^ 오늘도 은혜의 말씀 기대합니다❤
생명의 말씀이 여기있네요~~^^
사모님의영성이 참으로 깊습니다
귀한말씀 전해주시는 목사님 사모님 감사합니다 😂😂😂
아멘
날씨는 넘 더운데ㆍ전 유라블로 광풍속에 있읍니다ㆍ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ㆍ
감사합니다 너무 잘 듣고 있어요 😂
평안합니다 주님의 평안이 말씀을 통하여 함께해주셨습니다 ㅡ모든질병이 치유되기를 기도드립니다 8월달도 강건하세요 ❤
풍랑속에서 성령의 임재를 느끼는 것이 진정으로 마음에 와 닿습니다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짜자 할레루야 은혜의 자리에 초대해주심 감사드립니다
사모님더위에건강하세요 은혜받고살고있습니다
성령의 임재의 증거는
IN 🔜 OUT !!
매주 보석같은 지혜를 얻습니다^^ 사모님 안에 계신 성령님이 사모님 밖으로 드러나시면서 저를 비롯한 수많은 분들에게 새 생명의 공급자로 확장되시네요.
제 안에 계셨지만 저의 연약함과 완악한 자아로 인해 확장되어 나가지 못하셨던 성령님… 죄송합니다. 지금껏 나를 자랑하고 드러낼 껀수에만 촉을 세우고 살았습니다. 성령님을 드러낼 생각도 못하고 살았습니다. 나는 매일 새롭게 죽노라 말했던 바울 사도의 말이 오늘에야 비로서 묵직하게 제 안으로 들어옵니다. 성령님,, 제 안에 더 충만히 임재하여 주셔서 이제 저의 안에만 갇혀 머물지 마시고 밖으로 확장되어 흘러주십시오. 당신은 풍성하신 분입니다.
정말~답답해서 영적상담을 받고 싶네요~안산까지 갔었는데 교회연락처가 전화가 안되더군요 사모함이 큰데 ~제가 기도를 잘못하고 있나봐요 매일저녁마다 기도를 하는데도 동행하심을 못느껴요 제가 죄가많아 임재를 못느끼나봐요~메일이 있으시면 보내고싶네요 아님 만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