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산가족 관련노래 (엄마돼지 아기돼지) ※ 올 가을의 목욕탕 제지된 이후 노래와 똑같은 노래입니다. 토실토실 아기 돼지 젖 달라고 꿀꿀꿀 엄마 돼지 오냐 오냐 알았다고 꿀꿀꿀 꿀꿀 꿀꿀 꿀꿀 꿀꿀 꿀꿀꿀꿀 꿀꿀꿀꿀 꿀꿀꿀꿀 꿀 아기 돼지 바깥으로 나가자고 꿀꿀꿀 엄마 돼지 비가 와서 안 된다고 꿀꿀꿀
인민군 = 괴뢰군 = 북한군 입니다. 16:48 에 나옵니다 배타고 나오는 피난민이 인민군의 '집중사격' 을 받았다고. 뒤에 삼촌?이 인민군에 죽었구요. 그리고 미군들의 북에대한 폭격으로 집안으로 실탄이 들어왔고요. 민간인에대한 사격은 인민군에의해, 민간인들이사는 지역에 폭격은 미군이네요. 결과적으로는 민간인 (=일반국민) 들의 피해는 같은거지만, 정황상 민간인에대한 '조준사격'은 북한군이한거죠.
무슨 알고르즘이 절 여기로 인도하여
요며칠
눈뜨자마자
잠들때까지
하루종일 눈물바람.ㅠㅠ
다시봐도 감동입니다
너무 슬퍼요 ㅠㅠ 세월이 너무 흘러서 부모님은 돌아가시고
6:26 왼쪽 서울 아주머니 앗쌀한 분이라 동생인지 확인하려고 진짜 이성적으로 하나하나 확인하다가 동대문 고아원 얘기하니까 감정이 무너져내려서 우는거 너무 마음아프다.
어쩌다 이 영상을 보기 시작해서… 며칠 째 눈물 콸콸 쏟고 눈 퉁퉁 부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가족 조카분 첨보는사이인데 엄마랑 너무 닮아서 그냥 눈물이나신거구나 ㅜㅜ
보면 볼수록 마음이 저려오네요
실향민 2세라 그런게 아니라 한나라 한민족이기때문에 그런거겠죠
방송의 위대함이 새롭습니다
사연도 가지가지 아픔들이 가슴으로 전해저옵니다
너무 눈물이 나와서 그만 보려해도 어느새 또 보면서 울고잇네요~
한번씩 찾아보면서 주행중인데 아 이제 그만봐야겠어요 눈물없는 내가 너무 울어서
그때 kbs에서 이산가족 할때도 엄청~엄청 울었는데~ 지금 또 보니 계속~같이 울게 되네요. 대한민국 안에서 흩어진 이산가족은 찿았지만 북쪽으로 흩어진 사람들은 만나지도 못하고 있으니~너무 안타깝네요.
설광옥 씨, 지난 1983년에는 KBS여의도방송국에서 이산가족 찾기 프로그램 할때에도 노인과 보호자, 형제자매, 일반인 더 우는 장면으로 송출하니 지속적으로 우셨었나요?
첫가족부터 눈물터지네요...ㅠ.ㅠ 너무애처롭게 누나!! 누나!! 다큰 어른이 어린아이처럼 엉엉 우시네...ㅠ.ㅠ
노인과 보호자는 눈물터지는 모습이 생생한가요?
얼마나 고생들을 하셨는지 얼굴에 묻어나네요. 유전자의 힘은 대단하네요. 눈물이 너무 납니다.
노인은 돌아가셨는데 다른 노인 우는 모습이 찐하네요.
계속 눈물나요~~
기억 속에서도 흐릿한 얼굴의 가족을 찾으러 나왔는데 화면에 분할로 담기자마자 닮은 얼굴이 나오니까... 그토록 불러보고 싶던 이름보다 눈물이 먼저 나오네...
STUDIO에서나 中央HALL에서 우는 소리가 그리 어찌한가요?
,ㅡㄹㅊㅌㄴㅅ
저분들 많이 돌아가셨을 텐데 굉장한 역사적 기록입니다
노인도 보호자도 돌아가셨는데 더 역사적인 기록인가요?
내가 자나깨나 너때문에.. ㅜㅜ.. 일평생을...
우리 위대한 대한민국 이산가족들이 하루빨리 함께 모이기를 바라고 소망합니다!
형제분들 똑같이 생겼어ㅠㅠㅠ
KBS 여의도에 노인과 보호자, 형제자매, 일반인, 이산가족의 본인들이 모여서 도착했었는데 우셨었나요?
05:10 (자매상봉-슬픈영상)
15:15 (삼촌상봉)
감개무량함니다
아이구야
닮으셨네
ㅠㅠ
스튜디오나 中央홀에서 우는 모습이 그리한가요?
내가잘못들은건가? 아무렇지도않게 말해서.. 집안에 노인과 아이들이있는데 집안으로 총질을 해서 베개가 헤질정도였는데 살아남았고..
배탔는데 거기도 집중사격을 해서 헤어졌는데 살아남았나는 말을 지금 저렇게 담담하게 하는거임?
이산가족 관련노래 (엄마돼지 아기돼지)
※ 올 가을의 목욕탕 제지된 이후 노래와 똑같은 노래입니다.
토실토실 아기 돼지
젖 달라고 꿀꿀꿀
엄마 돼지 오냐 오냐
알았다고 꿀꿀꿀
꿀꿀 꿀꿀 꿀꿀 꿀꿀
꿀꿀꿀꿀 꿀꿀꿀꿀 꿀꿀꿀꿀 꿀
아기 돼지 바깥으로
나가자고 꿀꿀꿀
엄마 돼지 비가 와서
안 된다고 꿀꿀꿀
스튜디오에서 우는 장면이 생생한가요?
ㅠㅠ.............. 자기도 울시면서 울지말고 이야기좀해 그러시네.............. ㅠㅠ
여기서 말하는 집중사격이 뭔가요? 미군이 당시 일반 국민들에게 그냥 노리고 조준사격해서 죽였다는 건가요?
@@이장우-j7d 몰라서 뭔지 묻는데 주장이라니 할 말이 없네요...물음표 안 보이나요?
@@이장우-j7d 저기 나오는 이산가족이 그랬잖아요, 제가 아니라요. 영상 보고 하는 말 맞아요?
인민군 = 괴뢰군 = 북한군 입니다. 16:48 에 나옵니다 배타고 나오는 피난민이 인민군의 '집중사격' 을 받았다고. 뒤에 삼촌?이 인민군에 죽었구요. 그리고 미군들의 북에대한 폭격으로 집안으로 실탄이 들어왔고요. 민간인에대한 사격은 인민군에의해, 민간인들이사는 지역에 폭격은 미군이네요. 결과적으로는 민간인 (=일반국민) 들의 피해는 같은거지만, 정황상 민간인에대한 '조준사격'은 북한군이한거죠.
@@sk1611 KBS여의도에서 노인, 보호자 우는 모습이 생생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