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많이 내용이 빈것 같네요.. 2억 3천짜리 파주에 있는집이 막 오를것 같지도 않고.. 그렇다고 시세에 그냥 바로 판다해도.. 전세권이 있는 집을 끼고 팔수 있을까요? 전세권있는 아파트는 누구든 꺼려질것 같은데요.. 만기 다 될때까지 기다린다고 해도.. 아파트 가격이 요즘같아서는 안 오를 가능성이 있는데 월세도 못받고 아파트 가격도 안 오르면 내 돈만 묶이고 대출이라도 했으면 이자만 내고 괜히 사게 되는거 아닌가요? 그 세입자들 배분요구 안해서 아무리 금액이 떨어져도 5천 이하로는 떨어지지않을것 같은데..
선생님 질문있습니다~^^ 영상을 우연히 봤는데 계속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영상을 계속 보고, 공부도 하고 있어요. 그런데 문뜩 궁긍함이 생겼습니다. 경매에 참여해보고 싶은데, 제가 백수 입니다. 작년까지 식당했는데 코로나로 접고, 지금은 구직과 경매 공부를 같이 하고 있습니다. 경매를 하려니 소액으로 해야되는데 주위의 많은 분들이 경매낙찰 받아도 직업이 없으면 대출 실행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어떤분은 된다는 사람도 있고 중심을 못잡겠어요. 저는 제가 사는 비규제지역에 작은 아파트에 투자하고 싶은데 지방이라 아파트도 1억5천 안쪽이면 살수 있습니다. 경매로 1억 정도 현재가로 낮아지면 제 돈과 경락대출로 사고 싶은데 대출이 나올까요?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꼭 알려주세요
공매 수업 해보고셒내요
😊😊
빌리언님 감사합니다
뭔가.. 많이 내용이 빈것 같네요.. 2억 3천짜리 파주에 있는집이 막 오를것 같지도 않고.. 그렇다고 시세에 그냥 바로 판다해도.. 전세권이 있는 집을 끼고 팔수 있을까요? 전세권있는 아파트는 누구든 꺼려질것 같은데요.. 만기 다 될때까지 기다린다고 해도.. 아파트 가격이 요즘같아서는 안 오를 가능성이 있는데 월세도 못받고 아파트 가격도 안 오르면 내 돈만 묶이고 대출이라도 했으면 이자만 내고 괜히 사게 되는거 아닌가요? 그 세입자들 배분요구 안해서 아무리 금액이 떨어져도 5천 이하로는 떨어지지않을것 같은데..
대책없이 단돈 2천만원으로 낙찰받았다가 팔리지도않고 임차인이 전세계약만료시 전세금 반환자금 못만들어서 다시 경매 잡힐 수도있어요. 전세권 설정된 물건이라 대출도 안나오구요.
비관론자는 아래만 보다가 머리를 부딪히고
낙관론자는 위만 보다가 발을 헛디디며
앞을 바라보는 현실주의자는
상황에 맞게 움직인다
@@능구렁이담넘듯 비관의 사전적의미:인생을 어둡게만 보아 슬퍼하거나 절망스럽게 여김.
저는 낙곽적 경매투자자입니다^^. 초보들을 위해 현실적인 문제점 표현한 것뿐입니다. 제 글은 비관적내용 아닙니다. 댓글이 유명한 명언이긴 한데 맥락에 어긋나는 멋진 명언이네요.
어느쪽에 태클다는 글은 아니고 전세권설정 해지조건으로 계약하면 대출가능합니다. 다음 임차인 잔금일에 전세권말소증 은행에 제출하는 조건으로요
다양한 투자사례 알려주시니 감사합니다
공매물건 권리분석하는 것까지 잘 알려주시고 ^^
친절한 행꿈사
이번 사례는 문산입찰을 하시라는게 아니라 전세를 끼고 입찰하는 물건에 대한 권리분석을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감사요 ㅎㅎ 잘못배우면 큰일나겠네요
요런 물건 해석 , 매우 감사드립니다 ^^
말도 않되는소리들 하지들마세요 우리한데 오지도 않고 이방송 이 나오지도 않껬죠
감사합니다. 전세권보다 당해세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5천 이하로 낙찰받는다 하더라도 당해세까지 감안하면 ...
@@meccoreen1 전세권 인수입니다. 갭투자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나땅님~~~ 감사합니다.
제가 기억이 나실지 모르겠지만,,,
명절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전세끼고 입찰 알아갑니다~
빌리언님 어그로꾼 다되셨네요 ㅎㅎㅎ 시작할땐 초짜티 내면서 갬성 마케팅하시더니... 그리고 친구한테 돈 빌린거나 있는주택 팔아서 갚으세요. 요즘같은 장에 그 친구분 마음이 편할까요...
이게 어떻게 2천만으로 인수 그때까지 떨어 질지 아니면 공매불가로 나올지 솔직히 이건 입찰 하는게 아니네요 이런거 뭣 모르고 사다가 돈만 날려요 이건 사는건 거의 불가
빌샘 짱입니다 ^^
문제는 그 아파트 팔때 양도소득세 땜시 오히려 마이너스 날거 같은데
전세권이 곧 레버리지네요~~~
낯선 공매물건인데 유용한 영상 감사합니다.
역시 짱!!~~
8:54 단돈 2천만원은 어디서 나온 금액이죠? 5천만원 이하로 낙찰받아야 된다고 하신 말씀(7:12)은 2천만원에 낙찰받아야 된다는 말씀인건가요?
8:11 조정대상지역으로 바뀌면 다주택자는 양도세폭탄을 맞는거 아닌가요?
조정대상지역이도 읍면소재는 양도세 중과 배제 입니다.
@@성수동-o1w 똑똑.
3천은 대출을 받겠다는걸까요?
취득가는 2천, 매도가는 2억2천이면 양도차익 2억에 세금내고 전세금 내주고 세금내고 적자아닌가요?
어째 , 말씀도 내용도 목소리도 용모도...다르다 했더니 변호사님 이셨군여
역시 관상은 과학임 ~^^
소자본으로도 투자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좋은 영상 잘 시청했습니다 ~
역시...행꿈사입니다👍👍👍
잔금치를때는 경매금액에 전세권설정 금액이 안포함되어서 그집에서 살게하거나 나간다고 보증금 달라고 하면 매각해서 준다고 해도 되나요?
잔금치를 떄랑 약간의 시간 간격이 생겨서요.
빌샘님도 반갑고,,
명절 잘 보내세요~~~
세무소에서 경매 건거면 세금안낸게 좀있다는 이야기인데 당해세 ( 체납 국세 지방세 ) 도 좀 있겠네요 ..
저도 이 부분이 좀 걸리네요
부자이신데 투자용으로 사셨다가 세금이 많이 밀려서 이걸 희생타로 넘긴거면 세금이 5천도 넘을수 있을듯요. 편법으로 밀린 세금 꼭 알아보고 입찰하세요~
@@새로운시작-h5i 이게 가능성이 커보이네요
경매에 관심있는데
만약 단기매도시 제가 알기론 양도세가 1년미만일때 70%가 적용되는데
이때는 어떻게하나요?
벌어서 세금내면 남는게 없죠...
결론은 오래 갖고있던가 아님 하지말던가인데
세금무서워 경매 못한다는 얘기 현실로 다가옵니다
예상대로 이거 아직도 유찰중입니다.
백학음료에서 전세권 1.8억으로 기숙사로사용, 장승포농협에서 2806만원으로 가압류가 있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와 좋네요
공매 잘 안봤었는데요 다시 물건검색 해봐야겟네요~! 즐거운 명절 되세요~~~~~~~~~~~~
좋은 방송
감사합니다 ~!
늘 부자되고 도움되는 경공매정보 감사해요:)
세금못내는회사? 이러면 급여도체납? 방법에지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2000만원으로 2억의 아파트를 대출 없이 살 수 있는 방법은 결국 계속 유찰이 되서 현재 공매 최저가 1억1천이 2천만원 까지 떨어질 때 낙찰 받으면 된다는 말 인가요?
ㅇㅇ그런듯요
말이 2000만원이지 그정도 시세까지가면 관심있는 여럿이 입찰하겠죠. 마치 확정인것마냥 영상 올리는건 좀 별로네요 ㅎㅎ 그냥 이렇게도 투자가 가능하다 정도로 설명했음 좋았을텐데 어그로 끌려니 제목이랑 영상을 저렇게 지은듯해요 ㅎㅎ
이런공매물건을공격적투자로실행할수도있겠네요!아무것도하지않으면아무일도일어나지않는다고했습니다.도전해보는것도좋은경험이될것같아요!영상잘보고갑니다-^^
전세권보다 당해세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5천 이하로 낙찰받는다 하더라도 당해세까지 감안하면 ...
감사합니다.
다주택자도 대출이 된다는데 경락 잔금 대출이 되나요..? 다주택자는 무조건 주담대 불가 아닌가요?
무조건은 아니고 잔여한도가 많~~~이 줄겠죠
비규제지역은 가능한데 직장인이면서 소득이 많아야 대출 더 나온다고 합니다.(대출 상담사에 문의함)
만일 무직자인 경우 비규제 지역이라고 대출 거의 안나온다고 하네요(많이 나와야 20%?)
근데 이럴거면 그냥 갭투자 하면 되지 않나요?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
발상의 전환이네요 감사합니다~^^
소액으로도 입찰할수 있는 방법이 있네요^^ 잘배워갑니다.
ooloooooooooooooooool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pooooooooooooooooooo
ooloooooooooooooooool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pooooooooooooooooooo
공매는 대출이 되긴하나요?
모든일들이 마음먹은대로 다된다면 누구나 돈벌수 있겠지요 자는 그런거 믿지 않아요~^^
좋은 영상 잘 보고 배워갑니다.
강릉세무서에 낼 세금은 어떻게 되나요? 안내도 되나요,?
갭투자랑 다른건가요?
공매가싼가요.경매가 싼가요.
선생님 질문있습니다~^^
영상을 우연히 봤는데 계속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영상을 계속 보고, 공부도 하고 있어요.
그런데 문뜩 궁긍함이 생겼습니다. 경매에 참여해보고 싶은데, 제가 백수 입니다.
작년까지 식당했는데 코로나로 접고, 지금은 구직과 경매 공부를 같이 하고 있습니다.
경매를 하려니 소액으로 해야되는데 주위의 많은 분들이 경매낙찰 받아도 직업이 없으면 대출 실행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어떤분은 된다는 사람도 있고 중심을 못잡겠어요.
저는 제가 사는 비규제지역에 작은 아파트에 투자하고 싶은데 지방이라 아파트도 1억5천 안쪽이면 살수 있습니다.
경매로 1억 정도 현재가로 낮아지면 제 돈과 경락대출로 사고 싶은데 대출이 나올까요?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꼭 알려주세요
1억 8천을 결국 안아야 한다는 애기임
영상 감사합니다
2억 아파트를 대출없이 2천만원에 산다 ?? 참 이거....현실성없는 .... 어떻게 이해해야하는지....
낚시도 정도껏 하세요.
이천만원에 받으셨다는건지?
실투금이 이천 만원 이라는 예기인데 기존 1주택자라면 취득세까지 포함하여 대략 3천8백정도 실투금 소요 예상 됩니다(2주택자 취득세 8%)
낮은 입찰가로 들가면 양도세는요?
예를 들어 낙찰가가 3천이면 전세 보증금 1억8천 인수해야하니(배당 요구 안해서) 결국 2억1천에 낙찰받는 셈이죠
낙찰가가 3천이라서 3천에 대한 취득세만 낸다고 좋아하시면 안됩니다. 이부분은 물건지 구청 재산세 담당한테 어필해야 합니다.
2억1천에대한 취득세를 내야 한다고 ㅋ 그래야 추후 양도시 정상 세금 부과받는 거죠
ㅎㅅㅎ
선순위 안고 사는거네 뭐, 어그로 끌기는
배분요구에 나머지 순위에 대해서는 2-7까지 금액도 1.6억정도 되는거 같은데 저기에 대해서는 지불하지 않아도 되나요??
선순위 밑 권리는 소멸합니다~
캬악ㅌ
전세
현제. 돈없는 나연이 입장에선 딱좋은 물건이내요.ㅎ
찬찬히 설명해주신 빌리언님.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나땅님 좋은물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머리가 땅까지 닷게 인사드립니다.꾸벅!!
닷.... 닿
전세를 없애자
이유 문산 ㅜㅜ별볼일 없다
전세 끼고 사란 얘기를 참 길게 하네
코성형했군
법학과 졸업하자마자 삭발하고 고시원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해서 최연소 합격했습니다. 어려서부터 영재소리듣고..
이제는 저도 사회를 위해 헌신할때 입니다.
-븝치국가-
네
그러길 바래요
사회를 위해 헌신한다는 게 무슨 의미죠? 돈 안 받고 봉사하겠다는 뜻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