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과 그의 우상을 이긴 자들.. “불이 섞인 유리바다 같은 것이 있고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벗어난 자들이 유리바닷가에 서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계 15:2) 하나님을 경배하는 자들은 넷째 계명을 위한 저들의 관심에 의해서 특별히 구별될 것인데 이는 넷째 계명이 하나님의 창조적인 능력의 표징이며 인간의 경의와 존경을 요구하시는 하나님의 주장에 대한 증거가 되기 때문이다. 악인들은 창조주의 기념일을 헐어 버리고 로마의 제도를 높이려는 저들의 노력에 의해서 구별될 것이다. 논쟁점을 중심으로 하여 모든 기독교계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의 믿음을 지키는 자들 그리고 짐승과 그의 우상을 경배하며 짐승의 표를 받는 자들의 두 개의 큰 부류로 나누일 것이다. 비록 교회와 국가는 저들의 세력을 연합하여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 (계 13:16) 이 짐승의 표를 받도록 강요할 것이나 하나님의 백성들은 그 표를 받지 않을 것이다.2SM 55.👉가려 뽑은기별 2권 55페이지
■짐승과 그의 우상을 이긴 자들..
“불이 섞인 유리바다 같은 것이 있고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벗어난 자들이 유리바닷가에 서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계 15:2)
하나님을 경배하는 자들은 넷째 계명을 위한 저들의 관심에 의해서 특별히 구별될 것인데 이는 넷째 계명이 하나님의 창조적인 능력의 표징이며 인간의 경의와 존경을 요구하시는 하나님의 주장에 대한 증거가 되기 때문이다.
악인들은 창조주의 기념일을 헐어 버리고 로마의 제도를 높이려는 저들의 노력에 의해서 구별될 것이다.
논쟁점을 중심으로 하여 모든 기독교계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의 믿음을 지키는 자들 그리고 짐승과 그의 우상을 경배하며 짐승의 표를 받는 자들의 두 개의 큰 부류로 나누일 것이다.
비록 교회와 국가는 저들의 세력을 연합하여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 (계 13:16) 이 짐승의 표를 받도록 강요할 것이나 하나님의 백성들은 그 표를 받지 않을 것이다.2SM 55.👉가려 뽑은기별
2권 55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