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최진영씨는 ’우울증’에 시달리다 극단적 선택을 하고 말았습니다. 누나에 대한 그리움이 마음의 병이된건 아닌지 김석 기자입니다. 얼굴 가득 미소를 머금은 채 영정 사진 속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탤런트 최진영 씨. 하지만, 유난히 우애가 돈독했던 누나 최진실 씨의 비극적인 죽음 이후 그의 삶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썼던 것처럼 지쳐만 갔습니다. 조성민 씨와의 양육권 분쟁, 유골함 도난 사건 등 갖은 시련 속에 두 조카를 정성으로 돌보며 집안의 가장 역할을 해왔지만, 먼저 간 누나에 대한 그리움, 무거운 책임감 등이 겹쳐 깊은 우울증에 빠졌습니다. 게다가 연예계 복귀를 앞두고 심적인 부담이 컸던 것으로 경찰조사에서 드러났습니다. 곽정기(강남서 형사과장):"모든 일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며 괴로워했다고 하는 등 우울증과 스트레스를 받아왔던 것이 극단적인 자살로 이어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최 씨는 지난해 한차례 자살을 시도한 적이 있고 우울증으로 잠을 제대로 못 이뤄 신경 안정제로 하루하루를 버텼으며 가까운 지인들과의 만남도 피했습니다. 고 최진영 씨 지인:"갑자기 술 먹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상하네’ 했지. 지금까지 너무 죄송했다고 이제는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안타까운 사망 소식에 조문객의 발길이 이어졌고, 누리꾼들의 추모글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39살의 짧은 생을 마감한 최진영씨. 내일 화장된 뒤 가장 사랑했던 누나 최진실 씨가 잠들어 있는 경기도 양평의 납골묘 곁에 안치됩니다. KBS 뉴스 김석입니다.
홍대에서 몇번봤는데 항상 술에 취해있었고 술이 취해서 얼굴이 빨갛다못해 시커멓했었는데 진짜 지나가면서도 우리가 아 ..저거 누가 말려야 하는거아닌가 했다니까 근데 보면 항상혼자였데 나는 두번인가 지나가면서 봤고 나머지는 주변사람들 얘기로 들었는데 진짜 술집에서 살았대자나 누가 옆에라도 있었더라면 최악의 상항은 막을수있었을텐데 오래전 일이지만 한사람의 팬으로써 그 추운날 속이라도 풀라고 따뜻한 음료수라도 건네줄껄 후회스럽긴하네 근데 지나가면서 봤던 최진영은 진짜 건들면 터질꺼같은얼굴이였어 지금와서 이런 푸념늘어놔봤자 소용없는일이고 우리는 그가 남긴 노래나 열심히 들으면서 죽을때까지 잊지않는게 고인에대한 예의겠지?
고 최진영씨는 ’우울증’에 시달리다 극단적 선택을 하고 말았습니다.
누나에 대한 그리움이 마음의 병이된건 아닌지 김석 기자입니다.
얼굴 가득 미소를 머금은 채 영정 사진 속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탤런트 최진영 씨.
하지만, 유난히 우애가 돈독했던 누나 최진실 씨의 비극적인 죽음 이후 그의 삶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썼던 것처럼 지쳐만 갔습니다.
조성민 씨와의 양육권 분쟁, 유골함 도난 사건 등 갖은 시련 속에 두 조카를 정성으로 돌보며 집안의 가장 역할을 해왔지만, 먼저 간 누나에 대한 그리움, 무거운 책임감 등이 겹쳐 깊은 우울증에 빠졌습니다.
게다가 연예계 복귀를 앞두고 심적인 부담이 컸던 것으로 경찰조사에서 드러났습니다.
곽정기(강남서 형사과장):"모든 일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며 괴로워했다고 하는 등 우울증과 스트레스를 받아왔던 것이 극단적인 자살로 이어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최 씨는 지난해 한차례 자살을 시도한 적이 있고 우울증으로 잠을 제대로 못 이뤄 신경 안정제로 하루하루를 버텼으며 가까운 지인들과의 만남도 피했습니다.
고 최진영 씨 지인:"갑자기 술 먹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상하네’ 했지. 지금까지 너무 죄송했다고 이제는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안타까운 사망 소식에 조문객의 발길이 이어졌고, 누리꾼들의 추모글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39살의 짧은 생을 마감한 최진영씨.
내일 화장된 뒤 가장 사랑했던 누나 최진실 씨가 잠들어 있는 경기도 양평의 납골묘 곁에 안치됩니다.
KBS 뉴스 김석입니다.
누나한테 미안한 것도 있고 미안하니까 계속 생각되고 가슴이 너무 아프다
우울증 깊어지면 불면증에 시달리고 불안하고 그 심정을 아는 사람만 알 수 잇음
제가 그래요. 엄청 강한약 먹는데, 정신과 의사가 이 약 나중에 위험하다고 하네요. 언제 고독사할지
ㅂㅂ
지금은 누나랑 행복하게 잘 지내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립습니다 많이요.....
2024년 영원을 들으니 형이 너무 보고싶어진다..ㅜ
가슴이너무 아픕니다 고인의명복을빕니다 편히쉬소서
보고싶습니다ㅠㅠ 하늘나라에서는 아프지말고 건강잘챙기세요 ㅠㅠ
심정이해합니다ㆍ저도 우울증
으로 8년정도 약을 복용했어요ㆍ
우울증 불면증 공황장애 ᆢ
너무아깝고 안탑까워요 ㅠ
홍대에서 몇번봤는데
항상 술에 취해있었고
술이 취해서 얼굴이 빨갛다못해
시커멓했었는데 진짜 지나가면서도 우리가
아 ..저거 누가 말려야 하는거아닌가 했다니까
근데 보면 항상혼자였데
나는 두번인가 지나가면서 봤고
나머지는 주변사람들 얘기로 들었는데
진짜 술집에서 살았대자나
누가 옆에라도 있었더라면
최악의 상항은 막을수있었을텐데
오래전 일이지만 한사람의 팬으로써
그 추운날 속이라도 풀라고 따뜻한 음료수라도 건네줄껄
후회스럽긴하네 근데 지나가면서 봤던 최진영은
진짜 건들면 터질꺼같은얼굴이였어
지금와서 이런 푸념늘어놔봤자 소용없는일이고
우리는 그가 남긴 노래나 열심히 들으면서
죽을때까지 잊지않는게 고인에대한 예의겠지?
어머니가 갖은 노력을 하셨었어요
본인 그정도만햇어도 최선을 다했습니다
야 좃병신같은 나부랭이 짓걸이지 말고 닥쳐 이색갸
되도않는말 짓걸이면 좋냐?? 글짓기하지말고 니 인생이나 잘살어 병신아
이게 너무 엊그제 같아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맘이 아프네요 ㅜ ㅜ
믿기지가안네 ㅠ
줄초상 ㅡㅠㅠ
너무슬프네요 외그래어악착갓이살지
"영원"을 들으면서 늦게 나마 고인을 추모해봅니다
편히쉬세요
언덕이 없어지니까 살수가없지 당연히.
최진영 싫어했는데 언론의 조작이네 정말 멋진사람이었네 하늘에서는 꼭 시기와 질투를 이겨내지 못하게해서 하늘에서는 누나랑 했복하세요
ㅠㅠ
😔
이사람들도 법으로 실갱이 하다가 지친거같음 법이 사람을 살리는게 아니고 죽이는게 대한민국임
살주세요
미칠거같이 그립고아프네요
그래도 자살은 절대적으로 구원받지못할 행위라 맘이 미치게아프네요..자살은 어둠의 영이 심어주는 나쁜 생각입니다..그순간 "하나님 살아계시나요?살아있으면나좀 만나주세요~"
그렇게 기도해보세요.,정말 나같은죄인도 못난인간도 전부 만나주십니다,.우리하나님을 찬양합니다.할렐루야 아멘~~
이승이최고다
심마당 때문에 그래
말많다ㆍㆍ😢😢😢😢😢😢😢
지금보니까, 음반스트레스 때문이거 같다.
남매가 참 독특함
딸고기드세요ᆢㅎ😢😢😢😢 🏚🏚🏚🏚🏚🏚🏚🏚🎗🎗🎗🎗🐩👶🤱👸🐩🐩🐇🐰🥩🥩🥩🥩🥩🥩🥩🥩🥩🥩🥩🥩🥩🥩🍕🥩🥩🥩🥩🥩🥩🥩🥩
딸인육고기 쳐드세요 😊😊
사람 죽었는데 악플 너나 드세요 넌 너무 잔인해
불쌍한 사람들
예수님믿는다고 하면서 마귀사단의 잡혀 자살한자들은 영원토록 유황불못지옥에서 고통받는다
예수님믿고 지은죄들을 철저히 회개하라
최진영이누구냐👽👽👽👽🤯🤯🤯🤯
악플러
최진실은
살해 당한거임 그사실을 밝히려하다
동생도.살해당한거임
혹시 주변에서 당신에게 미x놈이라고 하지 않나여?
@@벼랑위의분뇨-c7o
니가 더 미친거 같은데?
@@벼랑위의분뇨-c7o 빵터짐!!! ㅋㅋㅋㅋㅋ
@@새우깡-m4v악마야 악플 꺼져
@@벼랑위의분뇨-c7oㅋㅋㅋㅋㅋ존나웃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