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WB KOREA 2th 'HANGANG' 이런 차가 정비받는 곳은 다르단 말입니다~!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0 янв 2025

Комментарии • 3

  • @상돈이-r7w
    @상돈이-r7w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4

    10에서 11리터라는 이유는 8_9리터를 넣은후에 시동을켜서 엔진온도가 평행선까지 왔을때 엔진오일을 다른게이지와 평행선을 이를때까지 조금씩 더보충을 시켜야 합니다 그와중에 공냉식은 압쪽 휀다의 손을 대보면 엔진온도가 게이지가 정상적인지 확인을하며 넣어줍니다 게이지가 평행선을 이를때 최고의 엔진 출력이 나옵니다! 그리고 공냉식이기에 오일이 조금씩 소모가 되기에 프렁크에 1리터 정도는 보관해서 가끔씩 게이지가 평행선에서 떨어지면 조금씩 보충을 필수적으로 해줘야 합니다! . . 엔진오일 냉각 방식은 말그대로리어에서 프론트까지 언더 즉 문쪽밑으로 두개의 오일 파이프 라인과 중간에 온도 펌프가 수동으로 움직입니다! 어떤원리로 움직이냐 하면 오일파이프중간에 남자 주먹보다 조금큰 수동모듈이 있는데 작동 방식은 아주 간단하게 되어있습니다 모듈 내부에 일정량의 수은과 스프링이 온도가 비정상쪽으로 오를떼 수은이 팽창을하면 그힘으로 스프링을 밀어내면 오일이 순환되는 구조입니다!….차주분께서는 차에 애정을 가져야 최상의 컨디션을 발휘하는 아름다운 기계입니다….그리고 되돌아보니 내나이가 60이네요!…1989년 시절 포르쉐 오너로서의 경혐이고 그시절 독일 포르쉐 엔지니어가 우연히 한국을 방문을 했을때 알려준 경혐치를 말씀 드리게 됬네요! 그시절 차량들은 지금의 포르쉐가 없는 특유의 아름다운 미학을 갖고 있죠! 수많은 차를 소유 했지만 그중에 한대만 정하라고 하면 911 993이라고 즉답을 합니다!!.!. 카더라 썰이 너무 길었네요…..추천 좋아요 구독 눌러봅니다!…..

    • @NIB_TUBE
      @NIB_TUB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1

      안녕하세요 차문차답이에요!
      경험에서 나오는 전문적인 댓글!!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답글속에 "차에 애정을 가져야만 최상의 컨디션을 발휘하는 아름다운 기계"라는말이
      정말 멋있고, 마음을 울리는 문장같습니다.
      게다가 89년에 포르쉐 엔지니어를 만나실 정도면..정말 멋지게 살아오신 것 같습니다.
      기회가되면 저희 채널에서 한번 모시고 싶습니다 ㅎㅎ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 @상돈이-r7w
      @상돈이-r7w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NIB_TUBE 답변 감사합니다!….제가 안타까운거는 포르쉐 특히 공냉식은 순정으로 소장을 해야 하는데 굳이 RWB 바디킷을 ㅠ ㅠ 매버릭 마지막씬에서도 순정 실버의 아름다운 차체…..보기가 좋았는데!….열심히 구독 해보겠습니다ㅎㅎㅎ 건승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