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대에 미국에서 활동했던 연쇄살인마 "딘 코를". 어릴 적 평범하게 자랐던 그는 성인이 된 후, 영장을 받고 군에 입대하게 된다. 딘은 군생활을 하던 중 빨리 전역하고 싶은 마음에 생계를 이유로 의가사 제대를 끈질기게 신청하였고, 결국 1965년에 제대하게 된다. 이후, 자신의 군 동기들에게 자신이 동성애자인 것 같다며 커밍아웃을 한다. 딘은 사회로 나와서 사탕 판매업을 시작한다. 이때, "브룩스 (당시 12세)"라는 남자아이와 같이 사업을 하게 된다. 딘은 처음에는 브룩스가 돈이 필요할 때마다 돈을 빌려주거나 공짜로 주면서 친밀도를 쌓았다. 그러다 어느순간 공짜로 빌려주지 않고 성행위를 요구하게 되었으며, 돈이 급했던 브룩스는 이에 응했다. 그렇게 브룩스는 딘의 집에 자유자재로 드나들 수 있을 만큼 친한 사이가 되었다. 여기서 끝났으면 그냥 사탕을 판매하는 한 소아성애 동성애자의 이야기로 끝났을 것이다. 하지만 브룩스는 딘이 남자아이 둘을 강간하고 있는 걸 보게 된다. 이때, 딘은 태연하게 브룩스에게 경찰에게 신고를 안 하는 대가로 자동차를 선물해주겠다고 약속했다. 결국 브룩스는 이러한 광경을 보고도 경찰에 신고를 하지 않았다. 이후, 딘은 브룩스를 신뢰할 수 있는 대상으로 봤는지 범행 대상인 아이들을 집으로 유인할 때마다 200달러를 주겠다고 제안한다. 어이없게도 브룩스는 이 제안을 받아들였다. 다만 이때까지만 해도 연쇄살인을 돕는 역할이라는 걸 처음부터 인지하고 가담한 건 아니었다는 게 브룩스의 주장이다. 나중에 하다 보니까 거기까지 가게 됐고, 게다가 어떤 살해수법으로 어떻게 죽이는지 구체적인 건 본인도 몰랐다고 한다. 딘은 그렇게 최소 28명의 남자 아이들을 강간, 고문 후 살해했다. 그러다가 딘은 공범인 "헨리"에게 살해당하게 되는데, 그 과정은 이러했다. 1973년 8월 8일, 헨리는 자신의 여자친구를 딘의 집에 데려갔다. 여자친구 아버지가 술주정으로 폭력을 일삼아 이를 잠시 피하기 위해 딘의 집에 데려갔던 것. 딘은 자신의 집에 여자가 왔다는 사실에 굉장히 불쾌해하며 헨리에게 화를 내지만 헨리가 정황을 설명하면서 딘을 설득하였고 딘도 겉으로 수긍하면서 술과 마약을 하며 새벽 내내 지새우다 정신을 잃었다. 그러다 헨리는 잠에서 깨어났는데 이때 그와 여자친구의 몸은 결박되어 있었다. 딘은 헨리가 자신의 집에 여자를 데려왔다는 점에 매우 분노하여 그들을 결박시켰던 것. 자신을 살려달라며 애원하는 헨리에게 딘은 자신이 티모시 커리라고 하는 다른 남자 아이를 강간하고 죽일 테니 헨리 역시 자신의 여자친구를 강간하고 죽이면 살려주겠다고 하였다. 그리하겠다고 약속하며 헨리는 풀려났지만 자신의 여자친구를 죽이기 싫었던 헨리는 이를 망설이다 결국 딘이 방심을 한 틈을 타 그의 권총을 훔쳐 그를 쏴 죽인다. 이후, 헨리는 인생이 끝났다고 판단했는지 경찰에 자수를 하였고 결국 이 추악한 사건의 진상이 세상에 알려졌다. 브룩스 역시 헨리의 진술로 체포되었고 처음에는 부정하다가 울면서 경찰에게 모든 사실을 털어놓았다. 사건 현장은 매우 처참했다. 대부분의 시신들은 산속에 묻어두었다. 이를 파헤쳐보니 시신들은 온갖 가학 행위를 짐작케해주는 흔적이 발견되었는데 음모가 뽑힌 흔적, 유리를 요도 속으로 집어 넣은 흔적, 생식기를 칼로 자른 흔적 등 시신이 심각하게 훼손되어 있었다. 시체는 총 28구가 발견되었다. 그 외 헨리는 이 외에도 3구의 시체가 더 있다고 주장하였으나 발견되지 않았다.
그 사진에 대한 이야기는 정말 안타깝습니다. 어린 아이의 표정에서 느껴지는 공포와 고통은 보는 사람에게도 큰 충격을 줍니다. 신원 확인이 되지 않은 채로 그 아이가 겪었을 고통을 상상하기도 어려운 일입니다. 이렇게 강력한 이미지는 사람들에게 큰 울림을 주며, 상황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죠.
인터넷으로 자극적인걸 접할 수 있는게 아니라... 저럴때야 사람들 입꾹닫만 잘하면 사건이 널리 퍼질리도 없고 그래서 그렇게 옛날 미제사건이 널린거고... 오히려 기술이 발달한 세상에 저런 일을 아무렇게나 저질렀다간 빼도박도 못하고 잡힐게 뻔한거 아닌가... 이거때문에 학교에서 체벌이 근절된건데...
1970년대에 미국에서 활동했던 연쇄살인마 "딘 코를". 어릴 적 평범하게 자랐던 그는 성인이 된 후, 영장을 받고 군에 입대하게 된다. 딘은 군생활을 하던 중 빨리 전역하고 싶은 마음에 생계를 이유로 의가사 제대를 끈질기게 신청하였고, 결국 1965년에 제대하게 된다. 이후, 자신의 군 동기들에게 자신이 동성애자인 것 같다며 커밍아웃을 한다.
딘은 사회로 나와서 사탕 판매업을 시작한다. 이때, "브룩스 (당시 12세)"라는 남자아이와 같이 사업을 하게 된다. 딘은 처음에는 브룩스가 돈이 필요할 때마다 돈을 빌려주거나 공짜로 주면서 친밀도를 쌓았다. 그러다 어느순간 공짜로 빌려주지 않고 성행위를 요구하게 되었으며, 돈이 급했던 브룩스는 이에 응했다. 그렇게 브룩스는 딘의 집에 자유자재로 드나들 수 있을 만큼 친한 사이가 되었다. 여기서 끝났으면 그냥 사탕을 판매하는 한 소아성애 동성애자의 이야기로 끝났을 것이다.
하지만 브룩스는 딘이 남자아이 둘을 강간하고 있는 걸 보게 된다. 이때, 딘은 태연하게 브룩스에게 경찰에게 신고를 안 하는 대가로 자동차를 선물해주겠다고 약속했다. 결국 브룩스는 이러한 광경을 보고도 경찰에 신고를 하지 않았다. 이후, 딘은 브룩스를 신뢰할 수 있는 대상으로 봤는지 범행 대상인 아이들을 집으로 유인할 때마다 200달러를 주겠다고 제안한다. 어이없게도 브룩스는 이 제안을 받아들였다. 다만 이때까지만 해도 연쇄살인을 돕는 역할이라는 걸 처음부터 인지하고 가담한 건 아니었다는 게 브룩스의 주장이다. 나중에 하다 보니까 거기까지 가게 됐고, 게다가 어떤 살해수법으로 어떻게 죽이는지 구체적인 건 본인도 몰랐다고 한다.
딘은 그렇게 최소 28명의 남자 아이들을 강간, 고문 후 살해했다. 그러다가 딘은 공범인 "헨리"에게 살해당하게 되는데, 그 과정은 이러했다. 1973년 8월 8일, 헨리는 자신의 여자친구를 딘의 집에 데려갔다. 여자친구 아버지가 술주정으로 폭력을 일삼아 이를 잠시 피하기 위해 딘의 집에 데려갔던 것. 딘은 자신의 집에 여자가 왔다는 사실에 굉장히 불쾌해하며 헨리에게 화를 내지만 헨리가 정황을 설명하면서 딘을 설득하였고 딘도 겉으로 수긍하면서 술과 마약을 하며 새벽 내내 지새우다 정신을 잃었다.
그러다 헨리는 잠에서 깨어났는데 이때 그와 여자친구의 몸은 결박되어 있었다. 딘은 헨리가 자신의 집에 여자를 데려왔다는 점에 매우 분노하여 그들을 결박시켰던 것. 자신을 살려달라며 애원하는 헨리에게 딘은 자신이 티모시 커리라고 하는 다른 남자 아이를 강간하고 죽일 테니 헨리 역시 자신의 여자친구를 강간하고 죽이면 살려주겠다고 하였다. 그리하겠다고 약속하며 헨리는 풀려났지만 자신의 여자친구를 죽이기 싫었던 헨리는 이를 망설이다 결국 딘이 방심을 한 틈을 타 그의 권총을 훔쳐 그를 쏴 죽인다.
이후, 헨리는 인생이 끝났다고 판단했는지 경찰에 자수를 하였고 결국 이 추악한 사건의 진상이 세상에 알려졌다. 브룩스 역시 헨리의 진술로 체포되었고 처음에는 부정하다가 울면서 경찰에게 모든 사실을 털어놓았다.
사건 현장은 매우 처참했다. 대부분의 시신들은 산속에 묻어두었다. 이를 파헤쳐보니 시신들은 온갖 가학 행위를 짐작케해주는 흔적이 발견되었는데 음모가 뽑힌 흔적, 유리를 요도 속으로 집어 넣은 흔적, 생식기를 칼로 자른 흔적 등 시신이 심각하게 훼손되어 있었다. 시체는 총 28구가 발견되었다. 그 외 헨리는 이 외에도 3구의 시체가 더 있다고 주장하였으나 발견되지 않았다.
돌겠네..
시체 28구는 와 진짜 어지럽네
남자애 28명을 성폭행하고 죽인 다음에 훼손하고 산에다 묻었다는거 아냐
최소 28살이 아니라 28명인거같은데
야스
브룩스 는안경끼고있어요 헨리는 옷을안입고있어요
전 영상 설명 : 애들 둘이 마술트릭한거고 아이는 실제 죽지 않고, 둘은 아직도 유튜브 채널 운영중
다행이네요 개쎄게 박길래 어찌됐나 했는데
진짜 애들 죽는걸 올려서 악플 ㅈㄴ달려서 댓글 막은건줄 ;;
채널 운영중이라는데 채널이름 아시나요?
@@user-Dall-b1j Sven and Michel 이라는 독일 채널입니다.
@@user-Dall-b1j michel und sven
소아성애 + 동성애자 + 살인범 + 시체훼손
와 진짜 말문이 막히는 조합인데...
종합선물세트 🤮
단순 소아성애보단 피해자 중에 대학 신입생도 있었던걸 보면 노리기 쉬운 애들을 노린거임. 마침 사탕 판매 일을 해서 아이들을 알기가 쉽고
ㄹㅇ
동성애가 나쁜건 아니잖어
시훼는 선넘었지
심지어 마지막 사진의 캐리어 속 남자아이는 아직까지도 신원파악이 안됐다고 함..
흐릿해도 울부짖는 표정이 생생히 보여 안타까움.
그 사진에 대한 이야기는 정말 안타깝습니다. 어린 아이의 표정에서 느껴지는 공포와 고통은 보는 사람에게도 큰 충격을 줍니다. 신원 확인이 되지 않은 채로 그 아이가 겪었을 고통을 상상하기도 어려운 일입니다. 이렇게 강력한 이미지는 사람들에게 큰 울림을 주며, 상황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죠.
@@챗지피티저기... 컨셉이실거라 생각하지만 사람이 끔찍하게 살해당한 사건에 대해서도 마치 한권의 책을 읽고 교훈을 얻은 거마냥 가볍게 말하시는 건 아닌 거 같아요.
...? 저거 머리만 남은채 담요로 감싸진거 아님...? 무섭다...
형. 전 영상 설명도 해줘요.
걍 마술 실패영상이고 다행히 무사함 그래서 지금도 활동중
휴 식겁했네@@피지배-y4j
그래서 올렸다는 거야??? 그럼 댓글에라도 좀 적어주지...
걍 미스터리하게 보이고싶었나보지 멍뭉이가@@zksosuh
철멍뭉님 책 샀는데 재밌게 읽을게요 ㅎㅎ
영화 테리파이어보다 현실이 더 잔인할지도 모른다니까...
어우... 진짜 너무 소름돋네요...
소아성애에, 시체훼손, 강ㄱ... 무슨 사람인지... 아니 애초에 사람이 맞는걸까...
사진만 봐도 온몸에 소름 돋는데...
교육도 중요 하지만 사실 교육 으로도 커버 칠수 없는 저런 타고난 악 때문에 인류는 절대 평화로울수 없다는 말도 있죠 멀쩡히 잘 지내다가 뭐에 홀린듯 갑자기 저런 다는게 ㄷ
이런거 보면 귀신이나 악마보다 사람이 더 무섭다
항상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
저번 영상 왜 댓글막혔나요?
그래서 쇼츠말고 롱폼 영상은 언제올라오나요?
전 영상 부모님들이 보면 싫어하시겠다ㅋㅋㅋ
철멍뭉님 전영상 댓글좀...
전 쇼츠는 뭐임?? 너무 궁금한데 댓글은 막혀있고 설명고 없고...ㅠ
그니깐 나도 이거 너무 궁금
@@guinpeng-u8s 애들이 마술하다가 실패해서 생긴일입니다 둘다 살았어요
걍둘이서 마술영상 찍은거라 하고 둘은 현재까지 유튜브활동중임
@@이혜경-l9r 헉 감사함다
독일 GOP 버라이어티쇼에서 Stoppt Die Show 캠페인하에 만든 바이럴 목적의 가짜영상임
쇼츠 말고 긴영상도 만들어주면 안되나요🥺
비정상 사이코 딘과는 다르게 헨리는 아주 조금의 인간성이 남아있던거네
어우 어우 빨리 넘겨 빨ㄹ....보고 싶지 않지만 보게 돼
전영상 댓글 막혔어요
아니 철멍뭉님.. 일단 전에 올린 쇼츠좀 설명해주세요 저만 댓글 막혀있나요..
저도 막혔어요😅
공포감을 심어주고싶어서 그런듯용ㅇ
미스테리함을 더 자극시키기 위한거 아닐까
이전영상 원본도 댓글막혀잇던데 키즈라그런가
말해드리자면 영상 중간마다 나오는 이상한 소리와 화면은 영상 마지막 부분쯤에 한 남자애가 식탁보를 빼다가 뒤에있던 다른 남자애를 친 바람에 밀쳐진 아이가 뒤에 옷장? 같은거에 부딫히면서 옷장과 함께 넘어지고, 다른 남자애는 도망가는 장면입니다ㅏ
ㅋㅋㅋ ㅈㄴ무섭다
비행기 사고 올려주세요 (2트) ❤ (구독함 저 엄마랑 붙어 자요ㅠㅠ)
지난번 쇼츠는 뭔가요?
그냥 마술 트릭 애들 잘못된거 아님
휴
쇼츠 그만 좀 올리고 동영상은 언제 올리실 건가요?
헤이 애아뽀으
훳?
아메이~
미국 최악의 범죄자 될만 했네
미친....
딘 -3000를
@@BignoseKANEBignose 얘는
-3000를!
얘는
Hey apple
What
A Hey
예전에는 왜 이렇게 잔인한 범죄가 많을까 지금이라고 싸이코패스가 덜 태어나는것도 아닐텐데... 그때는 자극적인게 없어서그런가 아니면 그냥 범행이 힘들어져서없는건가
지금도많아요ㅠ
범행이 힘들어서인듯 그리고 인터넷으로 자극적인 것을 접할 기회도 많아졌고
인터넷으로 자극적인걸 접할 수 있는게 아니라...
저럴때야 사람들 입꾹닫만 잘하면
사건이 널리 퍼질리도 없고
그래서 그렇게 옛날 미제사건이 널린거고...
오히려 기술이 발달한 세상에
저런 일을 아무렇게나 저질렀다간
빼도박도 못하고 잡힐게 뻔한거 아닌가...
이거때문에 학교에서 체벌이 근절된건데...
이젠 치안이 발달해서 연쇄살인, 엽기살인이 어려움. 범인이 금방 드러나니깐.
7ㅔ 0ㅣ는 좀...
으으 퍼나르는거 창자더미인가? 드럽다 ㅜ
와 3분전
요즘 게이 빈도가 좀 늘었음 ㅇㅈ?
저건 옛날인데
@@김씨-f6x하..또 실질적 문맹이 여깄구나..ㅋㅋ
동성애자 은근 있음
@@김씨-f6x 영상 이야기임
유독 한국 출산률이 저하되니까 게이들이 많아지나😢😢
헨리 잘생겼는데요?
원래 딘이 범죄 대상으로 찍은 애임
딘 코! 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