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인데, 남자는 여자든 돈을 더 많이내는 분이 더 사랑을 주고 있다는 것같아요. 저는 사랑하면 돈에 대해 계산적이지 않고 그냥 그 사람에게 선물도 하고 싶고 많은것들을 해주고 싶어요. 제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을땐 제가 거의 냈지만 해줄수록 더 감사함을 잘 못 느끼는 것 같았어요. 반대로 저를 더 좋아해주는 남자분을 만났을때는 제가 거절하고 제가 내겠다고 해도 전부 본인이 내겠다하고 가끔 저에게 센스있는 선물들도 했어요. 그때 제가 많이 사랑받고있다는 걸 느꼈어요. 연애 하면서 돈의 관념이 하나의 사랑의 표현 방식이라는 걸 알았어요. 그렇다고 해서 큰 돈이 아닌 서로가 적당한 선에서 해주고 싶을것을 해주는 것이 좋아함을 표현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해요:)
난 여잔데, 꾸밈비용 진짜 웃기다 웃겨 ㅋㅋㅋ 너희들 직장생활 하는데 드는 꾸밈비용도 회사에 말해봐. 월급 올려달라고 아님 보너스 달라공. 내가 친구 만나는데 매번 나는 안 꾸미고 친구는 꾸미고 나오면 돈은 내가 훨씬 많이 써야돼? 아니 그리고 꾸밈비용 ㅋㅋ 매번 데이트 할 때마다 화장품 다 사고 미용실 가고 옷가지들 사고 그래? 아니잖아 ㅋㅋ 한 번 사면 몇 번을 쓰는데 뭔 꾸밈비용을 들먹여 ㅋㅋ 남친 차로 데이트하면 그 차 유지비 니네가 뭐 얼마라도 내니? 남친이 니들 만난다고 니들보다 옷 더 사고 향수 더 사고 신발 더 사고 뭐 더 사고 그러면 데이트 비용 니네가 훨씬 많이내는 거가? 아 ㅋㅋㅋ남친을 사랑하지 않나보네. 데이트에 돈 쓰는 게 그렇게 아까우면 그게 뭔 사랑이여. 앵벌이냐 그지냐. 뭐 맨 얻어 먹을 생각만 하고. 쯧쯧쯧. 그리고 별로 안 예쁜가 보다. 꾸밈비용이 많이 들어간다는 거 보면.
여자인데, 남자는 여자든 돈을 더 많이내는 분이 더 사랑을 주고 있다는 것같아요.
저는 사랑하면 돈에 대해 계산적이지 않고 그냥 그 사람에게 선물도 하고 싶고 많은것들을 해주고 싶어요. 제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을땐 제가 거의 냈지만 해줄수록 더 감사함을 잘 못 느끼는 것 같았어요. 반대로 저를 더 좋아해주는 남자분을 만났을때는 제가 거절하고 제가 내겠다고 해도 전부 본인이 내겠다하고 가끔 저에게 센스있는 선물들도 했어요. 그때 제가 많이 사랑받고있다는 걸 느꼈어요. 연애 하면서 돈의 관념이 하나의 사랑의 표현 방식이라는 걸 알았어요. 그렇다고 해서 큰 돈이 아닌 서로가 적당한 선에서 해주고 싶을것을 해주는 것이 좋아함을 표현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해요:)
이번주에 라방 없어서 아쉬웠는데 영상 올라오자마자 말벌 아저씨처럼 달려옴
정말 맞는말 이네여!
남자가 데이트비용 많이 내는 커플은 걍 서로의 니즈와 이해타산이 맞으니까 그렇게 유지하는거임 베타남이 알파녀 만날때 반반내는거 봄?
이번편 너무 공감되네요~..
이번 헤어 너무 예뻐염
그냥 네일아트,헤어 하지마여. 내 만족이고 남들에게 보이기 위한 거지...자기만족임. 그냥
음 이 저런 마인드 인게
이해가 안가여 같은 여자
이지만 관리하고 있는 내
모습을 보는건만으로도
기분이좋은뎅 왜 그런 생각을
하게되는 거지 싶은뎅
(작성자:女) 난 내가 돈 안내면 불편해서 다 내게 됌... 무엇보다 좋아하는 사람이면 텅장이여도 다 사주고 싶어어ㅓㅜㅜ요ㅠㅜㅡ
난 여잔데, 꾸밈비용 진짜
웃기다 웃겨 ㅋㅋㅋ
너희들 직장생활 하는데
드는 꾸밈비용도 회사에
말해봐. 월급 올려달라고 아님
보너스 달라공.
내가 친구 만나는데 매번 나는
안 꾸미고 친구는 꾸미고 나오면
돈은 내가 훨씬 많이 써야돼?
아니 그리고 꾸밈비용 ㅋㅋ
매번 데이트 할 때마다
화장품 다 사고 미용실 가고
옷가지들 사고 그래? 아니잖아 ㅋㅋ
한 번 사면 몇 번을 쓰는데
뭔 꾸밈비용을 들먹여 ㅋㅋ
남친 차로 데이트하면 그 차
유지비 니네가 뭐 얼마라도 내니?
남친이 니들 만난다고 니들보다
옷 더 사고 향수 더 사고 신발 더 사고
뭐 더 사고 그러면 데이트 비용 니네가 훨씬 많이내는 거가?
아 ㅋㅋㅋ남친을 사랑하지 않나보네.
데이트에 돈 쓰는 게 그렇게
아까우면 그게 뭔 사랑이여.
앵벌이냐 그지냐. 뭐 맨 얻어 먹을
생각만 하고. 쯧쯧쯧.
그리고 별로 안 예쁜가 보다.
꾸밈비용이 많이 들어간다는 거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