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잉나나님, 참으로 넘넘 놀랍네요! 오늘 방송에 제 이야기가 나온 것도 신기한데 방송듣고 곧바로 와주시니 진짜 싱잉나나님이 새해의 귀한 선물이네요. 9월 초, 그날 한림 금능해변(월령리)에서 현장연주 하면서도 유난히 제 눈길을 끈 분이 가수 백호님이었다니 새삼 한번더 꼭 뵙고 싶네요. 아무쪼록 꼭 건강하시고 내내 행복하시길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러브도노님, 귀한 분을 이렇게 만나다니 참 놀랍고 행복하네요. 이 곡 녹화하던 날,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지요. 바람이 많이 불던 날인데 해변 모래사장까지 동료분들이 사륜구동차를 몰고 와서 보트를 싣던 모습 눈에 선하네요. 좋은 친구로 모시고 싶네요. 백호님, 꼭 이곳에서 다시 만나 멋진 연주 같이 해봐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mynu5님, 가슴에 오래 남을 좋은 글을 올려주셔서 새해 큰 선물이 되었네요. 님의 말씀대로 정말 우연이란 없는가 봐요. 백호님의 엘리베이터를 종종 듣곤 했는데 그날 금빛 눈부신 해변에서 엘리베이터 안 처럼 그렇게 만나게 될 줄은.. 이 좋은 인연은 무조건 이어야 하겠죠. 자주 만나고 사랑해드려야 하겠군요.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미선님, 폭염과 폭우의 계절이 지나길래 이제는 좀 괜찮으려나 했더니 또다시 가을장마인가요? 제주에도 비는 계속되고 미선님 못뵌 지가 꽤 되니 생각이 많이 나네요. 추석시즌이라 이제 미선님 손길이 많이 바빠지실테고 건강이 상하시진 않을지 염려되네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추석 아래엔 가뵐 수 있을 듯 싶네요. 언제나 따뜻한 글, 감사합니다.
카라권사님, 나일강 가 숲에 있노라면 시원한 강바람에 너무도 평온하더군요. 모기떼가 극성이라 조금 귀찮긴 했지만.. 그 밤풍경, 특히 은하수 별빛이 하늘과 강물 위에서 반짝이고 그 사이로 돛단배가 떠가던 그 모습, 꼭 카라권사님께도 천국 예행연습으로 한번 모시고 싶네요. 권사님의 필사 성경낭독이야말로 가나안땅 귀한 성으로 들어가는 예행연습이라 참 은혜가 된답니다. 귀한 글,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주님의 은혜를 빕니다.
와 신기한 인연이네요 덕분에 동호 귀여운 모습도 보고 행복하네요 두 분 건강하시고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아이리님, 너무 반갑고 고마워요! 동호님도 참 멋있지만 도노님들이랑 팬들도 모두 넘넘 이쁘시고 착한 분들이라 제가 몇배 더 감동이네요.
아이린님 또한 항상 행복하시고 사랑 듬뿍, 행복 가득! 하시길 축복드려요.
감사합니다.
오늘 라디오사연 너무 멋있었어요 덕분에 찾아봤고 아름다운 음악뒤로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도 보여서 행복합니다 두분 건강하세요!
싱잉나나님, 참으로 넘넘 놀랍네요! 오늘 방송에 제 이야기가 나온 것도 신기한데 방송듣고 곧바로 와주시니 진짜 싱잉나나님이 새해의 귀한 선물이네요.
9월 초, 그날 한림 금능해변(월령리)에서 현장연주 하면서도 유난히 제 눈길을 끈 분이 가수 백호님이었다니 새삼 한번더 꼭 뵙고 싶네요.
아무쪼록 꼭 건강하시고 내내 행복하시길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TV-gk5hw모든게 기적같이 예쁘고 신기해요 백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이 영상은 즐겁고 행복한 추억이될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연주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your_dono 싱잉나나님, 그날 그 아름답던 해변보다도 님의 글에 담긴 예쁜 마음이 훨씬더 아름다워요.
새해 싱잉나나님께 아름다움이 축복으로 가득하시길! 고맙고 사랑합니다.
우와..오늘 라디오사연듣고 들어와봤어요..진짜..우리백호있네요..넘반가와요 연주멋져요...
러브도노님, 귀한 분을 이렇게 만나다니 참 놀랍고 행복하네요.
이 곡 녹화하던 날,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지요. 바람이 많이 불던 날인데 해변 모래사장까지 동료분들이 사륜구동차를 몰고 와서 보트를 싣던 모습 눈에 선하네요.
좋은 친구로 모시고 싶네요. 백호님, 꼭 이곳에서 다시 만나 멋진 연주 같이 해봐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안녕하세요 우와 연주 너무 멋지세요! 오늘 아내분께서 라디오에 사연보내셨는데 선생님 목격한 아이돌이 우연히 뒤에서 패들보드 타고 있는데 카메라에 잡혔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연주도 영상도 감사합니다❤
강님, 세상에나! 그날 제가 연주할 때 백호님이랑 또 보트에 타신 분들이 아이돌님들이셨네요..
진작 알았더라면..ㅎㅎ
이 다음 팬미팅 때 꼭 연락주세요. 백호님이랑 다시 뵙고 싶네요.ㅎㅎ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역시 우리 매튜 찬송가 배경으로 나오는구나 크으....역시 넌 최고의 알타보이즈 맴버야 사랑해 동호야 🥰
매그놀리아님, 매튜님은 제 찬송가 색소폰 연주에도 나왔지만 성경책에도 나오셨죠.
신약성경 맨 첫번째 책은 바로 매튜님이 쓰셨으니까요..ㅎㅎ..
님도 매튜님도 동호님도 모두모두 큰복 받으실 분들, 추카합니다! ㅎㅎ
감사드려요..
멋진연주 감사합니다 !! 오늘 사모님께서 보내신 사연 듣구 찾아서 와봤어요 ㅎㅎ 너무 멋지세요 !
크리스틴님, 지난 가을 우연히 만난 백호님 덕분에 귀한 크리스티님까지 찾아주시니 너무 반갑습니다.
백호님 연주에 초대해주시면 팬님들과 그 해변에서의 만남 후기도 나누고 싶네요.ㅎㅎ..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라디오 사연 재미나게 들었어요ㅎㅎ 이런 우연은 인연이라고 해야되는거겠죠? 색소폰 연주가 멋지네요 그래서 백호가 기억을 잘하고 있나봐요! 제주도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색소폰,유튜브 하셔요 두분 어르신~^^
mynu5님, 가슴에 오래 남을 좋은 글을 올려주셔서 새해 큰 선물이 되었네요.
님의 말씀대로 정말 우연이란 없는가 봐요. 백호님의 엘리베이터를 종종 듣곤 했는데 그날 금빛 눈부신 해변에서 엘리베이터 안 처럼 그렇게 만나게 될 줄은..
이 좋은 인연은 무조건 이어야 하겠죠. 자주 만나고 사랑해드려야 하겠군요.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소프의 귀한찬양
즐감합니다.
이성희 선생님, 자주 뵙지는 못해도 선생님의 멋진 연주는 종종 즐감하고 있답니다.
가을엔 한번 뵐 수 있으려나..ㅎ..항상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귀한 댓글 감사합니다.
찬양연주는 모든 듣는님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지요 저만 느끼느2게 아니라고 믿어요
참 덥고 비도 잦고 했었는데 그래도 가을은 어김없이 왔고
가을의 느낌을 햇살의 따가움속에서도 느껴지네요
부디 이 가을에도 목사님과 사모님에게
모든것들이 풍성한 계절이 되길 바랍니다
저도 아마 그렇겠죠?
😊
미선님, 폭염과 폭우의 계절이 지나길래 이제는 좀 괜찮으려나 했더니 또다시 가을장마인가요? 제주에도 비는 계속되고 미선님 못뵌 지가 꽤 되니 생각이 많이 나네요.
추석시즌이라 이제 미선님 손길이 많이 바빠지실테고 건강이 상하시진 않을지 염려되네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추석 아래엔 가뵐 수 있을 듯 싶네요.
언제나 따뜻한 글, 감사합니다.
나 가안안땅 귀한 성에 246찬송가 🙏🙏🙏
두리님, 이 찬송가 많이 들으시면 축복과 기적이 두리님께 마구마구 옵니다. 화이팅!
나 가난하땅 귀한성에 색소폰연주 동영상을 🎶 풀청으로 잘 감상 하였습니다.
아름다운 동영상에 흠뻑 젖어👍🎁 내려놓고 갑니다.
문용식님, 귀한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예전에 선생님 연주가 좋아 방문해서 소중한 친구로 모셨답니다.
계속 좋은 친구로 소중한 인연을 이어나가길 소망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구요. 감사합니다.
역쉬 나 가나안 땅 귀한 성에 이 찬송은 믿음의 격려와 확신과 희망있네요~~😅😊❤
목사님 오늘은 이 찬송이 계속 입가에 맴돌 것 같아요~^^
저도 그 나일강변을 가 보고 싶네요~😂
귀한 찬송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카라권사님, 나일강 가 숲에 있노라면 시원한 강바람에 너무도 평온하더군요. 모기떼가 극성이라 조금 귀찮긴 했지만.. 그 밤풍경, 특히 은하수 별빛이 하늘과 강물 위에서 반짝이고 그 사이로 돛단배가 떠가던 그 모습, 꼭 카라권사님께도 천국 예행연습으로 한번 모시고 싶네요.
권사님의 필사 성경낭독이야말로 가나안땅 귀한 성으로 들어가는 예행연습이라 참 은혜가 된답니다.
귀한 글,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주님의 은혜를 빕니다.
주 찬양 연주 감사드립니다 🙏🙏🙏
두리님, 오늘 비가 많이 왔지요? 이제 가을이니 더욱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
강태양사랑님,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백호님 통해 귀한 발걸음 해주시니 더욱 행복하고 감사하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자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식구들모두 가을 추석이 건강하시길 기도 ㅡ❤😅😂
강태님, 추석은 잘 지내셨지요? 변함없이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안녕하세요 🙏
네..두리님, 감사합니다.
@@TV-gk5hw
🙇♀️ 🙇♀️ 🙇♀️
🙏 🙏 🙏
목사님~~~
악기가 바뀌었네요~~~
할렐루야!!
.대단하세요~~~
저는 지금 새벽기도 마치고 권사회 찬양
"빈들에 마른플같이 "
연주 준비중입니다.
할렐루야 부족한 나를...
새힘을 받습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
이선교사님, 주일 새벽예배 반주만도 바쁘실텐데 또 다른 찬양팀 연습까지..참 대단하신 열정, 주님이 기뻐하실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어머님의 건강과 또 선교사님 하시는 일 모두 축복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평온한 주일 되십시요 🙏
우리 두리님, 언제나 넘넘 고맙습니다. 착하고 멋진 두리도 행복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