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리_일본공연_240331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2 ноя 2024
- 2024 사이타마합창단 연주회
"내일의 오딧세우스들 2024"
일시: 2024년 3월 31일(일) 오후 2시
장소: 사이타마회관 대극장
우정출연: 평화의나무합창단
가시리
평화의나무합창단
지휘 이용주
반주 원지현
영상 제공: 일본 사이타마합창단
전체 영상보기 • 埼玉合唱団2024演奏会「あしたのオデッセウ...
2024 사이타마합창단 정기연주회 우정출연 관객 후기 소개😉
🌸나라는 달라도 평화를 바라는 마음은 서로 통하네요. 활력을 얻었습니다.
🌸정말 멋진 연주였습니다. 특히 가시리와 아라리요 좋았습니다. 오카리나 연주도 멋졌어요.
🌸평화의나무합창단 연주가 훌륭합니다. 평화를 사랑한 저희 아버지는 양 합창단 여러분들과 계속 평화를 빌며 노래를 부르고 있을 것입니다. 빨리 이 세상에 사랑이 넘쳐나가기를 기원합니다(재작년에 돌아가신 최고령 단원 시바즈카 씨의 딸)
🌸맑은 노랫소리에 큰 위로가 됐습니다. 온 세계가 평온하고 평화롭기를 기원합니다.
🌸'가시리' 독특한 노래여서 마음에 울렸습니다. 오카리나 소리와 지휘법이 멋집니다. 지루할 틈 없이 잘 들었습니다. 남성과 여성 소리가 아름답게 어우러져서 편안한 마음이 됐습니다.
🌸'아카톰보 아리랑' 두 나라를 상징하는 노래의 일체감이 훌륭합니다. 평화의나무합창단...멋진 마음을 담은 이름이네요. 이용주 지휘자님의 설명이 좋았습니다. 매우 아름다운 하모니였습니다. 아리리요 그 곡이 제일 좋았습니다.
🌸매우 수준 높은 합창단! 놀랍고 감동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마음에 강약의 샤워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가사는 이해할 수 없었지만 아름다운 멜로디와 오카리나 소리에 매료됐습니다. '철망앞에서' 곡은 경쾌한 멜로디 기분 좋게 들었고, '아라리요' 곡에서는 아리랑의 멜로디가 그리웠습니다. 서양풍과도 조화가 이루어져서 아름다운 멜로디에 어딘지 그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후기 타이핑하여 공유해주신 정강헌 선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 - Видеоклип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