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가 집안의 기둥사이를 자유롭게 이리저리 날아 다닌다면 알토와 테너는 이 나비의 화려한 장식입니다. 그러나 베이스는 이 집의 기둥과 창살인 것이니다. 베이스가 빠지면 곡 전체가 입체감이 빠지게 되고 분위기가 많이 사라지는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오로지 연습만이 살 길입니다. 연습 !!! TIP은 노래 전체를 주도할 소프라노는 댜른 파트에 비해 음량(70)이 매우 큽니다. 알토와 테너는 (25)이며 베이스는 (50)입니다. 이 비례는 항상 내 음악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만. 건강히 지내세요.
오늘 교중미사때 베이스파트였는데 확실히 연습안하고 하니 진짜 어려운곡이더군요~~베이스 파트의 팁을 얻을수 있을까요
소프라노가 집안의 기둥사이를 자유롭게 이리저리 날아 다닌다면 알토와 테너는 이 나비의 화려한 장식입니다.
그러나 베이스는 이 집의 기둥과 창살인 것이니다. 베이스가 빠지면 곡 전체가 입체감이 빠지게 되고 분위기가 많이 사라지는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오로지 연습만이 살 길입니다. 연습 !!! TIP은 노래 전체를 주도할 소프라노는 댜른 파트에 비해 음량(70)이 매우 큽니다. 알토와 테너는 (25)이며 베이스는 (50)입니다. 이 비례는 항상 내 음악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만. 건강히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