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이라는 나라에 대해서 약간의 공부를 해왔습니다. 대만인은 단 한번도 나라를 만들어본적이 없는 사람들이었습니다. 대만에서 처음 만들어진 나라가 대만입니다. 그전에는 부족정도에 지나지 않았고 유럽국가들과 일본의 식민지배를 받았습니다. 그 식민지배했던 나라중에서 일본이 제일 잘 해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계석이 대만으로 건너가 대만을 건국하죠. 문제는 여기서 생깁니다. 장계석의 군사정권은 2만 8천여명을 대학살합니다. 지금 대만국민의 거의 모든 사람들의 가족중에 피해자가 있을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 대만인들은 일본을 아주 좋아하는것입니다.
대만은 오랜기간 네덜란드 명의 잔존세력 장성공, 청국 일본, 중국국민당(한족)의 식민지배를 받았는데 이중 가장 대만의 본성인을 잘 대해주었던 것이 일본입니다 일본이 대만인들의 생활을 살기 좋게해주고 대만인들은 일본의 동화정책을 그대로 잘 따르니까 갈등이 없었고 일본식민지배가 대만인들에게 좋았던것이지요 그래서 대만은 친일적인 사람들이 많아요 분명 오천년간 한민족이 나라를 세워서 멸망하고 이런역사속에서 일제의 강제로 식민지배를 받은 우리나라랑은 다르지요 무조건 대만사람들이 이상하다고 하지말고 대만의 역사를 인터넷에 찾아서 조금이라도 확인해보면 금방 오해가 풀릴것입니다.
good goodgoodgood 한국은, 미국의 점령의 뒤, 하와이로부터 온 퍼펫이 미국의 괴뢰 정권을 만들었으므로, 반일 정책을 실시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WW2 직후의 한국은, 일본의 패전에 망연하고 있었습니다. 적어도 WC2002년의 서울의 축구 대회때의 빨강 셔츠 시민이 거리에 계속 내보낸 환희의 수배는 있을리군요. 그런 사진은 한 장도 본 적이 없습니다. 겨우 서대문전의 정치범의 석방과 그 가족 지원자가 기뻐하고 있는 정도의 사진 밖에 없습니다. 즉, 전후 한국의 역사감이, 당시의 실상으로부터 자꾸자꾸 유리 하고 갔습니다. 광복절의 축하가 해마다 커지고 있는 것은, 매우 기묘한 현상입니다. 시대와 역행하고 있는 것은, 세계안에서 한국과 중국의 WW2의 인상 조작 뿐입니다. 사실로서 남부아시아는 일본에 몹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WW2를 싸워도 않은 한국과 중국 공산당이 조작하고 있을 뿐입니다. 중국에서는, 중국 국민당(지금의 대만)과 싸우고 있었습니다. WW2로 적대해 싸운 나라들은, 일본과 매우 우호적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Magunam SS 착각하고있는데 우린 피점령자입장에서 반일이 당연한일이었습니다일본의패전에 망연할게없지요 만약 미군정이 반일정책을 취했다면 그동안 친일행적을 해왔던 인사들이제대로된 처벌없이 그렇게 존속할수있었을리가없잖습니까?게다가 다른국가들의 일제치하에대한평가가좋았던게 우리랑무슨상관인지?다른나라들은 그렇게 좋아해주니 또가서 지배하면됩니다 한국은 일제치하를 좋아하지않으니 빼주세요
***** 그렇게치자면 끝도없지 일본제국없었으면 조선나름대로 알아서살았을텐데 중국없었으면 한반도 다통일했을텐데 텐데텐데텐데 게다가 미국이 손해감수하고 목숨을바치기전에 처음부터 탱크같은 물자나 지원해줬으면 아니 그전에 대만이랑 남한을 라인에서 제외하지않았으면 그럴일도없었지 무슨 미국이 순수한 이타심만으로도운거처럼말하네? 칼빵? 정부가놨습니까? 개인과 국가를 일체화하지마세요
400년 대만의 식민지 이래 일본이 통치할때 가장 인간적으로 대우해줬고 평화로웠으며 가장 문화적 경제적으로 번성하였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건너온 대만 사람들은 좀 다르지만 원주민들에게는 건너온 중국한적도 식민지배자로 분리되어 지내고 있습니다 (원주민 따로 한족따로) 대민원주민의 경우 지금 한족보다는 일본을 그리워 하는것도 당연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일본과 원주민의 이런 관계가 성립될수 있었던건 식민지배를 당연시 받아들이는것으로인해 일본을 아주 부드럽게 받아들인 결과로 일본도 잘해준것이지요 그래서 조선이 잘 따라줬으면 될것을 왜 반항해서 화를 자초하냐고 하는겁니다 웃기는 논리죠
예전에 아버지가 대만에 출장가셔서 따라간지가 15년 전인데(내가 5살 떄) 그 때 당시 대만 사람들은 우리가 한국인이라고 밝혀도 싫어하지 않았다. 오히려 친절하게 대해줬고내 경험인데어머니랑 누나랑 시장가고 돌아올 때 버스에 남,녀 고등학생들이 많이 탔는데 누나들이 내 이름을 물어봐서 이름을 말하니까 원빈이랑 이름이 비슷하다고(성이 원씨라) 막 소리지르고 해서 무서웠던 기억이 있다.(그 때 당시만해도 원빈 인기가 굉장했던 것같음) 그 외에 그 사람들은 대만인이라 생각하는데 말은 다 중국어를 쓴다.내 생각에는 대만 사람들이 자기 문화에 정체성이 약해서 식민지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였다 생각한다..그래서 빨리 문화동화가 일어나는 것같다.(중국이나 일본 문화를 주는대로 받아들이니...) 아무튼 쓸데없는 말을 길게 했는데 결론적으로 일본에서는 극우, 대만에는 반한 단체 등 우리는 일부를 가지고 나라 전체를 평가한다고 생각이든다.
하지만 '대만🇹🇼'에 가면 실제로는 주로 '친일🇯🇵(+민진당(🇳🇬🇳🇫))', '친중🇨🇳(+국민당(🇹🇼))' 대략 1:1 정도의 성향들이 있다고 합니다. 대만을 완전한 자주독립국이어야 되는데, 아직도 '중국🇨🇳'의 속국이나 '일본🇯🇵'의 속국으로 생각하는 '대만🇹🇼인'들의 버릇을 고쳐야 겠네요.
대만은 포르투갈사람들이 처음발견했고 네덜란드 청 일본 현재 대만에 이르는데 청나라당시에 대만은 거의 관심도 없었던 땅이라 보시면 됩니다. 거의 촌구석의 유배지수준으로 관리를 대충하고있었고 반면에 일본은 첫 식민지였고 땅이 그당시에 개발이 안된지역도 많았고 50년동안 건물을 많이 지어논건 사실입니다. 더 큰사실은 일본이 물러나고 국민당이 들어왔을때 거의 박정희급 유신정책이 있었고 그 과정에서 3만명가량이 대량학살을 당했죠. 그래서 국민당에 대한 적개심과 동시에 반작용으로 그 이전의 주인 일본의 식민지정책시절을 좋게 보는 평가가 많은거죠. 대만인들중에 일본역사싫어하는사람들은 중국에서 건너온 국민당후손들뿐입니다. 그리고 조선과 대만은 식민지 방법이 달랐는데 조선은 주로 일본육군 즉 군정이 지배했고 대만은 문치 즉 수상등이 직접 통치했기때문에 통치방식도 조선보다 유화적이었다고 전해집니다.
와.. 진짜 인간적으로...... 인간이라면 당연히 받아야 하는 기본권을 가지고.. 일제시대가 좋았다고? 그리고 뭐 일본 정신이 의리 성실 근면이라고? 아니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미덕을... 무슨 일본인들의 정신이라며 그 미덕이 자신을 일본인이라 규정지을 수 있는건데. 이건 뭐... 진짜........
당시의 일제 시대를 체험한 한국인은, 이 대만인의 할머니와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 한국에서는 하와이로부터 온 퍼펫이 간 반일 정책으로 민족 감정이 비뚤어져, 이러한 대만 할머니와 같이 자연스러운 감정을 표명할 수 없는 사회로 해 버렸습니다. 민주적으로 미숙한 한국은 언론 억압이 한국은 매우 강합니다. 조금씩, 당시의 실태로부터 동떨어진 일제 시대의 인상이 만들어져 갔습니다. 일본은 대만,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팔라우, 괌등에는 좋은 정치를 해 한국만 나쁜 정치 한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나라 모든 것이 친일적인 나라인 것을 생각하면, 한국이 비정상인 것이 깨닫습니다.
역사를 볼때 침탈의 측면만 보지말고 여러 국면을 같이 봐야지..한국에게 일제시대란 민족의 자존심이나 정체성면에서는 고통의 시간이었지만..경제적인 측면에서 보자면 일제시대는 엄청난 이득인게 확실함.. 당시에 한국 동화정책을 가장 반대했던게 일본 국민들임.. 왜냐?? 자기들도 먹고 살기 힘든데 너무 지나치게 많은 국부가 한반도로 유출되었거든.. 재정적으로 파산한 조선의 빚을 모두 갚아주고.. 조선시대에 도로가 어딨냐? 도로 항만 기차 병원 대학 등등을 설립하고 사막화가 다 진행된 조선에 녹화사업을 실시했지.. 토지조사 사업으로 전국의 토지를 조사해서 번지수로 분류한거 아직까지 잘쓰고 있잖아?? 일재잔재 없앤답시고 번지수 도로명주소로 바꿨다가 혼란만 가중됐지.. 한국 21세기 정책이라는게 100년전 일본이 해놓은거만 못함.. 해방직후 북한의 경제력 급성장도 일본이 남기고간 자원때문이라는건 다들 알테고
그 늘려서 만들어낸 농산물량과 등등소득이 일본으로 가져가는 양이 더많았고 철도와 재강 산업을 실시한것은 일본으로 빠르게가져가기위함 이였고 빚을갚아주든 일본인들도 한국인에게 억지로 돈빌리게하여 이자배로뿔려서 갚게하고 그것때매 물산장려운동이나 국채보상운동 일어난 아주간단한 역사도 배우지못한 티내지마요. 님도친일?
일단 말을 하자면 제목부터가 틀렸다. 침략이라는 이름 아래에 다른 경험과 다른 생각이 라는게 더 맞는 말이겠지. 대만과 한국은 그 대우의 차이에서부터 완전히 달랐다. 어찌되었든 침략했던 입장에서 이제와서 우리들의 침략이 너의들을 살렸다고 말하는것은 피해자를 두번 죽이는 말이지.
2015년 5월 24일, 한국・SBS는 이번에, 한국의 젊은이와 달라, 일본의 젊은이에게는 「대학에 가지 않는 자유」가 있다고 소개했다. 기사에 의하면, 최근, 일본의 젊은층의 취업률은 높아지고 있어 올해의 대학졸업 예정자의 취직 내정율은80%를 넘어 고교 졸업 예정자의 취직 내정율도84%까지 상승했다. 그러나, 이러한 취업률보다 부럽고 중요한 것은, 「일본의 젊은이들은 대학에 가지 않는 자유가 있어, 자신의 좋아하는 대로 사는 환경이 갖추어지고 있는 것」이라고 한다. 한국의 대학 진학율은70%로 세계 최고 수준이다. 대학을 나왔다고 취직에 유리하게 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런데도 대학에 가지 않는다고 하는 선택사항은 없다. 한편, 일본의 대학 진학율은48%. 배우고 싶은 것이 있는 사람은 대학에 가지만, 가지 않아도 무슨 문제 없다. 게다가 일본의 인건비는 한국보다 훨씬 높고, 아르바이트에서도 충분히 생활해 나갈 수 있다. 일본에는 「프리터」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있지만, 사회적 부적응자가 아니고, 출세보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이나 취미를 하는 것을 선택한 사람들이다. 또, 한국은 일을 조기 퇴직하거나 정년퇴직한 사람이 자영업을 시작해 사장이 되는 케이스가 많지만, 일본은 「고졸」이 자영업의 세계에 뛰어든다. 짧아도 10년 이상의 실전 경험을 쌓고 나서 자신의 가게를 내므로, 성공율이 높아진다고 한다. 기사는 마지막으로, 「한국의 젊은이도 일본의 젊은이와 같이, 대학 진학을 고집하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길로 나아가면, 누구나가 행복해질 수 있다」라고 전하고 있다. 이것에 대해서, 한국의 넷 유저는 다양한 코멘트를 보내고 있다. 「한국은 인건비가 너무 낮다.우선은 최저 시간급을 올리는 것이다!」 「한국인은 모두, 대기업의 노예로서 일해, 타인의 눈을 신경써 살아 있다」 「부럽다.대학에 가지 않아도 자신이 좋아하는 인생을 즐길 수 있으면 … 」 「제일 부러운 것은, 「군대에 가지 않는 자유」가 있는 것이다」 「한국에는 대학이 넘치고 있으므로, 대학졸업이 어떤 의미도 가지지 않게 되어 버렸다」 「선진국과 비교하지 말아라.한국이 일본을 넘는 것은 불가능하다.일본이 멸망하는 것보다 먼저, 한국이 멸망할 가능성은10000%!!」 「나도 대학을 졸업했고, 나의 아이에게도 대학을 졸업시킬 생각이지만, 너등의 아이는 대학에 다니게 하지 말아라.이것이 한국인의 생각 (웃음)」 「일본도 고령화 한 프리터들에게 머리를 움켜 쥐고 있다.어느 쪽에도 좋은 점으로 나쁜 점이 있다」
주체성과 긍지를 잃어버린 민족은 꼬리를 흔드는 개와 다를바 없지 우리가 일제 당시 빌어먹고 비참하게 살았어도 존경스러운 독립운동가분들과 뜻 있는 민초들이 민족의 정기와 주체성 만큼은 목숨걸고 지켰다 우리민족은 그렇게 살아왔기에 전 세계 앞에서 당당하게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거다 대만 따위와 비교 할 수 없지 그리고 저딴 교묘한 방송을 제작하는 것 자체가 왜놈들이 얼마나 음흉하고 음험한지 알 수 있는 증거다
남부아시아에서는 일본을 존경하고 있는 나라는 많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독립 기념비에, 2605년으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본의 달력으로, 일본에의 경의를 담아 1945년이 아니고, 굳이 2605년으로 새겼습니다. 미얀마의 군가는, 일본 군가의 멜로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일본에 대한 감사를 나타낸 것이지요. 남부아시아를 방문하면, 실로 많은 일본의 위업을 칭하는 기념비가 많은 것에 놀랍니다. 일본이 아시아를 개방해 준 것은, 세계사에 대해 획기적이었던 일을 이해했습니다. 암흑의 한반도만의 좁은 시야에서 편향 한 역사 교육을 받은 한국인에게는 생각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와이의 퍼펫이 만든 허술한 한국의 괴뢰 정권을 정당화 한다고는 해도, 한국인의 역사 인식은 너무나 한심해서 부끄럽습니다.
Magunam SS 이놈은 친일에다 종북주의자 (빨갱이)에다가 지네 일본이 좋은 나라라고 생각하네 미국보다 물론 한국이 너네들보다 못살지만 우리도 저렇게 하지 않는다. 물론 어떤 놈들 뺴고... 그리고! 우리나라만 욕하지 말고 일본에게 역사 사죄하라고 충고한 미국이랑 중국, 또 독일도 혐오하셔!
아베 선생님의 미국 의회 연설은 최고였습니다. 아베 선생님의 연설에, 몇번도 의원이 서서 박수를 보냈습니다. 박수가 많음에 놀랐습니다. 의장이 눈물을 흘리고 있었던 것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오지마의 싸움은 치열했습니다. 당시 , 이오지마 작전에 종사한 스노덴씨와 일본의 이오지마의 사령관 쿠리타 중장의 손자가, 의회에서 악수한 것은 최고였습니다. 영웅의 양국의 싸움은 정말로 감격했습니다. 하와이의 해군 박물관에 말했을 때에, ”당시 , 최신식 비행기와 항공 모함을 활용한 고도의 미션이었다. 일본과 미국은, 신흥국으로서 눈부신 발전을 하고 있었다. 그렇게 해서 하와이에 대해 양국은 충돌해 전쟁이 개시된”이라고 객관적인 역사 인식에 감탄했습니다. 일본과 같이, 미국도 냉정하게 역사를 되돌아 봐지는 일류국이라고 감탄했습니다. 한국이나 중국의 날조 전쟁 박물관과는 차원이 다른데도 감동했습니다.
일본은 미국, 영국, 네델란드, 프랑스와 싸웠습니다. WW2를 싸운 영웅의 나라는, WW2의 비극을 넘어 21 세기의 세계에 시점이 있습니다. WW2에 참가도 하고 있지 않는 무관계의 한국과 중국 공산당이 아직도 WW2의 트라우마에 울고 있습니다. 이 두 개의 나라에 미래가 안보이는 것은, 과거의 트라우마에 울고 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한국인은 전범 민족으로서의 자각과 반성이 결여 하고 있는 것이 한심합니다. 베트남에서의 선량한 시민을 2000만명이나 학살한 한국군의 전쟁 범죄를 유엔은 더 추궁해 처벌해야 합니다. 아버지나 할아버지의 세대가 한 잔학한 범죄에서도, 우리에게 무관계라고 하는 것은 아니고, 세계에 대해서 사죄해 반성해야 합니다.
Goouu C 일본은 태양의 나라입니다. 미국은 희망의 나라입니다. 스페인은 정열의 나라입니다. 팔라우는 달의 나라입니다. 한국은 어둠과 절망의 나라이니까 부끄럽습니다. 나라의 인상은 민족의 인상입니다. 잘못된 민족 교육이, 새로운 어둠과 절망과 미주를 낳습니다. 박대통령의 미주는, 한국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아베 선생님의 자신과 강력함이 부럽습니다.
오픈을 앞에 두고 막바지 준비작업을 하고 있는 부산항의 국제 여객 터미널에서, 배의 접안 설비의 높이가 적정 수준보다 30센치 높은 것이 판명, 파문이 퍼지고 있다. 국제 터미널은, 일본등과의 국제 항로용으로 부산항 만공사가 2300억원을 들이고 정비를 진행하고 있어, 7월에 오픈할 계획이다. 하지만, 23일에 카페리로 시험했는데, 접안 설비의 높이가 너무 높아서 사용할 수 없는 것을 알았다. 이대로는, 카페리를 정박할 수 없기 때문에, 항만 공사는 보수 공사를 검토한다고 한다. 단지, 원인에 대해 공사측은 「화물 부두의 마루를 활용했기 때문에로, 설계나 시공 미스는 없었다」라고 설명. 이 강변에 대해서 비판이 높아지고 있다. 어느 업계 관계자는, 「최초의 설계로부터 접안 페리의 규모등을 전혀 고려하고 있지 않기 위해(때문에) 문제가 발생했다」라고 지적, 「완성시키는 것에 급들로 해, 설계로부터 시공까지 졸속에 행해진 대표적인 사례」라고 비난 하고 있다. 이것에 대해, 한국 넷 유저에게서는 여러가지 코멘트가 전해지고 있다. 「또 세금이 사라졌습니다」 「세금을 도랑에 버려도 책임을 지는 사람은 한 명도 없다.공사의 관계자는 걱정해 손해배상을 청구해라」 「2300억원중, 관계 공무원이 포켓에 넣은 돈은 얼마?」 「이런 일을 해도 급료가 나오는지?」 「지구 온난화에 의한 해수면의 상승을 고려한 것 같지만, 정말로 그런 일을 했다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국제 터미널을 만들어도 한국에 크루즈 선박은 한 척도 없다」 「이 나라도 마지막이 보이고 있다」 「국제적인 수치.한국이라고 하는 나라는 무엇인가 하나에서도 온전히 할 수 있는 일이 있을까?」 「전부 변명.부정 부패 공화국」 「아무것도 하지 않고 일본에 맡기면 좋겠다.만들어 줘라고 부탁하는 편이 좋다」 「정직, 이런 일이 너무 있기 때문에 , 조금도 놀라지 않는다.세금의 낭비를 하지 않으면, 국가의 채무를 감소등 다투어진다.세금의 낭비를 한다면, 공사는 하지 않는 편이 좋다」 「착실한 나라가 할 것인가?」
***** 지금의 나의 본심은, 일본인이라고 대답할 수 있으면, 얼마나 자랑스러울 것입니다. 서울의 지옥과 같은 생활을 생각해 내면, 자유롭고 민주적인 일본 사회의 성숙도는 정말로 훌륭합니다. 한국이, 이 레벨에 이르는 것은 300년이라도 무리이다고 생각합니다. 정말로 일본의 훌륭함에 감격해, 한국의 추악함에 절망했습니다.
나는, 한국에서 멀어지고, 냉정하게 객관적으로 한국을 평가할 수 있는 입장입니다. 한국의 열악한 환경에서 괴로워하고 있는 사람들은, 한국을 버려 해외에 이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눈앞의 세계가, 단번에 밝아집니다. 한 걸음 외국에 내디디는 것은 용기가 필요합니다만, 한국을 탈출할 수 있으면, 두 번 다시 귀국하고 싶지 않게 됩니다. 인간 아무도 지옥에 돌아가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응~니들이 그리도 좋아하는일본이 니들이랑 제일먼저단교^^
92년 우리나라도 단교함
@@hotae312 우리나라는 대만과 늦게 단교한 편임
@@hotae312 70년대 일본, 미국이 대만과 단교하고 90년대에 한국이 단교하면서 그나마 국교를 장기간 지킨거임
@안나녀 ㅈ뵹진논리는 치우십쇼
진짜 몰라서하는 소린지 모르겠는데
잘잘못을따지는게 아니라 가장먼저 단교한 일본은 저리 ㅈ빠는걸 말한건데
아니면 문맥파악이 안되는건가...?
할머니가 그리워하는 식민통치가 다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이럴수님 대만 만 식민지 됐습면 좋겠네요 다른나라 우리한국은 빼고
@@bewhy5579 그전에우리가일본먹음
대만인들도 후쿠시마 먹어서 응원하세요^^
Bewhy 왜 우리가 먹힐거란 생각을 하지? 일본은 점점 쇄하고 있고 한국이 대만보다더 발전하고 이베 선진국 반열에 올랐는데 뭘 한국이 먹힌데...
@@bewhy5579 너 왜그래 ㅋ ㄱ 술취했냐
역사 교육이 진짜 중요하다는것을 보여주는 영상이다
대만인들 너무 한심해 보인다 지배당하는게 당연한 민족
영상이 주작 일 수도 있자나
이것도 꽤 오래전 영상일듯 싶은데
주작일 가능성이 높다
역사교육 중요하죠 썩어빠진 조선 같은 나라가 500년 동안이나 지속됬다는 뼈아픈 역사..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의리보다도 지네도 먹고 살아야 하니 대만 버리고 중국 택한거네.
대만이라는 나라에 대해서 약간의 공부를 해왔습니다.
대만인은 단 한번도 나라를 만들어본적이 없는 사람들이었습니다.
대만에서 처음 만들어진 나라가 대만입니다.
그전에는 부족정도에 지나지 않았고 유럽국가들과 일본의 식민지배를 받았습니다.
그 식민지배했던 나라중에서 일본이 제일 잘 해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계석이 대만으로 건너가 대만을 건국하죠.
문제는 여기서 생깁니다.
장계석의 군사정권은 2만 8천여명을 대학살합니다.
지금 대만국민의 거의 모든 사람들의 가족중에 피해자가 있을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 대만인들은 일본을 아주 좋아하는것입니다.
일단 대만이란 나라는 없음. 굳이 비유하자면 정부가 제주도로 수도를 옮긴다고 간판이 대한민국에서 탐라국으로 바뀌는건 아님. 지금 대만을 통치하는 중화민국도 본래 1911년 10월 10일(쌍십절) 중국대륙에서 건국된 국가.
이거 보니까 일본인들은 식민정책을 겁나 경제발전 시켜줬다는 식으로 알고있잖아?
왘ㅋㅋ 대만 완전신기하다 ㅋㅋㅋ 일본 사람들 속으로 엄청 웃고있을듯ㅋㅋㅋㅋ 표정만 봐돝ㅌㅌ 마지막 뭔뎈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일본 식민지 전에 국가 체계도 없는 섬 원주민들을 먹여 살렸으니 식민지 통치를 해도 거부감이 없고 오히려 일본을 떠받들지 근대화도 시켜주고 잘살게 해줬으니 ㅋㅋ 근데 안타깝다. 주체성을 잃은 민족 같다고나 할까?
맞아요..주체성 없는 민족일뿐 아니라
삼류 집단일 뿐....
일본애들도 속으로 웃는거같다 ㅋㅋㅋㅋ 어느 나라 좋다고 환상가지지맣자 ㅋㅋㅋ 실제로 현지인들은 바보라고 여김
ㅇㅈㅇㅈ 애들 뭔가 걍 엄청 무슨말해야하는지 몰라하는것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속으로 비웃는것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할머니가 자신이나 가족이 위안부에 안끌려가서 저런 소리를 하는 듯.
남편과 자식이 강제노역이나 군에 개처럼 끌려가는 걸 보거나, 일본군에게 죽었거나 731 부대에 끌려간 일이 있었으면 절대로... 미치지 않고서야 어떻게 저런 말을 할 수 있을까.
대만은 민족정신이라는게 없는나라구나.. 말그대로 노예국 ㅋㅋ 아니 식민지지배를 당한나라가 저런개념이라니 흐미 ㄷㄷㄷ
+t알고리즘 아니그러니깐 일본얘네들이 대만에잇엇을떄 잘해준거겟지 잘해줫으니깐 좋다고 하는거아냐
+t알고리즘 일본이 물러나고 국민당이 박정희급 독재정치하면서 3만명학살합니다. 그러니 국민당에 대한 적개심과 동시에 반작용으로 일본이 좋게 보이는거죠. 대만에서 일본싫어하는사람은 국민당후손들뿐입니다.
+t알고리즘 일본이 원주민을 죽이기는 했지만 나름 학교지어서 교육시키고 하기는 했죠. 장개석 총통이 내려와서는 한족이 지배하려고 완전 차별하고 해서 그래요. 막상 국민당은 대한임시정부와 함께 항일해서 일본 싫어 하는 사람도 꽤 있습니다.
식민지배때 잘해줬다고 일본을 좋아한다고...
잘해주면 ..식민지배도 환영 하는 대만국민성을 어떻게 이해 해야되냐
@@박영애-s7f 아니 다른 나라의 자국 역사인식까지 왈가왈부하면서 추하게 오지랖을 부려야겠어요? 한국인이 뭔데, 대만사람보고 니네 역사의식이 올바르니 그르니 이러고 꼴깝떰? 우린 반일 할만하니 하는거고, 쟤네는 친일 할만하니 하는거겠지.
우리는 진실한 역사를 알아야한다
대만실제로 일본에 사족못씀. 위안부를 자랑스러워함
그정도 나라면 그냥 중국한테 흡수 당하는게 낫겠네 ㄷㄷ
와...진짜 어이가 없어서...
일제시대 그 자체를 한 사람의 판단으로 규정지어버리네...
여기선 어떤 학술적 연구라던가 객관적인 시선 자체는 없고
단순히 나 좋았어 그러니 일제시대 좋은거야.
이건 뭐 나 불량식품 좋아 그러니 불량식품 좋은거야.
랑 뭐가 달라..
대만의 수준을 잘 말해준다
ㅉㅉㅉ 내가 한국에 애국심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적어도 주체성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는 대만에서 태어나지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자기네 나라 국기를 드는 것조차 눈치를 봐야하는 국가.
애초에 잃을 게 없으니 식민지를 당해도 무심해지지
대만은 오랜기간 네덜란드 명의 잔존세력 장성공, 청국 일본, 중국국민당(한족)의 식민지배를 받았는데 이중 가장 대만의 본성인을 잘 대해주었던 것이 일본입니다 일본이 대만인들의 생활을 살기 좋게해주고 대만인들은 일본의 동화정책을 그대로 잘 따르니까 갈등이 없었고 일본식민지배가 대만인들에게 좋았던것이지요 그래서 대만은 친일적인 사람들이 많아요 분명 오천년간 한민족이 나라를 세워서 멸망하고 이런역사속에서 일제의 강제로 식민지배를 받은 우리나라랑은 다르지요 무조건 대만사람들이 이상하다고 하지말고 대만의 역사를 인터넷에 찾아서 조금이라도 확인해보면 금방 오해가 풀릴것입니다.
+jack knight 대만입장에서보시길
대만입장에서는 어차피 청나라, 국민당, 공산당 다 나쁜놈들이었고 그 중 일본이 제일 영향력있게 통치해서 세뇌당한것뿐.
더군다나 포모사 주재 중이던 청나라 관료들을 중심으로 한 대만 항일투쟁은 금방 풀이 꺽였고, 애초부터 숙이고 들어가서 일본이랑 부딪힐 일이 없었음.
나중에 시간되면 대만과 일본관계도 알아보고 싶다. 대만이 일본 식민지 였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good goodgoodgood 한국은, 미국의 점령의 뒤, 하와이로부터 온 퍼펫이 미국의 괴뢰 정권을 만들었으므로, 반일 정책을 실시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WW2 직후의 한국은, 일본의 패전에 망연하고 있었습니다.
적어도 WC2002년의 서울의 축구 대회때의 빨강 셔츠 시민이 거리에 계속 내보낸 환희의 수배는 있을리군요.
그런 사진은 한 장도 본 적이 없습니다.
겨우 서대문전의 정치범의 석방과 그 가족 지원자가 기뻐하고 있는 정도의 사진 밖에 없습니다.
즉, 전후 한국의 역사감이, 당시의 실상으로부터 자꾸자꾸 유리 하고 갔습니다.
광복절의 축하가 해마다 커지고 있는 것은, 매우 기묘한 현상입니다.
시대와 역행하고 있는 것은, 세계안에서 한국과 중국의 WW2의 인상 조작 뿐입니다.
사실로서 남부아시아는 일본에 몹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WW2를 싸워도 않은 한국과 중국 공산당이 조작하고 있을 뿐입니다.
중국에서는, 중국 국민당(지금의 대만)과 싸우고 있었습니다.
WW2로 적대해 싸운 나라들은, 일본과 매우 우호적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Magunam SS 사실에 근거한 이야기 바랍니다. 한국어 쓰는 당신이 창피합니다. 일본인이라면 자국 언어로 하세요.
Magunam SS 착각하고있는데 우린 피점령자입장에서 반일이 당연한일이었습니다일본의패전에 망연할게없지요 만약 미군정이 반일정책을 취했다면 그동안 친일행적을 해왔던 인사들이제대로된 처벌없이 그렇게 존속할수있었을리가없잖습니까?게다가 다른국가들의 일제치하에대한평가가좋았던게 우리랑무슨상관인지?다른나라들은 그렇게 좋아해주니 또가서 지배하면됩니다 한국은 일제치하를 좋아하지않으니 빼주세요
***** 정신이 이상한가.....무슨주장인데 지혼자 ㅋㅋㅋ연발하면서 웃고자빠졌을까?뭐가그리웃긴거요? 나도좀 같이웃게 울려줘봐
***** 그렇게치자면 끝도없지
일본제국없었으면 조선나름대로 알아서살았을텐데 중국없었으면 한반도 다통일했을텐데
텐데텐데텐데
게다가 미국이 손해감수하고 목숨을바치기전에 처음부터 탱크같은 물자나 지원해줬으면
아니 그전에 대만이랑 남한을 라인에서 제외하지않았으면 그럴일도없었지
무슨 미국이 순수한 이타심만으로도운거처럼말하네?
칼빵? 정부가놨습니까?
개인과 국가를 일체화하지마세요
400년 대만의 식민지 이래 일본이 통치할때 가장 인간적으로 대우해줬고 평화로웠으며 가장 문화적 경제적으로 번성하였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건너온 대만 사람들은 좀 다르지만 원주민들에게는 건너온 중국한적도 식민지배자로 분리되어 지내고 있습니다 (원주민 따로 한족따로)
대민원주민의 경우 지금 한족보다는 일본을 그리워 하는것도 당연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일본과 원주민의 이런 관계가 성립될수 있었던건 식민지배를 당연시 받아들이는것으로인해 일본을 아주 부드럽게 받아들인 결과로 일본도 잘해준것이지요
그래서 조선이 잘 따라줬으면 될것을 왜 반항해서 화를 자초하냐고 하는겁니다 웃기는 논리죠
한국에도 저런 사람 있긴 있음. 근데 대부분 정상이 아니라는거..
일제시대 그리워 하는 사람들의 특징이, 군사독재 시절도 그리워 함.
즉, 그냥 자기 젊은 때가 각색되어 그리운 것 뿐임.
나이 들어도 생각있는 노인들은 저런 소리 안함.
대만사람들한테 이거보여주면 어이없어함
이거 그냥 일본주작국뽕방송임.
대만이 아무리 일본을 좋아해도
이건 방송때문에 과장된 것
한국이 5천년의 유구한 역사를 지니고 민족적 자부심이 있었던것에 반해 대다수 대만인들은 그런 의식이 결여되었었죠
그게 가장 큰 차이입니다
게다가 한국은 옛날부터 일본에 선진문물을 전해준 스승의 나라였으니 그 엄청난 저항의식은 당연하다고 봐야죠
굉장히 무서운 방송이네요... 이런 방송을 본 일본 아이들은 한국의 반일 감정을 이상하게 보게되는거죠...
+face sun 일본에잇을때 많이봣는데 뭔소리냐
face su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인들의 국뽕방송은 세계제일이죠.. 지내 나라에대한 프라이드가 넘치는 건 좋은데 그게 왜곡을 불러오니 문제...
@현자 유도 같은 경우는 일본 입김이 매우 강해서 매수 아니면 설명이 안 되는 어이없는 판정도 있거든
프리미어12 같은 것도 마찬가지고
그리고 국가 꺼버리는 건 그 국가가 기미가요니까 그렇지 ㅋㅋㅋ
자국을 비판하고 싶어도 머리에 쓸만 한 걸 조금이라도 집어 넣고 까라
お前らも反日教育されてるじゃん笑
자기나라가
다른나라를 짓밟고
국민성을 잔혹하게 지워버리려
했던걸 자랑스럽게
보도하네요.
무서운방송이다.
대만이 일본을 좋아하는 이유는 일본이전에 지배하였던 청나라가 매우 가혹한 통치를 시행하였기 때문이다.
또한 대만에게는 한국에 지배한것처럼 가혹한 통치를 시행하지도 않았고.그렇기 때문에 대만은 일본을 좋아하는 것이다.
예전에 아버지가 대만에 출장가셔서 따라간지가 15년 전인데(내가 5살 떄) 그 때 당시 대만 사람들은
우리가 한국인이라고 밝혀도 싫어하지 않았다. 오히려 친절하게 대해줬고내 경험인데어머니랑 누나랑 시장가고 돌아올 때 버스에 남,녀 고등학생들이 많이 탔는데 누나들이 내 이름을 물어봐서 이름을 말하니까 원빈이랑 이름이 비슷하다고(성이 원씨라) 막 소리지르고 해서 무서웠던 기억이 있다.(그 때 당시만해도 원빈 인기가 굉장했던 것같음) 그 외에 그 사람들은 대만인이라 생각하는데 말은 다 중국어를 쓴다.내 생각에는 대만 사람들이 자기 문화에 정체성이 약해서 식민지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였다 생각한다..그래서 빨리 문화동화가 일어나는 것같다.(중국이나 일본 문화를 주는대로 받아들이니...)
아무튼 쓸데없는 말을 길게 했는데
결론적으로 일본에서는 극우, 대만에는 반한 단체 등
우리는 일부를 가지고 나라 전체를 평가한다고 생각이든다.
무섭군 식민지 시대가 50년이라서 그런건가
아니면 중국인들 인간성인가
대만정치인 야스쿠니 참배사건도
그렇고
불쌍한건지 한심한건지
정말 그랬어요? 우리나라도 친일파샠이들이 정권잡는데 야스쿠니 참배안한것만 으로도 다행으로 느껴지네요..
대만애들은 원시인 생활하던 애들이라 당근 일본애들을 존경하는것이지
대만진짜 일본보다 더 싫다.
sungjin008 맞아요.
혐한의 원조나라
마지막 씨발 개반전 으잌ㅋㅋㅋㅋ
magunam ss 뽕을 대체 얼마나 맞은거냐 저거 그냥 일본애가 번역기돌린거 아닌가? 한국인이면 개노답이고....
번역기 100%입니다 다른 동영상에도 많은데 좀 어색해요..
하지만 '대만🇹🇼'에 가면 실제로는 주로 '친일🇯🇵(+민진당(🇳🇬🇳🇫))', '친중🇨🇳(+국민당(🇹🇼))' 대략 1:1 정도의 성향들이 있다고 합니다. 대만을 완전한 자주독립국이어야 되는데, 아직도 '중국🇨🇳'의 속국이나 '일본🇯🇵'의 속국으로 생각하는 '대만🇹🇼인'들의 버릇을 고쳐야 겠네요.
자원은 필요한데 땅은 좁고 인구는 많고 예전에 남의 나라 삥뜯다가 죽탱이 털리고
아직도 정신 못차리네 대만은 왜 기웃거려
아무튼 10알 일본은 X나 위험한 나라야
05:04일본이 승인하고 있는 세계의 국가는 191개국
05:08그 중에서 대만은 인정안됨
대만은 포르투갈사람들이 처음발견했고 네덜란드 청 일본 현재 대만에 이르는데 청나라당시에 대만은 거의 관심도 없었던 땅이라 보시면 됩니다. 거의 촌구석의 유배지수준으로 관리를 대충하고있었고 반면에 일본은 첫 식민지였고 땅이 그당시에 개발이 안된지역도 많았고 50년동안 건물을 많이 지어논건 사실입니다. 더 큰사실은 일본이 물러나고 국민당이 들어왔을때 거의 박정희급 유신정책이 있었고 그 과정에서 3만명가량이 대량학살을 당했죠. 그래서 국민당에 대한 적개심과 동시에 반작용으로 그 이전의 주인 일본의 식민지정책시절을 좋게 보는 평가가 많은거죠. 대만인들중에 일본역사싫어하는사람들은 중국에서 건너온 국민당후손들뿐입니다. 그리고 조선과 대만은 식민지 방법이 달랐는데 조선은 주로 일본육군 즉 군정이 지배했고 대만은 문치 즉 수상등이 직접 통치했기때문에 통치방식도 조선보다 유화적이었다고 전해집니다.
마지막 통수잼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만 일본 짝사랑 ㅠㅠ불쌍 ㅠㅠ
@안나녀 その中には台湾は入っていない 라고 말하는데요?
와.. 진짜 인간적으로...... 인간이라면 당연히 받아야 하는 기본권을 가지고..
일제시대가 좋았다고?
그리고 뭐 일본 정신이 의리 성실 근면이라고?
아니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미덕을...
무슨 일본인들의 정신이라며 그 미덕이 자신을 일본인이라 규정지을 수 있는건데.
이건 뭐... 진짜........
台湾人を日本人にしようとした← こんなん言いながら壮大で平和な音楽とか意味がわからんwwどんだけ美化したいねんこの番組。
Michelle B dokdo is korean island !!! not takeshima !!!
Spanish P お久しぶりです、この動画を見てたら、たまたまあなたのコメントを見つけました ㅎㅎ
この前は羽生結弦選手の動画では病身なコメントをしてしまい申し訳ございません;
私は韓国が好きな日本人です ㅋ
중국인으로서 한마디 하자면 대만 참 답없다.
いや~いい歴史だなどこぞのお国なんて日本にペコペコしてたもんね
대만에 주옥순
줏대도 없는 놈들 같으니라고
대만같은 한계가확실히있는 나라말고 우리나라를 이뻐했으면 한일이 아시아 투톱이지않았을까
대만은 저리이뻐하는데 우리는 왜 가죽까지벗기고 남은 핏방울까지 빨아먹었니
+raveb kar 저항하는게 자랑스럽다
당시의 일제 시대를 체험한 한국인은, 이 대만인의 할머니와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 한국에서는 하와이로부터 온 퍼펫이 간 반일 정책으로 민족 감정이 비뚤어져, 이러한 대만 할머니와 같이 자연스러운 감정을 표명할 수 없는 사회로 해 버렸습니다.
민주적으로 미숙한 한국은 언론 억압이 한국은 매우 강합니다.
조금씩, 당시의 실태로부터 동떨어진 일제 시대의 인상이 만들어져 갔습니다.
일본은 대만,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팔라우, 괌등에는 좋은 정치를 해 한국만 나쁜 정치 한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나라 모든 것이 친일적인 나라인 것을 생각하면, 한국이 비정상인 것이 깨닫습니다.
마지막 소름 뒷통수ㅋㅋ 국가로 인정하지 않는다
그럼 우리나라 식민으로 삼지말고 대만으로 계속 냅두지...
저프로 일우익들의 짜고치는 고스톱같다... 저할매도 대만인이 아니고 일본일을 고용한덜지도..
주체성도 없는 민족인가 보네요.
역사상 식민지였는데 뭘 새삼스럽게
2:03 식민지 근대화론...?
ㅋㅋㅋ 국뽕이 우리나라와는 차원이다른데???
우리나라도 일제강점기가 오래갔다면 저꼴났을지도.. 무섭다
Daniel Sirh 맞죠 태평양 전쟁 즉 2차 세계대전 끝날을떄 어떤 학생이
"우리나라가 독립했어!"라고 했는데 따른 애는 "응? 우리나라가 졌잖아. 왜 감격하는거야?" 이랬다는 설이 있데요. 하마터면 우리도 일본인 될뻔.
진짜 그냥 일본인으로 살지 그러냐...국가의식이 없네 ㅋㅋㅋㅋ 자존심 밥말아 먹은듯
+신희락 저사람들은 정말 그렇게 살수있어요 ㄷㄷ
한반도랑 다르게 대만섬에는 국가가 없었음ㄷㄷ 우리나라는 4500년 역사가 있어서 일본이 침략했을 때 반항한거고 대만애들은 원래 계속 다른 강국에 의해 참략 당한 상태에 그냥 지도자가 바뀐 거임 그리고 일본이 잘해줌 조선이랑 다르게
한반도는 일본제국의 육군이 관리 하였고 대만은 일본제국의 해군이 관리 하였다.
우리나라에도 저런 할망구 같은 사람있지 않나? 한승조=김완섭(월북했지만)=지만원=서기석(시대정신이란 책 쓴사람)
의사양반..! 전화기 좀 가져다주시오!!!
대만 친일이 많긴해도.... 반일도 없지는않다.... 저 포르모사 섬 자체가...국가 개념이 없다시피한시기에... 청나라 일본 지배시기를 거쳤을뿐...뉴질랜드처럼...
저거 이영훈 대안교과서에도 써저있었는데!
역사를 볼때 침탈의 측면만 보지말고 여러 국면을 같이 봐야지..한국에게 일제시대란 민족의 자존심이나 정체성면에서는 고통의 시간이었지만..경제적인 측면에서 보자면 일제시대는 엄청난 이득인게 확실함.. 당시에 한국 동화정책을 가장 반대했던게 일본 국민들임.. 왜냐?? 자기들도 먹고 살기 힘든데 너무 지나치게 많은 국부가 한반도로 유출되었거든.. 재정적으로 파산한 조선의 빚을 모두 갚아주고.. 조선시대에 도로가 어딨냐? 도로 항만 기차 병원 대학 등등을 설립하고 사막화가 다 진행된 조선에 녹화사업을 실시했지.. 토지조사 사업으로 전국의 토지를 조사해서 번지수로 분류한거 아직까지 잘쓰고 있잖아?? 일재잔재 없앤답시고 번지수 도로명주소로 바꿨다가 혼란만 가중됐지.. 한국 21세기 정책이라는게 100년전 일본이 해놓은거만 못함.. 해방직후 북한의 경제력 급성장도 일본이 남기고간 자원때문이라는건 다들 알테고
그 늘려서 만들어낸
농산물량과 등등소득이
일본으로 가져가는 양이
더많았고
철도와 재강 산업을 실시한것은
일본으로 빠르게가져가기위함 이였고
빚을갚아주든
일본인들도 한국인에게 억지로
돈빌리게하여 이자배로뿔려서
갚게하고
그것때매 물산장려운동이나
국채보상운동 일어난
아주간단한 역사도 배우지못한
티내지마요. 님도친일?
日本酷すぎだろwwwwこんな事してたんかwww
저는 대만사람인데 장제스 대만을 넘어와서 대만인한테 일본보다 더 더러운 짓을 했으니 대만사람들이 옛날 일제시대 그리워하는거에요ㅜ 그냥 단순히 일본을 좋아하는거 아닌거같아ㅠㅠ 물론 한국 입장에서 보면 어이가 없지 일본때문에 나라가 망했으니까...
한국사는 화교분이신가요? 아이즈원 장원영 정말로 대만 화교인가요?
근데 장제스 아니었으면 당신 진짜 공산당한테 죽었을껄요?
대만 경제성장과 선진화, 강력한 반공정책으로 인한 대만 안정화가 장제스 총통의 업적이에요
understand?
@@아자르-f8o 뭐야이정신병국뽕티비시청자 틀딱은
@@아자르-f8o 네다음국뽕티비보는 줌마검거. 난 중국인아니라 상관없음ㅋㅋ
마지막 현시창 ㅋㅋ
막상 대만사람들 일본말 못함ㅋㅋ
ㅎㅎㅎ 웃음 밖에 안 나오네
자긴한테이득이었으면 좋아하고 손해보면 싫어하는거지 근데 그러기엔 일본 천황을기점으로 군부 군대가 한짓이 악랄해서 역사적으로보면.....주옥같
일단 말을 하자면 제목부터가 틀렸다. 침략이라는 이름 아래에 다른 경험과 다른 생각이 라는게 더 맞는 말이겠지. 대만과 한국은 그 대우의 차이에서부터 완전히 달랐다. 어찌되었든 침략했던 입장에서 이제와서 우리들의 침략이 너의들을 살렸다고 말하는것은 피해자를 두번 죽이는 말이지.
천황폐하만세!!!!
씹덕 스맬~
@@팩트폭격기-n7k 팩트폭격기ㅋㅋㅋ 닉값하네 ㄹㅇ 더러운 돼지 육수 냄새 나 ㅜㅠ
좋으시기도 하겠다 ㅋㅋㅋ 얼마나 좋았으면 자기네 지배당하고 사람들이 죽는걸보고 그 눈에 그리웠을까 아님 자기가 일본한테 좋은대우를 받았는지.. 뭐 사람마다 생각하는건 다른데 저건 아니다..뭐 일본이 건설햐줘서 좋고 마음이 같아 ㅋㅋㅋ 지나가는 개가 똥싸다 웃겠네
마지막말 일본이 승인한 국가 191개 국가중 대만은 들어있지 않다... 라는 뜻은 제가 생각하는 그것 맞나요? ㅋㅋㅋ 존나 웃기내 일본 아무리 대만이 일본을 좋아해도 뭐 어짜피 우리나라 아니라 상관은 없지만 대단하다 정말
일본 제국은 깝치다가 뉴클리어 2대 맞았다😃😃 사이다다ㅎㅎ
2015년 5월 24일, 한국・SBS는 이번에, 한국의 젊은이와 달라, 일본의 젊은이에게는 「대학에 가지 않는 자유」가 있다고 소개했다.
기사에 의하면, 최근, 일본의 젊은층의 취업률은 높아지고 있어 올해의 대학졸업 예정자의 취직 내정율은80%를 넘어 고교 졸업 예정자의 취직 내정율도84%까지 상승했다. 그러나, 이러한 취업률보다 부럽고 중요한 것은, 「일본의 젊은이들은 대학에 가지 않는 자유가 있어, 자신의 좋아하는 대로 사는 환경이 갖추어지고 있는 것」이라고 한다.
한국의 대학 진학율은70%로 세계 최고 수준이다. 대학을 나왔다고 취직에 유리하게 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런데도 대학에 가지 않는다고 하는 선택사항은 없다. 한편, 일본의 대학 진학율은48%. 배우고 싶은 것이 있는 사람은 대학에 가지만, 가지 않아도 무슨 문제 없다.
게다가 일본의 인건비는 한국보다 훨씬 높고, 아르바이트에서도 충분히 생활해 나갈 수 있다. 일본에는 「프리터」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있지만, 사회적 부적응자가 아니고, 출세보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이나 취미를 하는 것을 선택한 사람들이다. 또, 한국은 일을 조기 퇴직하거나 정년퇴직한 사람이 자영업을 시작해 사장이 되는 케이스가 많지만, 일본은 「고졸」이 자영업의 세계에 뛰어든다. 짧아도 10년 이상의 실전 경험을 쌓고 나서 자신의 가게를 내므로, 성공율이 높아진다고 한다.
기사는 마지막으로, 「한국의 젊은이도 일본의 젊은이와 같이, 대학 진학을 고집하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길로 나아가면, 누구나가 행복해질 수 있다」라고 전하고 있다.
이것에 대해서, 한국의 넷 유저는 다양한 코멘트를 보내고 있다.
「한국은 인건비가 너무 낮다.우선은 최저 시간급을 올리는 것이다!」
「한국인은 모두, 대기업의 노예로서 일해, 타인의 눈을 신경써 살아 있다」
「부럽다.대학에 가지 않아도 자신이 좋아하는 인생을 즐길 수 있으면 … 」
「제일 부러운 것은, 「군대에 가지 않는 자유」가 있는 것이다」
「한국에는 대학이 넘치고 있으므로, 대학졸업이 어떤 의미도 가지지 않게 되어 버렸다」
「선진국과 비교하지 말아라.한국이 일본을 넘는 것은 불가능하다.일본이 멸망하는 것보다 먼저, 한국이 멸망할 가능성은10000%!!」
「나도 대학을 졸업했고, 나의 아이에게도 대학을 졸업시킬 생각이지만, 너등의 아이는 대학에 다니게 하지 말아라.이것이 한국인의 생각 (웃음)」
「일본도 고령화 한 프리터들에게 머리를 움켜 쥐고 있다.어느 쪽에도 좋은 점으로 나쁜 점이 있다」
정말로 친일 고육 잘시켰다. 어떻게 저렇게 만들어 놓지? 그리고 겁나 자존심이라고는 1%로도 없네
식민지배받은애들이랑 아닌사람들이랑은틀리지 그리고 뭣보다 항일하던세력들을죄다 쓸어버렸으니본성인들은 저런거고
역겹다
저 할매가 위안부에 끌려갔어봐 저 정신으로 일본을 옹호할지...
일본이 대만에 경제건설한것은 오직 일본의 이익을 위한것이었지 대만인들을 위한게 아니었다는걸 모르는 척 하는점이 한국,한국인들과 근본적으로 생각이 다르네요.
난 암만그래도 이해가.잘안되네 .주권을 빼앗겨 남의나라에 식민통치된걸 자랑스럽게여기고 있다니..뭔가 자기나라를 지키려고 스스로 싸우지 않은건가..이것도.대만의 민족성이라니
남한테 지배당하는게 좋을까?
돈주고 한사람같은데
소름이돋네ㅋㄱ
反日以前に、なんで韓国の人って批判とか人のせいにする人が多いの?
心和 例えば?
저할마시가 약처먿었나
Magunam SS님 좀 신고할 사람 없음?
할망구 미쳣군
빨리 써거나지지
ㅉㅉ불쌍하다 저런생각을 하다니...우리도 당신들처럼 조선총독부가 서울중심에 크게 있었는데 철거함
사탕발림. 참 자존심도 없다. 남의 나라 속국되고 싶은거네. 참 못났네.
우아.... 저거 대만 사람들이 보면 뒷목잡고 쓰러지겠네요.
*****
대만 친구는 몇명있어요.
일본 딱히 좋아하지 않던데요.
***** 내 대만친구도 중국때문에 일본이랑 친하게 지내려는거지 역사문제에대해서는 일본 혐오한다는데? 일본에게 학살당한 대만사람이 몇명인데
+c cris 자기 민족에 대한 줏대도 없고 일본이라면 앞뒤 안가리고 엄청 좋아함.. 오히려 한국을 이해 못해요 ㅋㅋ.. 노답..
그러면서 중국사람들 되게 무시함.. 자기나라는 중국 아니고.. 중국사람들 더럽고 우리랑은 말만 비슷할뿐이다 이런식..
+JINWOOK Kim 학살한건 1947년? 2.28사건의 국민당인데요 여기서 3만명이 학살당합니다.
+박태준 우서사건이나 Seediq Bale 한번 찾아보세요.
어휴..겉에 보이는것만 보면 일본이 다해준것같지.. 일본이 병원과 철도 다리건설은 대만에게 무상으로 해준게 하니라 다 빚으로 지게하고 건설한것들인데 몰상식하다..
돈만 주면 아버지냐?
Korean should learn more from Taiwan
***** ohhh……why and what from Korea(・・?)??
Dr. Kong that's pathetic you can think like that
주체성과 긍지를 잃어버린 민족은 꼬리를 흔드는 개와 다를바 없지
우리가 일제 당시 빌어먹고 비참하게 살았어도
존경스러운 독립운동가분들과 뜻 있는 민초들이
민족의 정기와 주체성 만큼은 목숨걸고 지켰다
우리민족은 그렇게 살아왔기에 전 세계 앞에서 당당하게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거다
대만 따위와 비교 할 수 없지
그리고 저딴 교묘한 방송을 제작하는 것 자체가 왜놈들이 얼마나 음흉하고 음험한지 알 수 있는 증거다
중국한테도형님,일본한테도형님~~~캬 똥꼬맛은어떠냐 대만아???
응 니네 대만은 일본 좋아하니까 외토리 여러분 동아시아의 외토리는 일본 와 짝 짝 짝 짝
대만국민의 정체성이 저러한데...
어찌 국제적으로 한나라로 인정 받을수 있을까.
지금까지도 식민지배를 받고 싶어 하는 불쌍한 나라....
일본 뭐 맨날 지진이 일어나는데 ㅋㅋ 지껄여봣자지 ㅋ
만약에 한반도에 광복이후 한국전쟁이 없었다면 한국전쟁이후 일제시대의 인프라가 살아있었다면 우리도 일본이랑 사이가 좋았을 수 도 있었겠지 일본이 한국전쟁으로 큰 돈을 벌기도 했고.
남부아시아에서는 일본을 존경하고 있는 나라는 많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독립 기념비에, 2605년으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본의 달력으로, 일본에의 경의를 담아 1945년이 아니고, 굳이 2605년으로 새겼습니다.
미얀마의 군가는, 일본 군가의 멜로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일본에 대한 감사를 나타낸 것이지요.
남부아시아를 방문하면, 실로 많은 일본의 위업을 칭하는 기념비가 많은 것에 놀랍니다.
일본이 아시아를 개방해 준 것은, 세계사에 대해 획기적이었던 일을 이해했습니다.
암흑의 한반도만의 좁은 시야에서 편향 한 역사 교육을 받은 한국인에게는 생각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와이의 퍼펫이 만든 허술한 한국의 괴뢰 정권을 정당화 한다고는 해도, 한국인의 역사 인식은 너무나 한심해서 부끄럽습니다.
Magunam SS 이놈은 친일에다 종북주의자 (빨갱이)에다가 지네 일본이 좋은 나라라고 생각하네 미국보다 물론 한국이 너네들보다 못살지만 우리도 저렇게 하지 않는다. 물론 어떤 놈들 뺴고... 그리고! 우리나라만 욕하지 말고 일본에게 역사 사죄하라고 충고한 미국이랑 중국, 또 독일도 혐오하셔!
아베 선생님의 미국 의회 연설은 최고였습니다.
아베 선생님의 연설에, 몇번도 의원이 서서 박수를 보냈습니다.
박수가 많음에 놀랐습니다.
의장이 눈물을 흘리고 있었던 것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오지마의 싸움은 치열했습니다.
당시 , 이오지마 작전에 종사한 스노덴씨와 일본의 이오지마의 사령관 쿠리타 중장의 손자가, 의회에서 악수한 것은 최고였습니다.
영웅의 양국의 싸움은 정말로 감격했습니다.
하와이의 해군 박물관에 말했을 때에, ”당시 , 최신식 비행기와 항공 모함을 활용한 고도의 미션이었다. 일본과 미국은, 신흥국으로서 눈부신 발전을 하고 있었다. 그렇게 해서 하와이에 대해 양국은 충돌해 전쟁이 개시된”이라고 객관적인 역사 인식에 감탄했습니다.
일본과 같이, 미국도 냉정하게 역사를 되돌아 봐지는 일류국이라고 감탄했습니다.
한국이나 중국의 날조 전쟁 박물관과는 차원이 다른데도 감동했습니다.
일본은 미국, 영국, 네델란드, 프랑스와 싸웠습니다.
WW2를 싸운 영웅의 나라는, WW2의 비극을 넘어 21 세기의 세계에 시점이 있습니다.
WW2에 참가도 하고 있지 않는 무관계의 한국과 중국 공산당이 아직도 WW2의 트라우마에 울고 있습니다.
이 두 개의 나라에 미래가 안보이는 것은, 과거의 트라우마에 울고 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Magunam SS 전쟁한게 지금 자랑입니까? 오히려 그것을 다시는 하지 않겠다고 해야죠
당신은 전쟁광이십니다. 이런말을 할 자격 있으면 군대에 다녀오십시오. 이런말 할 수 없을 겁니다
Magunam SS 당신의 댓글을 다른 곳에서 많이 보았죠. 그러나 당신의 의견만 듣고 다른사람의 의견을 듣지 않았죠 . 당신의 말에 반박하는 것에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당신은 관종이라서 다른사람들은 바보 취급 당해서 듣지 못하니까요 ^^
과연 그시대가 좋았을까? 식민지 제외하고 본토만본다
군부는 1억옥쇄 ㅇㅈㄹ하면서 미군한테 잡히면 죽는다 개ㅈㄹ하고 집단자살시키고.. 말이되나 ㅋㅋㅋ 역사조금만알면 다아는걸 ㅉㅉ
그건 말기의 일이고, 분명 대만은 문민통치시기 일본의 지배에서 확실히 근대화와 성장을 이루어냄
청나라 때는 빈곤과 억압으로 고통받은 대만임
할매 김대중 닮았네 ㅋㅋ
우리 한국인은 전범 민족으로서의 자각과 반성이 결여 하고 있는 것이 한심합니다.
베트남에서의 선량한 시민을 2000만명이나 학살한 한국군의 전쟁 범죄를 유엔은 더 추궁해 처벌해야 합니다.
아버지나 할아버지의 세대가 한 잔학한 범죄에서도, 우리에게 무관계라고 하는 것은 아니고, 세계에 대해서 사죄해 반성해야 합니다.
한국은 범죄 국가이므로 부끄럽습니다.
우리 한국인은 다른 아시아제국에 전원 땅에 엎드려 조아림해 사죄합시다.
한국은 아시아에서 가장 격하의 속국인 것을 자각해야 합니다.
Goouu C 일본은 태양의 나라입니다.
미국은 희망의 나라입니다.
스페인은 정열의 나라입니다.
팔라우는 달의 나라입니다.
한국은 어둠과 절망의 나라이니까 부끄럽습니다.
나라의 인상은 민족의 인상입니다.
잘못된 민족 교육이, 새로운 어둠과 절망과 미주를 낳습니다.
박대통령의 미주는, 한국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아베 선생님의 자신과 강력함이 부럽습니다.
오픈을 앞에 두고 막바지 준비작업을 하고 있는 부산항의 국제 여객 터미널에서, 배의 접안 설비의 높이가 적정 수준보다 30센치 높은 것이 판명, 파문이 퍼지고 있다.
국제 터미널은, 일본등과의 국제 항로용으로 부산항 만공사가 2300억원을 들이고 정비를 진행하고 있어, 7월에 오픈할 계획이다. 하지만, 23일에 카페리로 시험했는데, 접안 설비의 높이가 너무 높아서 사용할 수 없는 것을 알았다. 이대로는, 카페리를 정박할 수 없기 때문에, 항만 공사는 보수 공사를 검토한다고 한다.
단지, 원인에 대해 공사측은 「화물 부두의 마루를 활용했기 때문에로, 설계나 시공 미스는 없었다」라고 설명. 이 강변에 대해서 비판이 높아지고 있다. 어느 업계 관계자는, 「최초의 설계로부터 접안 페리의 규모등을 전혀 고려하고 있지 않기 위해(때문에) 문제가 발생했다」라고 지적, 「완성시키는 것에 급들로 해, 설계로부터 시공까지 졸속에 행해진 대표적인 사례」라고 비난 하고 있다.
이것에 대해, 한국 넷 유저에게서는 여러가지 코멘트가 전해지고 있다.
「또 세금이 사라졌습니다」
「세금을 도랑에 버려도 책임을 지는 사람은 한 명도 없다.공사의 관계자는 걱정해 손해배상을 청구해라」
「2300억원중, 관계 공무원이 포켓에 넣은 돈은 얼마?」
「이런 일을 해도 급료가 나오는지?」
「지구 온난화에 의한 해수면의 상승을 고려한 것 같지만, 정말로 그런 일을 했다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국제 터미널을 만들어도 한국에 크루즈 선박은 한 척도 없다」
「이 나라도 마지막이 보이고 있다」
「국제적인 수치.한국이라고 하는 나라는 무엇인가 하나에서도 온전히 할 수 있는 일이 있을까?」
「전부 변명.부정 부패 공화국」
「아무것도 하지 않고 일본에 맡기면 좋겠다.만들어 줘라고 부탁하는 편이 좋다」
「정직, 이런 일이 너무 있기 때문에 , 조금도 놀라지 않는다.세금의 낭비를 하지 않으면, 국가의 채무를 감소등 다투어진다.세금의 낭비를 한다면, 공사는 하지 않는 편이 좋다」
「착실한 나라가 할 것인가?」
***** 지금의 나의 본심은, 일본인이라고 대답할 수 있으면, 얼마나 자랑스러울 것입니다.
서울의 지옥과 같은 생활을 생각해 내면, 자유롭고 민주적인 일본 사회의 성숙도는 정말로 훌륭합니다.
한국이, 이 레벨에 이르는 것은 300년이라도 무리이다고 생각합니다.
정말로 일본의 훌륭함에 감격해, 한국의 추악함에 절망했습니다.
나는, 한국에서 멀어지고, 냉정하게 객관적으로 한국을 평가할 수 있는 입장입니다.
한국의 열악한 환경에서 괴로워하고 있는 사람들은, 한국을 버려 해외에 이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눈앞의 세계가, 단번에 밝아집니다.
한 걸음 외국에 내디디는 것은 용기가 필요합니다만, 한국을 탈출할 수 있으면, 두 번 다시 귀국하고 싶지 않게 됩니다.
인간 아무도 지옥에 돌아가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아부 엄청해대넼ㅋㅋ
부끄럽지도 않낰ㅋㅋㅋㅋ
일본이 어디에 붙어있는지는 알고나 저러는건갘ㅋㅋ
아직도 지가 일본인인줄 아나봨ㅋㅋ
어느날 국적이 대한민국에서 갑자기 아프간 이라크 시리아 이딴걸로 바뀌면 부정하고 싶은건 사람의 본능인듯.
오호
똥싸는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