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기)야말로 인간의 이기심의 극치를 보여주는 사례 아닌가? 대출이라는 부담을 끼고서라도 집을 산다는 거 보면 사실상 실거주 아니고 투자 목적일 텐데… 애초에 집으로 돈을 번다는 생각 자체가 원천 불가능하게 법을 바꿨으면 한다. 부동산 취득세 보유세를 투자 회수금으로 만회하지 못할 정도로 세금을 때리라.
그런 생각을 너도나도 갖고 있으니까 지금 수도권 집값이 안 떨어지는 것도 당연하죠. 집의 본래 존재의 이유가 뭔지부터 곰곰이 잘 생각해보시길. 투기꾼들 때문에 실거주자들이 역으로 피해보는 역설적인 현상이 한탄스러워서 극단적으로 말한 겁니다. 부동산 투기로 인한 수익은 어쩌면 운때 맞아서 잭팟터지는 건데, 엄연히 따지면 불로소득 아닙니까? 백번 양보해서 투기를 개인의 자유로 칩시다. 그렇게 천정부지로 치솟은 집값 때문에, 열심히 뼈빠지게 일해서 말년에 살 집 하나 겨우 구하는 사람들이 이제 더는 내집마련의 꿈을 꾸지도 못하게 됐는데 그게 과연 정상 사회인가요? 그런 사회에서 살고 싶으면 계속 그런 생각 갖고 살아야죠 뭐 어쩌겠습니까? 그리고 현정부 부동산, 은행 대출 규제는 투기꾼들이 아니라, 위에서 말한 무고한 서민들의 내집마련 꿈을 철저히 박살내는 정책입니다.
저는 거주 목적으로 분양을 받았지만 부동산 업자들의 바람으로 불 붙은걸로 보여집니다.
결국은 양쪽에서 수수료를 먹고자하는 업자들의 농간입니다. ㅠ
강릉시장은 여기 개입할 여유있으면 교동이랑 유천 주차문제나 해결하지
집값 폭락은 지방이 가장 크고 데미지도 가장 크다 결국 시에서 개입해야 하는데 로비도 장난 아닌지라...삼박자 맞으면 서민만 봉 됌 돈 있으면 상관없지만 없는 살림에 집사려고 대출 잡아 덤벼든 중산층 이하 분들이 힘들어지지
돈있는 외지인들 투기에 실소유 목적인 지역민들만 죽어나는거다
외지인들 잔치구만
부동산 투자(기)야말로 인간의 이기심의 극치를 보여주는 사례 아닌가? 대출이라는 부담을 끼고서라도 집을 산다는 거 보면 사실상 실거주 아니고 투자 목적일 텐데… 애초에 집으로 돈을 번다는 생각 자체가 원천 불가능하게 법을 바꿨으면 한다. 부동산 취득세 보유세를 투자 회수금으로 만회하지 못할 정도로 세금을 때리라.
그런의식이면 공산국가에서나 사세요
지금도 세금걷는 정권때문에 힘들어요
그런 생각을 너도나도 갖고 있으니까 지금 수도권 집값이 안 떨어지는 것도 당연하죠. 집의 본래 존재의 이유가 뭔지부터 곰곰이 잘 생각해보시길. 투기꾼들 때문에 실거주자들이 역으로 피해보는 역설적인 현상이 한탄스러워서 극단적으로 말한 겁니다.
부동산 투기로 인한 수익은 어쩌면 운때 맞아서 잭팟터지는 건데, 엄연히 따지면 불로소득 아닙니까? 백번 양보해서 투기를 개인의 자유로 칩시다. 그렇게 천정부지로 치솟은 집값 때문에, 열심히 뼈빠지게 일해서 말년에 살 집 하나 겨우 구하는 사람들이 이제 더는 내집마련의 꿈을 꾸지도 못하게 됐는데 그게 과연 정상 사회인가요? 그런 사회에서 살고 싶으면 계속 그런 생각 갖고 살아야죠 뭐 어쩌겠습니까?
그리고 현정부 부동산, 은행 대출 규제는 투기꾼들이 아니라, 위에서 말한 무고한 서민들의 내집마련 꿈을 철저히 박살내는 정책입니다.
대출 아무나 안해줘요 은행 바보 아네요
외지인들 아니예요 강릉 사람들도 많이들어가는데요 어떤이들은 피1억쳐먹은 인간들도 있더군요ㅜ
반의반토막이 적정가격임
부동산.불안정할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 똘똘한 한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음. 대장은 죽지 않는다. 양극화가 걱정이지.
관련 뉴스가 많네요
헬로TV 관련 뉴스도 링크 걸어봤습니다~
m.ruclips.net/video/v8BPvX3Ht1A/видео.html
안지으면 되는걸 왜자꾸 짓는지 모르겠음
지을꺼면 30펑 이하로 지으면 되지않을까??
큰평수 아파트가 없는것도 아니고
짓고 전매제한 30년 걸어봐. 외지인이 30년 판매금지인 아파트 살까?
@@babo4752 30년은 에바고 5년만 해도 뭐 ㅎㅎ
서울분들 강릉에 환상을 가지고 투자는 않하시길 바랍니다.
강원도 그나마 춘천이면 몰라도 엄한곳 샀다가 반토막 남. 거품중에 거품. 인구자연소멸됨
서울 경기도 빼고 나가리여 ㅋㅋ 강릉도 인구소멸이라 여기 아파트 값 언제 폭락할지 모르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