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물가 재상승 입니다. 과연 누가 전문가이고 누가 청렴한 정치인 일까요? 본인들 이익에 상식밖의 행동을 한 전문가? 분들이 캐나다를 생각이나 할까요? 셰프님괴 만남 초기부터 얘기해 온 재앙인 물가 재상승 입니다. 물론 지금 한번이지만 채 한 딜 앞도 못보는 자들이 앞으로 잘 할까요? 걍 각자 일아서 대비하고 준비하는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누가 누굴 믿어야 할까요?
그러게요!!! 정말 끝이 보이질 않네요!! 게다가 한국도 원화가치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구요... 금리는 높고, 정책입안자들과 은행은 건설사와 결탁하여 조작을 하고, 이 조작에 기득권자들은 이 고금리 상황에서도 버티고 있는 반면... 집도 없는 분들 부터 그 뒷감당을 하고 있는 형국이네요!!! 이와 관련하여 최근에 읽은 기사가 있는데... 다음 영상에서 살짝 다루어 볼까해요!!! 이러나 저러나...건강해야죠!!! 건강 잘 챙기시구요!!!
참고가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아시는 레노베이션 하시는 분들이 있기는 한데... 이게 공사라는 것이 일하시는 분들은 너무 힘들게 일하시고, 집주인 입장에서는 너무 큰 비용이 들기 때문에 서로가 어느정도 잘 맞는지 스스로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공사만 하시는 분들은, 양심적으로 잘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어떤 분들은 필요없는 것도 레노베이션을 해야 한다고 하는 경향도 있구요. 물론 모두 하면 좋기는 한데...비용은 더 드는데, 나중에 팔때 투자한 만큼 받지 못하면...결국 실패한 레노베이션인거죠. 당연히, 그냥 본인 만족을 위해서도 할수 있기도 하지만요~~~ 따라서, 레노베이션 경험이 제대로 있는 리얼터와 기본적인 레노베이션 계획을 의논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일단 나중에 판매할 걸 고려해서 얼마나 레노베이션을 할 것인지 아웃라인을 정해놓고, 그 후에 레노베이션 하시는 분들과 논의를 해서 최종결정을 하는 것이죠!!! 그럼, 투자대비 이윤을 극대화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시청해 주시고, 의견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싹하면 금방 30만불까지 갈것 같아요! 철거만 1주일 이상해야 할 것 같구요. 물론 싹 해놓고 나면, 굉장히 이쁘고 아담한 방갈로주택이 될 것 같다는 상상이 되어서 기분은 좋은데... 저 자재들을 사다가 나르는 모습을 생각하니... 한편으로는 몸서리가 쳐지네요!!! ㅎㅎ 의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건축업자까지는 못되구요. 제 집으로, 지붕 밑 인슐레이션 부터 2층에서 지하까지, 지하실은 땅파서 화장실도 만들고... 가라지에 드라이브웨이, 백야드까지 레노베이션을 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건축업자분들을 고용해서 했는데... 시행착오 끝에 3번 바뀌고, 이 과정에서 모두 자재들을 제가 구입해서 조달했었구요. 이 덕분에 나중에는 왠만한 건 저 혼자서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년 넘게 그렇게 하다보니...ㅎㅎ 그러면서 느낀것이... 제대로된 레노베이션을 위해서는, 건축업자의 기술력과 리얼터의 안목이 잘 조화되어야 좋은 결과로 연결된다는 것을 알았구요. 과하지 않게 공사해서 비용을 줄이고, 최대한 잘 팔아야 하니... 그리고 부터는 쇼잉을 하면, 점점 더 주택의 속속들이가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기존의 쇼잉했던 경험에 레노베이션 경험이 결합된 것에 더해서, 계속해서 새로운 주택들을 쇼잉 하면서... 그 시너지 효과가 더 크진 듯 합니다!!! 제가 도움이 될 것 같으면...언제든지 알려주세요!!! 항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명 유튜버신 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두번이나 정모에서 만나뵈었으니 영광이에요~♡
좋은 분들 정모에 허락해주셔서 제가 감사하죠!!
덕분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부동산에 대한 정보들은 많으니...종종 또 들려주세요!!
조만간 또 뵈요!!! 감사합니다.
캐나다 물가 재상승 입니다.
과연 누가 전문가이고 누가 청렴한 정치인 일까요?
본인들 이익에 상식밖의 행동을 한 전문가? 분들이 캐나다를 생각이나 할까요?
셰프님괴 만남 초기부터 얘기해 온 재앙인 물가 재상승 입니다. 물론 지금 한번이지만 채 한 딜 앞도 못보는 자들이 앞으로 잘 할까요?
걍 각자 일아서 대비하고 준비하는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누가 누굴 믿어야 할까요?
그러게요!!! 정말 끝이 보이질 않네요!!
게다가 한국도 원화가치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구요...
금리는 높고, 정책입안자들과 은행은 건설사와 결탁하여 조작을 하고,
이 조작에 기득권자들은 이 고금리 상황에서도 버티고 있는 반면...
집도 없는 분들 부터 그 뒷감당을 하고 있는 형국이네요!!!
이와 관련하여 최근에 읽은 기사가 있는데... 다음 영상에서 살짝 다루어 볼까해요!!!
이러나 저러나...건강해야죠!!!
건강 잘 챙기시구요!!!
와 너무 감사합니다. 위니펙에서 토론토 이주 천천히 준비중인데, 레노베이션 하고 싶은 마음도 있거든요. 레노베이션을 유투버님과 같이 진행해서 Before & After도 있으면 좋겠어요!
아 혹시 아시는 레노베이션 업자들이 있으신건가요?
참고가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아시는 레노베이션 하시는 분들이 있기는 한데...
이게 공사라는 것이 일하시는 분들은 너무 힘들게 일하시고,
집주인 입장에서는 너무 큰 비용이 들기 때문에 서로가 어느정도 잘 맞는지 스스로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공사만 하시는 분들은,
양심적으로 잘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어떤 분들은 필요없는 것도 레노베이션을 해야 한다고 하는 경향도 있구요.
물론 모두 하면 좋기는 한데...비용은 더 드는데,
나중에 팔때 투자한 만큼 받지 못하면...결국 실패한 레노베이션인거죠.
당연히, 그냥 본인 만족을 위해서도 할수 있기도 하지만요~~~
따라서, 레노베이션 경험이 제대로 있는 리얼터와 기본적인 레노베이션 계획을 의논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일단 나중에 판매할 걸 고려해서 얼마나 레노베이션을 할 것인지 아웃라인을 정해놓고,
그 후에 레노베이션 하시는 분들과 논의를 해서 최종결정을 하는 것이죠!!!
그럼, 투자대비 이윤을 극대화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시청해 주시고, 의견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altor_parkchef 나중에 이주할때 연락드리겠습니다:)
@Creative_Moon 넵!! 그전에도 도움이 되실 것 같으면 언제든지요!!! 감사합니다.
와 요즘 단가로는 기본 20~30만불 정도 들어갈듯 하네요…
네, 싹하면 금방 30만불까지 갈것 같아요!
철거만 1주일 이상해야 할 것 같구요.
물론 싹 해놓고 나면, 굉장히 이쁘고 아담한 방갈로주택이 될 것 같다는 상상이 되어서 기분은 좋은데...
저 자재들을 사다가 나르는 모습을 생각하니...
한편으로는 몸서리가 쳐지네요!!! ㅎㅎ
의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건축업자세요?
아~~ 건축업자까지는 못되구요.
제 집으로,
지붕 밑 인슐레이션 부터 2층에서 지하까지,
지하실은 땅파서 화장실도 만들고...
가라지에 드라이브웨이, 백야드까지 레노베이션을 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건축업자분들을 고용해서 했는데...
시행착오 끝에 3번 바뀌고, 이 과정에서 모두 자재들을 제가 구입해서 조달했었구요.
이 덕분에 나중에는 왠만한 건 저 혼자서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년 넘게 그렇게 하다보니...ㅎㅎ
그러면서 느낀것이...
제대로된 레노베이션을 위해서는,
건축업자의 기술력과 리얼터의 안목이 잘 조화되어야 좋은 결과로 연결된다는 것을 알았구요.
과하지 않게 공사해서 비용을 줄이고, 최대한 잘 팔아야 하니...
그리고 부터는 쇼잉을 하면,
점점 더 주택의 속속들이가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기존의 쇼잉했던 경험에 레노베이션 경험이 결합된 것에 더해서,
계속해서 새로운 주택들을 쇼잉 하면서... 그 시너지 효과가 더 크진 듯 합니다!!!
제가 도움이 될 것 같으면...언제든지 알려주세요!!!
항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