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하고 있고 ~ 나무에 대해 빠삭한 정보를 알고 있습니다 " 수목 관목 화복 등 자연의 현상 " 공기중의 질소의 함량등을 빠삭하게 달달 외울정도이죠 ... 친환경 유기농의 본래의 목적은 " 건강한 먹거리 " 후세들에게 남겨주는것이 목적입니다 " 이러한 문화가 자리잡기 위하여 " 하나의 발판이지 " 친환경 유기농이라고 하여 " 기적의 농산물이 아닙니다 " 너무 비싸거나 " 하는것을 오히려 피하는 지혜를 소비자는 아셔야 합니다 "
안타깝지만 유기농은 농기계나 화학비료나 농약을 모두 포기하고 구시대적 방식으로 재배하는 것이기에 가격이 오르면 더 오르지 떨어질 일이 없습니다. 가끔 오래전 사람들은 왜그렇게 식량난에 시달렸을까 라고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실까요? 전세계적으로 식량난을 크게 개선시킨 숨은 공로중 하나가 바로 화학비료입니다. 화학비료가 개발된 이후 전세계의 인구가 배로 불어났다고 합니다. 이전 우리나라는 조선시대정도만 해도 집을 팔거나 땅을 팔아도 쌀 몇가마니밖에 못샀을 만큼 외국 문물이 들어오기 전까지 식량이 귀했다는 걸 아셔야 합니다. 지금은 집이나 땅을 팔면 쌀 몇포대를 받는지 대충 어림짐작은 되실겁니다.
🌳 바른건강에서 보고싶은 MBN 프로그램 투표하러 가자!🌿
투표하러 가기
👉 ruclips.net/user/postUgkx1HUxwiAlNYWyd_19321g4UvvmzZCcLv7
농사하고 있고 ~ 나무에 대해 빠삭한 정보를 알고 있습니다 "
수목 관목 화복 등 자연의 현상 " 공기중의 질소의 함량등을 빠삭하게 달달 외울정도이죠 ...
친환경 유기농의 본래의 목적은 " 건강한 먹거리 " 후세들에게 남겨주는것이 목적입니다 "
이러한 문화가 자리잡기 위하여 " 하나의 발판이지 " 친환경 유기농이라고 하여 " 기적의 농산물이 아닙니다 "
너무 비싸거나 " 하는것을 오히려 피하는 지혜를 소비자는 아셔야 합니다 "
소위 천연농약이라고 하는것들도 독소가 심하고 분해가 안되는것들이 많은데 깊이파고들면 과연 유기농을 먹게될까…
그러면 유기농 친환경 제품이 조금 저렴해 졌음 좋겠네요~
영상 잘 봤습니다
안타깝지만 유기농은 농기계나 화학비료나 농약을 모두 포기하고 구시대적 방식으로 재배하는 것이기에 가격이 오르면 더 오르지 떨어질 일이 없습니다.
가끔 오래전 사람들은 왜그렇게 식량난에 시달렸을까 라고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실까요?
전세계적으로 식량난을 크게 개선시킨 숨은 공로중 하나가 바로 화학비료입니다.
화학비료가 개발된 이후 전세계의 인구가 배로 불어났다고 합니다.
이전 우리나라는 조선시대정도만 해도 집을 팔거나 땅을 팔아도 쌀 몇가마니밖에 못샀을 만큼 외국 문물이 들어오기 전까지 식량이 귀했다는 걸 아셔야 합니다.
지금은 집이나 땅을 팔면 쌀 몇포대를 받는지 대충 어림짐작은 되실겁니다.
그땐 그때고 지금은 지금이에요
채소값 비싸서 사먹기 힘들잖아요? 안그러신가봐요! 전 당장, 다음이 중요하거든요
이 갑박한 세상에 지난 일 생각은 하고 싶지가 않거든요 전
틀린 말씀 아니에요;;; 유기농 채소나 다른 관련 식품 가격이 너~~~어~~~무 비싼게 사실입니다! 가까운 한살림‘ 매장 가서 장 한 번 보신다면;;; // 네, 어쩔수 없이 비쌀수 밖에 없는거 알아요! 헌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어~~무 비싸요!! ㅠㅠ
농약을 쓰면
땅에 흡수 되고
농약을 채소가 흡수합니다.
건강을 위해 유기농을 드세요.
영상에 모순이 있네요
잔류농약은 몸에서 다 빠져나오는데 왜 깨끗히 씻어먹어야하나요?
잔류농약은 아무 문제가 없는데 왜 잔류농약을 모두 제거해야하나요?
이해가 안가네요
근데 완전히 침수시키는게 어려워요😂
요즘 애들이 아토피와 몸이 약한 이유는 유기농 때문
유기농 채소고 나발이고 유기농 그거 돈주고 사는거라며 일부라고 믿고싶지만
과일을 씻고 난 뒤에 남은 물에 잔류 농약이 남아 있으면 결국 그것이 강으로 흘러 바다로 가면 환경을 오염시키는 것은 아닌가라고 질문하게 되네요.
지금 70~80~90대 노인들은 어려서부터 농약, 비료 팍팍 뿌린 농산물을 먹고 자라지 않았나요?
그래서 70-90대분들 셋중 한 명은 암으로 돌아가셨지요.
소비자도 죽어나가지만
직접 농약에 노출되었던 농민이 가해자면서 피해자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