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할아버지네서 탈장에 짬밥을 먹으며 1미터도안되는 줄에 묶여 방치된 강아지 바둑이를 구조해서 탈장수술과 중성화수술까지 모두 마쳤고 현재 임보자님댁에서 입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와중에 3개월이 지나 방문한 할아버지네 또 이렇게 강아지가 있는 것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 더운날 밥그릇은 고사하고 물그릇조차 없어서 물을 주니 허겁지겁 먹는 어미와 자기 몸만한 냄비에 머리 쳐박고 물을 마시는 새끼강아지까지 .. 여전히 관리하지도 못할 강아지를 데려와 키우시는 모습에 너무나 허탈하고 화가나고 현재로써 구조도 할 수 없는 이 상황이 너무 슬프고 화가 날 뿐입니다 … 그래서 아무것도 아닌 제가 현재로써 할 수 있는 일이 이렇게나마 글을 올려 도움을 요청드려봅니다. 제발 도와주십시오 저도 돕겠습니다 이 가여운생명들 살려주세요🙏
Nice
제발 도와주세요 제발요..복받을실겁니다 제발 구해주세요
제발 구해주세요 제발요.ㅜㅜ 복받을실겁니다
제발 같이 도와주세요 혼자서는 어려운 상황입미다 ㅠㅠ
선풍기만 틀어놔도 괜찮은데
강아지들은 땀샘이 없기때문에 선풍기는 의미없습니다 차라리 시원한 물과 그늘이 훨씬 더 필요하죠
지난 5월
할아버지네서 탈장에 짬밥을 먹으며 1미터도안되는 줄에 묶여 방치된 강아지 바둑이를 구조해서 탈장수술과 중성화수술까지 모두 마쳤고 현재 임보자님댁에서 입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와중에 3개월이 지나 방문한 할아버지네 또 이렇게 강아지가 있는 것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 더운날 밥그릇은 고사하고 물그릇조차 없어서 물을 주니 허겁지겁 먹는 어미와 자기 몸만한 냄비에 머리 쳐박고 물을 마시는 새끼강아지까지 ..
여전히 관리하지도 못할 강아지를 데려와 키우시는 모습에 너무나 허탈하고 화가나고 현재로써 구조도 할 수 없는 이 상황이 너무 슬프고 화가 날 뿐입니다 …
그래서 아무것도 아닌 제가 현재로써 할 수 있는 일이 이렇게나마 글을 올려 도움을 요청드려봅니다.
제발 도와주십시오 저도 돕겠습니다
이 가여운생명들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