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마트폰 테블릿 티비 안보는 사람 있나요? 2. 누워서 앉아서 일어서서 스마트폰 못 하는 사람 있나요? 3. 종이책 보더라도 딴 짓 할 사람들은 다 합니다. 한 때 이북 좋아보여서 샀지만 속도도 답답하고 화면도 답답하고 결국 자리만 차지하는 고철 됩니다. 진짜 책이 좋아 보시는 분들이라면 이북에 10만원 쓸 돈으로 책을 더 구매하세요.
1. 전자책은 너무 느립니다. 리디페이퍼 산적도 있고, 크레마S도 샀지만 둘다 너무너무 느림. 2. 셀룰러 안되는거 너무 불편합니다. 책 한권으로 된거면 하나 와이파이로 받아서 보는거 상관없지만, 웹소설 볼때 1화씩 되어있는건 짧아서 1화 보고 다음화 다운받아야 되는데 너무너무너무 답답합니다. 느린것 때문에 와이파이도 다시 연결하것도 오래걸려요. 3. 전자책은 오로지 소설 처럼 텍스트 전용에만 적합합니다. 다른 일반도서를 볼려면 중간에 사진도 나올수 있고 그래프도 나올수 있는데 이런 부분에는 전혀 안맞음. 따라서 전자책이긴 해도 모든 책이 아니라 그냥 텍스트로만 된 서적 전용이라는게 차라리 맞는 표현 같습니다.
이북 리더기 추천할만하지만(독서광에게만 해당) 아이패드미니 정도 있으면 굳이 구매할 필요 없을 듯 엄청 느리고 직구 제품같은 경우 펌웨어 업데이트 될 때마다 한글화 막히는 것도 귀찮음 포크5 쓰는 입장에서 태블릿 + 이북리더기 구매할거 아니면 그냥 작은 8~10인치 태블릿 하나 구매 후 책 같이 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그러게요 요새 밀리가 대세지만 종이 손맛과 시력보호 두 가지 장점이 절충된 거 같네요. 아이패드나 폰으로 밀리 책(이것도 구독하고 잘 안 보긴하지만, 안 봐도 구독하면 난 책을 읽기도 해 속죄 같음 ㅎ ㅠ) 보면 눈을 비비고 피로감이 좀 있는(그럴 땐 맥심 잠깐 보면 시력 증가 ㅎ)
이북 광고하냐? 아이패드 미니6로 ebook 너무나 잘 보고 있다 저반사 종이질감 필름 붙이고 화면 밝기 낮추고 ebook 배경화면 그레이로 바꾸고 얼마든지 편하게 읽을 수 있다 그외 아이패드 미니6로 얻는 이점은 전용 이북리더기와 테블릿의 차이점에서 읽어버리는 손실보다 얻는 이득이 엄청 크다 판단은 각자 알아서
오줌액정 당첨되어 오히려 스트레스 만땅. 회사는 모르쇠로... 무서워서 못사겠음. 쳐다도 안봄. 보고있나 리디**
It빵님 돌아오신지 오늘 알았네요. 개인적으로 테크 여자 리뷰어들중에 최고중에 한분이라 생각합니다.
시간이 흘러서 일까요? 얼굴과 표정에서 좋은 여유로움이 더 느껴집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화이팅입니다!
가격 비싸다. 페이지 넘기기 나름 빠른편...다만, 리더기 on 느림. 책 선택 로딩 느림.6~7인치 구매 했으면, 차후 10~13인치 구매할 가능성 매우 높음.. 가격 비쌈.
눈에 좋고 나쁘고 얘기하시는데....
어차피 밤에 보려면 백라이트 써야해서
크게 눈 건강에 도움이 되진 않습니다.
실제로 크게 별 효과 없다는 논문도 있는 상황이라...
@@Wonderlu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고 이거 기밀을... ㅋㅋㅋㅋ
@@play3356rkr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건 진짜 알짜 정보입니다.
1. 스마트폰 테블릿 티비 안보는 사람 있나요?
2. 누워서 앉아서 일어서서 스마트폰 못 하는 사람 있나요?
3. 종이책 보더라도 딴 짓 할 사람들은 다 합니다.
한 때 이북 좋아보여서 샀지만 속도도 답답하고 화면도 답답하고 결국 자리만 차지하는 고철 됩니다. 진짜 책이 좋아 보시는 분들이라면 이북에 10만원 쓸 돈으로 책을 더 구매하세요.
에고 참 갑갑하게 사시네
속도 안답답하고 화면 안답답한데요
잘봤습니다. 웹툰은 컬러로 봐야하는데... 미묘하고 고민되네요.
혹시 이북리더기가 반사광으로 보이는거라면, 불 다끄면 일반 책처럼 안보이는가요?
네. 그래서 기기에 탑재된 조명을 따로 켜야 합니다.
@@HumanSeungmin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조명키면 똑같이 눈 피곤해요
1. 전자책은 너무 느립니다. 리디페이퍼 산적도 있고, 크레마S도 샀지만 둘다 너무너무 느림.
2. 셀룰러 안되는거 너무 불편합니다. 책 한권으로 된거면 하나 와이파이로 받아서 보는거 상관없지만, 웹소설 볼때 1화씩 되어있는건 짧아서 1화 보고 다음화 다운받아야 되는데 너무너무너무 답답합니다. 느린것 때문에 와이파이도 다시 연결하것도 오래걸려요.
3. 전자책은 오로지 소설 처럼 텍스트 전용에만 적합합니다. 다른 일반도서를 볼려면 중간에 사진도 나올수 있고 그래프도 나올수 있는데 이런 부분에는 전혀 안맞음.
따라서 전자책이긴 해도 모든 책이 아니라 그냥 텍스트로만 된 서적 전용이라는게 차라리 맞는 표현 같습니다.
밀리의 서제같은 어플 사용시 인터넷 연결 필요할텐데 항상 와이파이 잡아야하나요?
데이터가 되어야 폰/테블릿 혹은 리더기로 연동해서 읽을 수 있다 생각이 듳어서 질문합니다
어플안에서 다운로드 해놓은 책은 네트워크 연결과 관계 없이 열람 됩니다
모든 이북리더기가 같은 디스플레이 방식인건가요?
이북리더기를 찾다가 님의 컨텐츠를 보게되었습니다. 이 영상을 제 생방송에서 사용해도 되는지요? 아주 과학적인 설명을 잘해주셔서 크게 도움될 것으로 여겨짐니다. 허락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북 리더기 추천할만하지만(독서광에게만 해당) 아이패드미니 정도 있으면 굳이 구매할 필요 없을 듯 엄청 느리고 직구 제품같은 경우 펌웨어 업데이트 될 때마다 한글화 막히는 것도 귀찮음 포크5 쓰는 입장에서 태블릿 + 이북리더기 구매할거 아니면 그냥 작은 8~10인치 태블릿 하나 구매 후 책 같이 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전자책 리뷰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에구, 차라리 종이책 읽는 것이 낫겠네 ㅠㅠ
밀리의 서재용으로 가장 좋은 리더기 추천부탁드려요
영상 너무 잘봤습니다 이북리더기는 어떤제품 구매하면 좋을까요?
전자책 4년째 사용중이에요
전자책은 오닉스가 제일 제품도 많고 많이들 사용중이요
7.8인치 사용중인데 재구매하게되면 더 큰 10인치로 가겠습니다.
오닉스가 전자책의 애플같은 회사입니다! 국내에서도 크레마 같은 제품은 오닉스 6인치 제품을 약간 튜닝해서 출시하기도 해여 (크레마 시리즈)
이북 책 볼 때 좋다는 건 알고 있는데 책을 읽으면서 필기나 밑줄 등 메모는 어떤가요?
내가 들어본 이북리더기 설명중 최고! 왜 이분 안뜨는지 모르겠네
다른 영상들도 보고싶은데 최근것이 없네요~ 가장 많이 찾아보는 아이패드영상은 6세대 나온지 한참인데 5세대가 마지막이네요….
내용도 영상의 퀄리티도 정말 좋은데 아쉬워요…화이어 해주세요!!! 응원합니다… 참 목소리도 편안하면서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그러게요 요새 밀리가 대세지만
종이 손맛과 시력보호 두 가지 장점이 절충된 거 같네요.
아이패드나 폰으로 밀리 책(이것도 구독하고 잘 안 보긴하지만, 안 봐도 구독하면 난 책을 읽기도 해 속죄 같음 ㅎ ㅠ)
보면 눈을 비비고 피로감이 좀 있는(그럴 땐 맥심 잠깐 보면 시력 증가 ㅎ)
IT살롱 멘트 살려주세요 😅
채널명을 바꿀려고 했어서… 고민 좀 해볼게여 :)
사실 눈을 생각한다면 아무것도 보지 않는게 제일이죠.
웃겨~
혹시 진짜 잉크를 충전해야 하는건 아니겠죠?😅
4:05 (속았겠지?)
난 아직도 아이패드로 읽음.고료 영상 가리겠음
그럼 PC 모니터는 하루 12시간 보는데
이것도 잉크 모니터로 바꿔야 하나요?
팩트. 과학적이라는 근거 없는 과학 타령
그냥 이북리더기 거지같음 그냥 태블릿이 만배는 나음
기기 하나 더 들고 다니기 거추장스러움.
이북을 쓰면 안 되는 강력한 이유임.
이북 광고하냐? 아이패드 미니6로 ebook 너무나 잘 보고 있다 저반사 종이질감 필름 붙이고 화면 밝기 낮추고 ebook 배경화면 그레이로 바꾸고 얼마든지 편하게 읽을 수 있다
그외 아이패드 미니6로 얻는 이점은 전용 이북리더기와 테블릿의 차이점에서 읽어버리는 손실보다 얻는 이득이 엄청 크다 판단은 각자 알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