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교회의 어떤 목사라도 마찬가지다. 교단을 신앙과 실행의 기준으로 삼지 말라. 바른 성경을 따르지 않는다면 또다시 수치를 당하게 된다. 다른 동영상에 달린 댓글들 제 친구 남편이 장로 추천받았는데 목사님이 부부를 미리 목양실로 불러서 하겠느냐 묻고 3천만원 내라고 하더랍니다 아내는 남편이 장로 되기를 원했지만, 그 액수에 놀라 천만 원쯤이면 어떻게 만들어 보겠지만 그렇게는 어렵다고 했더니 할부로 하겠느냐 하더랍니다. 남편이 펄쩍 뛰면서 제가 아직 장로 자격 안됩니다 하며 아내를 끌고 나오더랍니다. 목사들끼리 하는 얘기 들으면 교회에 돈을 많이 내놓게 만들어야, 그거 아까워서 못 떠난다고. 임직 순번을 만들어 놓고 서열을 만들어 놔야 그거 아쉬워 찍소리 못하니 갈테면 가봐란 식이죠. 예수님이 그러셨죠?? 내 집은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라 불릴 것인데 너희는 강도의 소굴로 만들어버렸다. 라고요. 이 말씀은 2000년 전에 하셨지만 딱 지금의 돈 밝히는 교회들한테 하시는 말씀인듯요. 믿음으로 속이고 전도로 속이고 헌금으로 속입니다.
한국 교회의 어떤 목사라도 마찬가지다. 교단을 신앙과 실행의 기준으로 삼지 말라.
바른 성경을 따르지 않는다면 또다시 수치를 당하게 된다.
다른 동영상에 달린 댓글들
제 친구 남편이 장로 추천받았는데 목사님이 부부를 미리 목양실로 불러서 하겠느냐 묻고 3천만원 내라고 하더랍니다 아내는 남편이 장로 되기를 원했지만, 그 액수에 놀라 천만 원쯤이면 어떻게 만들어 보겠지만 그렇게는 어렵다고 했더니 할부로 하겠느냐 하더랍니다. 남편이 펄쩍 뛰면서 제가 아직 장로 자격 안됩니다 하며 아내를 끌고 나오더랍니다.
목사들끼리 하는 얘기 들으면 교회에 돈을 많이 내놓게 만들어야, 그거 아까워서 못 떠난다고.
임직 순번을 만들어 놓고 서열을 만들어 놔야 그거 아쉬워 찍소리 못하니 갈테면 가봐란 식이죠.
예수님이 그러셨죠??
내 집은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라 불릴 것인데 너희는 강도의 소굴로 만들어버렸다. 라고요.
이 말씀은 2000년 전에 하셨지만 딱 지금의 돈 밝히는 교회들한테 하시는 말씀인듯요.
믿음으로 속이고 전도로 속이고 헌금으로 속입니다.
아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기가막힐 일입니다
목사님감사드림니다
초대교회때는 가난한 사람도 장립집사나 장로가 될 수 있었죠. 그
때는 돈은 없어도 성령충만은 있어야 했습니다. .
ㆍ 믿음은 성경을 믿는것인데 성경에도 없는것을
따라가면 마지막엔 너희가 어찌하려느냐
감사합니다.❤